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소연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김소연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80년 11월 2일

서울특별시

본관 : 안동 김씨

신체 : 165cm, 45kg, O형

학력

청담 초등학교 졸업

청담 중학교 졸업

일산 동 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데뷔 : 1994년 SBS드라마 "공룡선생"

소속사 : 제이와이드 컴퍼니

가족 : 배우자 이상우

취미 : 라디오 청취, 카페가기, 만화보기

사주

김소연은 하이틴 스타로서 활동 초기에는 많은 인기와 함께 많은 안티를 달고 다니면서 고생하다가, 점차 안티가 사라지고 안티 없는 호감형 배우로 거듭나게 된 몇 안되는 롱런 하는 국내의 여배우라고 할 수 있다.  대표적인 특징은 도시적이고 날카로우면서도 지적인 매력과, 남이 쉽게 다가 갈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긴다고 평하기도 한다.

 

어릴적 부터 연기자의 꿈이 있던 차에, 미인 콘테스트에서 뽑히게 되면 연기 학원비가 공짜라는 솔깃한 정보를 듣고 대회에 나가 2등을 하게 되어 연기에 입문을 시작했다고 한다.  버스타고 다니면서 언니 옷을 입고 다닐정도로 힘든 아역배우 생활를 했다고 하는데 정식 데뷔작은 [공룡선생]으로 연기력을 다질 기회도 없이 처음부터 비중 있는 배역을 맡게 되면서 데뷔 후 2년간 그녀가 보여준 캐릭터는 제법 다양하고 자신의 나이 보다는 더 많은 나이의 연기도 무리없이 소화할 정도로 성숙한 외모를 가졌던 하이틴 스타라고 할 수 있다.

 

김소연의 사주는 술토월에 기묘일주이다.  기토일간이 월지에 술토를 얻어 신왕한테 일지의 묘와 술이 합하여 火가 되면서 인수가 왕해지니 화성이 강한 신강한 사주가 되었다.  용신은 수기인 재성과 목인 관성으로 볼 수 있고 희신은 금인 식상이 된다.

 

토일주는 특별하게 보아야 하는데 먼저 수화가 고르게 분포되어야 하며 목이 운세에서 힘을 싣어주게 되면 비로소 목표에 도달하게 되고 자신의 뜻을 이룰 수 있으며 완전한 성공이라고 할 수 있다.

 

어린시절에 이미 식상이 왕한 대운으로 흐르게 되니 연예인의 꿈을 갖게 되고 어렵지 않게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1994년 갑신년에 중학교 2학년 재학중에 데뷔하게 되는 것처럼 관성을 만나게 되면 대회에서 수상한다든지 다른 사람 보다는 경쟁력에서 우월한 기회를 받게 된다.

 

출연작이 별로 없는 저조한 시기를 보낸 후 또다시 재성인 임, 계수가 뜨는 해인 2002년 류시원과 함께 출연한 [그 햇살이 나에게]에서 시청률 30%를 얻어내면서 잠시 인기를 얻었지만 그는 안티들에게 시달리면서 특별한 출연작을 얻지 못한채 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인내하는 세월을 지나게 된다.


28세가 되는 용신대운 계미운에서 2007년 10월 부산에서 개최된 영화제를 통해 대중의 시선을 끌게 되는 계기를 만들게 되고 다음해인 2008년에는 [식객]을 통해 인기를 얻게 되고 여세를 몰아 [아이리스]에서 북한 공작원 김선화 역을 맡아서 열연하면서 스타의 반열에 어느정도는 근접하게 된다.


올해 2020년은 경자년으로서 자신에게는 또 한번 기회을 잡을 수 있는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 역시 용신의 대운인 임오대운에 들어 있다.  김소연은 배우자 자리가 묘목인데 이상우는 경과 신인 금이 재성으로 있어 길신이라고 할 수 있고 편인격으로 완벽남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소박한 사람이며 근본이 선하며 겸손한 면도 있어 인간미가 있는 좋은 상대 라고 할 수 있다.


김소연의 공망이 신, 유 금인데 금이 공망인 사람은 예로 부터 소리가 나는 일을 하면 길하다고 하였으며 공망이라고 모두 해로운 것은 아니라는 점도 알아두면 좋을 것이다.  김소연의 목소리는 깔금하며 발음이 정확하다는 평을 듣기도 한다.

 

48세 신사대운에서는 천간에서 병신합 수가 되면서 재성으로 재물을 벌 수 있거나 활동으로 바쁜 시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고 58세 경진대운에서 상관을 쓰는 연예인으로 꾸준히 활동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68세 - 78세 대운에 이르기 까지 관성의 운세이니 오히려 젊은시절에 안티들로 인해서 괴로움을 당했지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오래동안 연예인 활동을 하는 배우로 우리곁에 오래 머물러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