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유태오 니키리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 : 유태오 인스타그램 박민지 온라인 기자

유태오 사주

유태오는 광부로 파독 근로자, 어머니는 파독 간호사로 독일 <쾰른>에서 태어나고 고등학교까지 졸업했다.

학창 시절에는 농구선수가 꿈이었고 한국의 대학교에 와서 합숙훈련도 했으나 1999년 양쪽 무릎의 십자인대가 끊어지는 부상으로 꿈을 접었다고 한다.

 

2001년 "갭 이어"로 해외경험을 하러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 체대(물리치료 관련)에 입학할 생각이었으나 우연히 접한 연기에 빠져 미국과 영국에서 연기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2006년 미국뉴욕에서 아내인 니키를 만나 결혼했으며 15년간 아내의 후원에 힘입어 무명을 딛고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로 해외 유수 시상식에서 75관왕이라는 기록으로 한국 배우로는 처음으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세계적인 배우로 성공하였다.

 

유태오는 기미일주에 임진월주를 얻어 겁재격으로 용신이 화(火)로 인수가 되며 관성인 갑목을 쓰게 될 때 진정한 일인자가 되는 명이다.

 

겁재는 비견과 특성이 비슷하지만 비견보다 강하며 강한 투쟁심이 있어 그의 삶은 전쟁에 나가는 장군의 기상이나 운이나 세월에서 관운을 만나면 힘든 일도 마다하지 않고 고생을 사서도 할 수 있는 운으로 성공을 위해서 끝없이 노력하는 형이다.

 

겁재격은 이미 아내의 덕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신약한 여성이 그의 아내로 살아가게 되면 몸이 많이 아프게 될 수 있다.

유태오의 아내 니키는 오후 4시만 되면 아파서 울고 있을 정도라 유태오가 평생 4시부터는 함께 있어주겠다고 약속한 적이 있으며 지금도 실천하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유태오는 뉴욕에서 식상 웨이터를 하고 살아가던 시절에 니키를 만났는데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버리는 겁재격의 남자와 정재격의 여성의 만남으로 만나던 첫날 니키가 자신의 집으로 초대를 했으며 유태오도 그에 응하게 되어 연이어 삼일을 함께 지내면서 니키는 결혼하기로 마음을 먹었었다고 한다.

 

유태오가 웨이터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면서 멋진 집들 중에서 특히 창밖으로 보이는 샹들리에가 아름다운 집을 보면서 저런 집에서 한 번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알고 보니 니키의 집이었다고 한다.

 

겁재격은 부모나 형제의 덕은 부족하나 아내만은 세상에서 둘도 없는 내편이 되어주는 명으로 니키가 15년간 무명시절을 함께하며 자신의 재산을 모두 써버릴 정도였고 무명배우인 유태오가 소년미를 잃지 않도록 힘든 일은 자신이 다 하며 뒷바라지를 했다고 한다.

 

일주가 관대인 사주의 주인공은 강한 자아를 갖고 있어 어떤 상황이나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우뚝 선 거목처럼 버티기에 성공하게 되는데 결국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인 배우로 성공하기에 이르렀다.

 

32세~51세 재왕대운은 일단 일거리를 얻게 되는 운이 되고 특히 42세~51세의 정해 대운은 배우로서 빛을 보는 시기로 이제 막 용신운에 들었으며 정해의 정화(丁火) 배우가 라이트를 받는 것으로 해수는 바다와 물이니 해외에서 성공하게 되는 운이다.

 

특히 2024년~2025년은 관성인 목운이 투간 하는 해로 배우로서 일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 운으로 2월~3월은 달운에서도 화(火)인 인수달로 최고의 호운을 즐기게 된다.

 

2026년~2027년은 세계적인 인기배우로서 감독들의 러브콜에 바쁜 시기가 되겠다.

유태오는 건장한 섹시미로 뭇여성들의 호감을 얻게 되며 2028년~2029년은 수많은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운이다.

