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박성훈(朴成焄)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박성훈(朴成焄)
신체 : 183cm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수상 : 2018년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2015년 제 23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부문
데뷔 : 영화<쌍화점>
학력
과천 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영화학 전문학사

박성훈은 평범하지만 매 작품마다 잘 녹아들게 연기를 잘한다. 11년째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착실한 사람 중의 한 사람이지만 아직 주연급 배우는 아니다. 쓸데없이 겉멋이 들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에 평범한 얼굴을 지닌 흔한 배우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이 그의 장점이자 매력 일수도 있겠다.
 
2008년 영화"쌍화점"으로 데뷔한 박성훈은 2013년 "잘났어 정말"을 시작으로 "육룡이 나르샤", 질투의 화신"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만날 수 있었는데 그때마다 그는 주연은 아니지만 눈에 익은 듯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도 하여서 인지 지금 출연 중인 "하나뿐인 내편"에서 치과의사 장고래 역으로 상당히 비중 있게 다가오기도 하는 것 같다.
 
박성훈은 장생(어머니의 포대기에 싸여 어머니 젖에 의지하며 살아가는 시기)의 힘으로 조금은 약한듯한 사주를 타고 태어났다.  약한 사주라고 모드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부모님이 아주 좋은 분일 것이고  인성이 희신(喜神)이어서 어머니가 특히 어린 시절 많은 힘이 되어 주셨을 것으로 보인다.
 
월지에 장생을 타고나면 여자의 경우에는 행동이 귀엽고 사랑스러우므로 좋다고 하나 남성의 경우에는 마음이 여리고 약한 것이 흠이 될 수도 있다고들 말하기도 한다.
 
그래서인지 독립적인 사업체를 운영하는 것보다는 직장생활이나 전문적인 기술이나 기능적인 일을 함이 좋다고 이론상 분류하듯이 박성훈 씨 역시 자신의 기능과 재능을 직업으로 하는 배우의 길을 택한 것은 잘한 것 같다.
 
본래 심성이 착하고 재복이 있기 때문에 남부럽지 않은 생활을 할 수 있는 데도 엉뚱한 일을 저지르기도 하는데 하도 엉뚱한 일을 잘 벌여 놓으니 주위의 비난도 만만치가 않은 편이다. 관성은 목표이니 과욕은 금물이다.
 
신약(자신이 약하게 태어난 사람을 말함) 자가 대운에서 재왕지(재왕지 - 대운에서 몸이 바쁘고 돈을 벌어들일 수 있는 재물에 관한 일을 하도록 하는 10년간의 운세를 말함 -약한 사람이 몸을 많이 쓰는 재나 관운이 오면 더 힘들어진다)에 들게 되면 인수와 비견을 만나는 4년만 자신이 제대로 돈을 벌어들일 수 있도록 되어있으므로 10년 중 4년만 자신이 유리하게 좋은 해로 쓸 수 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25세의 대운에서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자신에게 좋은 해가 된다.  그리고 이제 올해 기해년을 맞이하면서 35세가 되고 대운이 바뀌게 되는데 이번 갑술(甲戌) 대운은 자신을 도와주는 토(土) 운을 일단 만나게 됨으로써 10년 중 6년간을 자신에게 좋은 해로 다가올 것이다. 
 
당장 2019년부터 힘을 받으면 갑기합토(甲己 合土 - 대운에서 만나는 갑과 해운에서 만나는 기가 합을 하면 토로 기운이 변화한다) 하면서 사람의 덕을 보게 되어 있어 선배나 기타 자신에게 도움 되는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올 한 해이니만큼 좋은 활동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그리고 내년(2020년 경자년)에는 박성훈 씨의 시간에 만일 금이 없다면 금을 만나게 되는데 금은 마음이 좀 들뜨고 자신이 새로운 세계에 도전할 수도 있고 새로운 무대를 만나게 되는 운기에 이르므로 자신이 도전해보고 싶은 다양한 장르의 연기활동에 발을 들여도 좋을 것이다.
 
박성훈 씨의 여성은 일간인 자신과 서로 극하는 관계에 있어 배우자 자리가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재물을 많이 가진 사람이거나 부유한 환경에서 자란 사람일 수 있는데 좋은 배우자를 만나려면 화운(火運)이 올 때나 화(丙, 丁)해에 인연이 이어진다면 좋을 수도 있겠다.
 
35세가 되는 올해(2019년)부터 운세가 열리고  2023년은 무계합 화(火)가 되면서 라이트를 받는 배우가 되니 인기몰이가 가능해지고 재성과의 합이니 작품을 함께한 배우와의 열애설이 날 수 있는 운이다.
 
2024년은 관성이 줄을 서는 해로 결혼에 이를 수 있는 호운으로 지지의 자진수국으로 해외로 활동영역을 넓혀 나갈 수 있는 운이다.
 
45세-84세까지 금수의 용신운이 40년간 지켜주게 되므로  이곳저곳에서 불러주게 되니 드라마와 영화 오락등에서 기회가 더 많아지고 마침내 정상에 우뚝 오르는 날이 올 것으로 보인다. 무식상사주에서 식상의 운은 연기력의 향상과 재성을 불러들이는 의미가 되므로 재물과 더불어 귀한 대접을 받는 고급진 배우로 거듭나게 된다.
 
비뇨기관과 성기를 왕성하게 지배하므로 온 정력이 생식기와 배설기에 집중되어 성에 놀라울 정도의 에너지를 발산하나 정력 낭비로 심장기능이 약화되기 쉬운 체질이다.
 
정력 발산의 불균형으로 인한 신경통과 편두통이 일기 쉬우며 호르몬의 균형을 잃어 비뇨기와 신경계를 약화시킬 수도 있다.
 47세, 49세, 58세를 주의하고 19세, 28세 52세 때도 가벼운 증상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박근혜 정치의 末路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과 개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