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박해준 - 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76년 6월 14일

경상님도 양산군

학력

금성고등학교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예능원 연기과 예술사

신체 : 185cm, 75cm, A형

가족 : 부모님, 사촌동생. 배우자 오유진, 자녀 2남

데뷔 : 2002년 윤상 뮤직비디오 <이사>

박해준은 한국예종 연극원 2기로 입학해 연기 수업을 받았으며 멀리서 봐도 눈에 띌 정도의 훤칠한 외모와 비율을 자랑한다. 부산출신으로 배우로서는 많이 늦은 나이에 데뷔했는데 2007년 32세의 나이로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로 처음 시작하였다.

 

그 후 5년간 연극무대에서 주로 활약하다가 2012년 <화차>에서 악랄한 사채업자 역할로 얼굴을 보이고  드라마<미생>이 자신의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하겠다. 그후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독전>으로 부일영화상과 백상예술대상의 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2023년 <서울의 봄> 노태건으로 연기하는데 전두광 옆에서 영원한 이인자의 역할만 조용히 할 것 같지만 다음대의 대통령 자리를 꽤차게 되는 소리 없는 야망꾼으로 관객몰이의 신 믿고 보는 황정민과 연기를 함께 해서 비견격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는 삶이다.

 

박해준은 목화통명의 천재성에 반드시 연예인이 된다는 파일주에 비견격으로 용신이 관성과 재성이 되며 상관 역시 그에게는 대단한 희신의 역할을 해주는 사주의 구성이다.

 

상관이 희신이 되면 일단 몸으로 하는 것에는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데 水용신답게 수영선수였었고, 태권도도 공인 3단에 별명도 한예종 장동건, 짭장동건, 이태리신, 그리스 남신 등으로 불리고 있다.

 

28세~37세 정유대운에서 진유합금으로 재성합이 되는 대운에서 식상의 운에서는 작품활동을 활발히 해 왔으며 재성운에서는 온전한 재물을 얻게 되고 관운에서는 비견과 겁재와 함께 만나는 때가 많아 유명세를 타는 배우와 함께 하게 되는 비견의 덕을 보는 인인성사의 팔자라고 하겠다.

 

38세~57세 식상운에서 강한 도화의 기운으로 배우로서 연기몰입도 인정받게 되는 운이며 사주 병진은 화개살로 월덕귀인과 동주하여 단번에 유명세를 얻게 되는 복을 누렸다.

 

48세~97세 관운 용신운에 들어왔으므로 2023년 영화 <서울의 봄>으로 시작의 기운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인기 급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 관대운에서 2023년 또다시 관성을 보는 운이기 때문이다. 무관사주에서 관운을 만나면 목표에 도달하게 되는 결과요, 결실을 보는 운이다.

 

2024년-2025년 영화제작자들이 몰려올 수 있는 인수운이며 2026년-2027년 비겁이기 신이 되는 해에는 말조심과 망언등을 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겠다. 무관사주가 관대운으로 들어오게 되면 상복이 많아지며 계약이 쉽게 성사가 되고 소속사와도 유리한 위치에서 도장을 찍게 되는 문서운과 명예를 얻게 된다.

 

무려 50여 년간의 용신운을 시작하는 즈음이므로 자신의 롤 모델이라는 배우 유지태를 넘어설 수 있는 대 배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에서는 심장 쇠약, 혈액순환 장애, 생식기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  잘 놀라는 편이며 심장이 자주 두근거린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