 

52세~61세는 병술대운으로 임진월주와는 천지충의 충살로 재성의 충 이 되므로 아내에게 힘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정에 이별수가 있을 수 있지만 해외 여러 곳을 다니면서 따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다면 액땜으로 지나갈 수 있는 운이기도 하다.

 

건강운에서는 위장 장애, 관절염, 간기능 저하에 유의해야 하며 피부가 약해 피부 질환을 앓을 수 있다.

비위가 약하며 당뇨가 예상된다. 수명은 45, 55, 67, 70 세를 조심하면 77 세 이상의 장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니키 리의 사주

니키 리는 한국인이며 사진작가로 경남거창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를 거처 뉴욕대학교에서 사진학으로 석사를 마친 재원이다. 미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은 인간의 정체성에 대한 질문을 하며 환경과 주변인물을 통ㅇ해 계속 변하는 성질을 가진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본래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특이한 것을 만들고 싶다는 꿈이 있었다고 하는데 한국에서의 여성 작가의 낮은 지위와 불안정한 직업이라는 인식으로 작가의 꿈을 포기하고 배우라는 새로운 꿈을 가졌지만 외모가 배우를 할만한 외모가 아니라는 사실에 힘들 것이라는 생각으로 영화작가로 사진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의 작품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프로젝트 1997~2001>로 그녀가 길거리로 나가 모르는 사람들을 만나 사진을 찍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2021년 4월에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여 재밌는 입담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니키의 사주는 정재격의 무관사주로 상관생재의 스타일로 년주의 겁재 위에 앉은 상관은 상처받지 않은 오로지 재주와 능력을 상징하게 되므로 천재적인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개인 사업가를 뜻한다.

 

<뉴욕 타임스> 올해의 작가로 알려진 바 있으며 한국에서는 11살 연하의 미남배우 유태오와 부부로 알려져 있지만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에 감동을 받은 이가 적지 않다.

 

13세~32세 식왕대운에서 관성을 만나 독특한 아이디어와 생각으로 여러 가지 꿈을 꾸면서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시기로 정재격에서 식상의 운을 만나게 되면 세상을 보는 눈이 남달라 특별한 생각들로 자신을 다듬어 가게 되는 운이다.

 

33세~62세 사오미를 만나게 되는 화용신운에서 지지 해해(亥)는 외국에서 성공하게 되는 명으로 인생에서는 최고의 운을 살게 된다. 2020년~2023년은 식상과 재성의 투간으로 건강이 좋지 않은데 특히 2022년은 육파와 지살로 힘든 세월을 살기도 한다.

 

2024년~2025년은 무관사주에서 관성이 나타나는 운으로 신왕 한 기운까지 합해지니 남편이 일약 대스타로 등극하게 되는 호운을 맞이하여 그간의 어려웠던 것에 대한 보상처럼 행복한 시절을 살게 되는 좋은 운이다.

 

그러나 무관사주의 주인공이 고신살이 강하고 화개살까지 겸하면 남편이 있어도 홀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거나 이별수를 겪기도 하는데 유태오가 크게 인기를 누리며 바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예상한다면 액땜으로 두 사람 사이에 이별보다는 건강상 이유를 걱정하는 것이 더 옳은지도 모를 일이다.

 

니키는  명랑한 듯 보여도 사람을 기피하는 우울성이 있으며 내심에는 현실을 도피하여 먼 여행이나 산사에 은거하고 싶은 마음의 충동이 가끔 일어나게 된다.

 

애정운에서는 남녀 모두 원만한 부부생활 속에 좋은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으나  중년 이후 한때 부부간에 갈등으로 가정이 적막하고 생리사별을 할 운이 도사리고 있다.

 

건강운에서는 위장 장애, 시력 감퇴, 신장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

뜻밖의 사고가 암시되고 두통이 있으며 비위와 생식기 계통이 약하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배우 유태오와 니키리 감독(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