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 : 김령 김 씨
신체 : 168cm
가족 : 부모
배우자 : 박주영(2007년 결혼 ~), 딸 박연아(2009년생)
학력
서울 숭인초등학교 졸업
종암예자 중학교 졸업
혜성여자 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안성 캠퍼스 (연극학 / 학사)
종교 : 무종교
데뷔 : 1993년 CF"꽃게랑"
소속사 : 힌지엔터테인먼트
김희선은 1990년대 가장 인기 여배우라면 전반기에는 최진실, 후반기에는 김희선을 꼽을 만큼 여타 여배우 여럿의 인기를 다 합친 것을 압도하는 인기를 누린 여배우다. 90년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마냥 당대 어마어마한 신드롬을 일으킨 것으로도 유명하고, 전성기가 20년 정도 지난 지금은 그때와 외모가 많이 변하지 않은 동안으로도 유명하다.
1992년 혜성여고 재학 시절 '고운 열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잡지 모델로 데뷔해 각종 광고 모델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고 같은 해 SBS 인기가요에 당시 최연소의 나이로 MC로 활동하였으며, 1995년 [바람의 아들]로 비로소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다. 전성기 97년부터 99년까지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시청률 30%를 넘긴 작품이 8편이라는 점은 역대 배우 중에서도 본좌급이다.
병오월의 기해 일주로 인성으로 쓰는 화가 최상급인데 태양이 열기를 뿜어내고 있는 한여름의 습기를 가지고 있는 진흙을 연상하면 쉬울 것 같다. 김희선은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주당이고 지인들 사이에서는 별명이 토마토였다고 하는데 그 뜻은 "토하고 또 마시고 토한다"의 준말이다. 딸이 엄마가 숙취로 고생하자 "맥주"로 해장하라 고 했을 정도라고 한다.
대운 19세 무신으로 식상이 들어오게 되면서부터 연예계에 발을 들여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카리스마로 자신의 영역을 넓혀 갔던 것이며 식상은 자신의 앞날을 열어주는 의미이므로 일찍부터 사회생활을 하게 되고 돈이 많이 되는 광고일부터 해오면서 강한 화의 기운을 식혀주는 역할을 해 주었다.
온통 불판인데 남편의 자리만 해수를 얻어 금생 수가 가능 해 지고 불난 곳에 물을 뿌려주는 생명수 같은 존재로 일찍 결혼을 하고 지금껏 함께 술 마시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남편이 희신이어서 남편에 의지하는 것은 아니며, 너무도 신 강한 나머지 그를 이길 자가 없으니 가정에서도 배우자가 중심이 되는 것은 아니고 본인이 모든 일을 꾸려나갈 정도로 자신의 입지가 강하면서 가장은 아니지만 주도적인 역할을 해 오고 있을 것으로 안다.
남편은 유명하거나 대단한 사람은 아니지만 김희선에게는 절대적인 지지자이며 조력자 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사주 원국에 관성이 없는데 남편의 자리인 일지에 갑목이 암장되어 있으니 뜨거운 열기에 상하지 않고 큰 물속에서 안정하게 자리 잡고 살아가는 것으로 보인다.
인수의 별은 공부하는 별이라고는 하지만 인수가 채가 되면 공부를 끝까지 마치기가 힘들 수밖에 없는데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95학번인데 10년 만에 졸업을 하였고 공로상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인수에 싸여 있는 사주는 운동을 싫어하는데 그렇게 운동을 별로 안 하고도 "연예인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 궁금할 정도다.
39세-48세의 경술 대운 까지는 수기가 부족한 상태로 활동이 뜸 할 수 있으며 지지에서 오술 화국과 천간에서도 인수의 불길에 상관이 녹아버릴 지경이라 활동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그러나 2020년-2023년의 금 수운에는 일 할 수 있는 여건이 되고 2023년에는 재성을 깨우니 새롭게 스크린에 복귀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49세-78세의 신해 대운으로 가면 서늘한 금의 기운이 수기를 생애 주면서 건강도 조화를 이루게 된다. 또한 2025년이면 을신충으로 식신의 충살로 더위에 지쳐있던 삶을 깨워주는 의미로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59의 임자 대운에서는 월주에 천지충을 만나게 된다. 월주는 가정을 의미하고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보는데 사람의 인생사가 좋은 일만 있는 것이 아니니 만큼 자신의 실수로 큰 일을 만들지 말고 올바른 행동으로 상대로 하여금 신뢰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2034년 갑인년은 관성의 합으로 일신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일간과 관성의 합이면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를 말하는 것으로 주의하지 않은 채 휩쓸리게 된다면 구설에 오를 수 있겠다.
인수가 왕하면 식상의 힘이 부족하여 자녀가 큰 인물이 되기에는 역부족인 경우가 많다. 재물이 풍부한 시기에 자녀를 키우게 되니 믿는 곳이 있으면 전력을 다해 노력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자녀의 교육문제에 있어서는 아빠의 역할도 중요하다.
재물이 수기로 된 사람의 경우 물은 흘러가는 존재여서 어디로 든 지 빠지도록 되어 있으니 재성은 지지에 있어야 모으는 것이 되고 천간에 투간 하게 되면 빠지고 나가는 재물이 되므로 젊은 시절에 열심히 활동하여 모은 것이니 만큼 관리를 잘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과 동업을 한다거나 섣부른 투자는 낭패를 볼 수 있다.
69세인 계축 대운에서도 축토인 겨울토가 고맙고 천간의 정화를 계수로 식혀 주니 재물은 나갈 수 있겠지만 자신은 충살로 여기저기를 다니면서 노후를 즐길 수 있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진우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22) | 2023.08.12 |
---|---|
손석구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6) | 2023.08.12 |
김새론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7) | 2023.08.10 |
영탁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2) | 2023.08.10 |
손호준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27) | 202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