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빵 수제비꿈 - 나유정역학연구소

학위논문이나 연구논문이 무사히 통과되어 학문적 업적을 인정받게 되고 작가라면 자신의 작품으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로 떠오르게 된다.  신춘문예 응모자라면 장래에 당선 통고를 받을 암시.

관청의 입구에 열린 포도뎡굴에서 잘 익은 포도를 따먹는 꿈

국가고시에 합격하여 일신상의 명예를 갖추게 되고 시험운은 최상이다.  이웃집이나 기타 남의 집 입구에 열린 포도덩굴에서 포도를 따먹는 꿈도 이와 유사한 의미를 지닌다.

어린이들의 장난처럼 모래로 성을 쌓거나 집을 만든 꿈

그간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것을 예견한 꿈이다.  시험운은 불리해지고 연구 업적이나 자신의 학문적 성과는 쉽게 무너지고 만다.  직위상실, 좌천에 대한 흉조(凶兆).

직장상사나 웃어른께 음료수나 음식을 가져다 준 꿈

꿈속의 그 상사나 웃어른이 음료수를 흔쾌히 마시거나 맛있게 먹었다면 시험운은 최상으로 길하다.  특히 친척 어른이나 상사의 도움으로 취직이 되거나 승진에서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된다.  그러나 뭔지 모르게 머뭇거리면서 대접한 음료수나 음식을 거절했다면 당분간은 시험이나 승부의 결판이 나지 않을 것이다.  좀더 기다려야 소망이 성취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 김수미 씨의 죽음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