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용임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출생 : 1965년 12월 27일

절라북도 이리시 소악동

가족 : 남편 시성웅(재혼), 슬하 1남

데뷔 : 1984년 신인가요제 <목련>

학력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

신체 : 157cm, B형

김용임은 여가수 주현미, 이선희와 데뷔년도가 같으나 중간에 이혼등 여러 이유로 1993년에 가수활동을 접었다가 2000년에 <의사 선생님>으로 다시금 이름을 알렸다. 2020년 12월에 <내일은 미스트롯 2>에 마스터로 출연했다.

 

무자월의 을묘일주로 그야말로 꽃의 물상이다. 실제 생김새에서도 꽃같이 곱고 예쁜 자태를 볼 수 있다.

편인격으로 특히 꽃은 햇살이 가장 필요로 하니 용신은 화인 상관이 된다.

 

이 사주는 무관의 형태로 어린시절 13세-32세 신왕대운에서 관성을 만나는 시기가 좋았을 것으로 보이는데 부모의 음덕으로 다복한 유년기를 보냈을 것으로 보고, 13세-22세의 경인대운은 을경합으로 관성이 빛나는 시절이라 학창 시절까지 상당히 좋은 운기를 보냈을 것으로 추정된다.

 

23세-32세는 관성이 충살로 힘쓰지 못하는 시절로 20세 갑자년에 가수로 데뷔했으나 무명으로 얼굴을 내지 못하는 시절이 되었다. 아마도 아들을 얻게 되면서 이혼에 이르고 어렵고 힘든 시절의 연속이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남보기에는 넉넉하고 순탄해 보이나 내면으로는 부족한 점이 많고 고민이 많은 편이다.

타고난 지혜가 출중하고 자신을 잘 표현하며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는 변함이 없고 지속적인 면이 있다.

 

화려하고 사치를 좋아하며 자신의 용모에 대해 허영심이 강하고 대중의 감탄과 동조를 갈망하는 타입니다.

 정확한 판단과 신중함이 있고 가치에 대한 예민한 감각과 아름다움을 보는 눈이 있다.

 

성격은 성실하고 치밀하며 매사에 분명한 성품에 합리적 사고 방식을 지녔으며 인정이 많다.

겉으로는 온순하고 연약한 듯 보이지만 높은 이상과 욕망이 도사리고 있어서 언젠가는 뭇사람을 호령할 수 있는 

운명이기도 하다.

 

43세-92세 계사운은 무계합으로 식상운이 되어 이 시기부터 용신시절의 시작이 되고 인생이 폈다고 할 수 있겠다.

화 용신시절 40년을 앞두고 있으므로 점점 더 인기를 얻게 되고 걱정 없는 인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겠다.

 

2020년 부터 희신의 운에서 발복 하게 되고 2027년까지 화창한 날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금이 희신이거나 용신이 되면 소리에 복이 있어 노래를 잘하게 되거나 말로써 복을 얻기도 한다.

 

건강운은 호흡기 질환, 신경통에 유의해야 하며 위가 약하며 난산이 예상된다. 손발이 저리고 시린 경우를 겪을 수 있으나 

수명은 38, 43, 48, 59 세의 고비를 넘기면  80세 이상의 장수를 누릴 명이다. 허약하고 잔병이 많은 편이다.

 

결혼운은 무관사주이나 대운에서 용신운에 관성이 머물러 있으므로 처음에 잠깐 풍파를 겪을 수 있으나 이때를 지혜롭게 넘기면 백년해로의 명이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주현희 기자 teth114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