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션 정혜영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이지숙 j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본명 : 로션 킴( Ro Sean Kim )

가족 : 배우자 정혜영, 자녀 2남 2녀

신체 : 180cm, B형

데뷔 : 1994년 서태지와 아이들 댄서

1997년 <지누션 정규 1집>

국적 : 한국계 미국인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승일희망재단(공동대표)

 

션은 재, 관, 인으로 구성된 몇 안 되는 좋은 사주의 주인공이다. 재 관인으로 구성된 사주의 주인공은 착하고 유순하며 인정이 많아서 존경을 받으며 사회적인 명사가 되는 경우가 많다. 자신의 일보다 남의 일에 더 신경을 쓰는 타입이라 주위 사람들에게는 인기가 있고 교류도 넓지만 정작 자신에게는 오히려 소홀한 면이 많은 사람이기도 하다.

 

겨울 곳간을 드나드는 검은 쥐의 형상으로서 잡혀 있는 곳간에서 물건을 마음껏 쓰는 것처럼 그 기질 또한 뛰어나 모든 일에 의욕적이며 진취적인 기상이 뛰어난 태생이다.

 

금수의 오행이 강한 사람의 사주도 역시 두뇌가 영리하여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재치가 있으므로 사회생활도 순조롭다고 한다. 션은 금수의 기운이 서로 균형 있게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종교와 인연이 깊어 성직자나 승려로 활동하는 사람도 많다. 

 

통찰력이 뛰어나 여러 부류의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덕분에 자신의 재능을 더욱 발전시키는 운으로 보면 되겠다. 행동에 있어 전통을 중시하고 보수적이기는 하나 예리한 스타일로 생각을 먼저 하면서 행동하므로 절대로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는 타입이다.

 

19세~38세 인수가 강한 대운에서 예능 방면에 소질을 타고나게 되므로 특히 연예인으로 대성할 수 있는 자질을 가지고 있어서 성공의 가능성이 높다. 

 

연애의 스타일은 경우에 따라서는 오직 한 사람을 위한 삶을 택하게 되고 가정을 가지게 되면 믿음직스러운 가장으로 변신하며 식상이 희신이 되는 사주에서는 자녀를 많이 두면 둘 수록 재물도 늘고 훌륭한 자녀를 두게 되는 복을 누리게 된다.

 

월지의 힘이 양으로써 편재성이 강하여 용신은 비견과 인성의 운에서 발복 하는 형태다.

인성의 대운에서는 식상과 관성을 제대로 활용하여 재주가 특별하다.  몸으로 하는 활동과 신체기능이 좋아 대부분 몸짱, 얼짱을 함께 누리게 되는 운이기도 하다.

 

사주도 좋지만 신약한 기운을 도와주는 희신과 용신으로만 50년을 살아가는 대운의 흐름인데 그도 젊은 시절부터 시작하게 되므로 전생에 나라를 구한 사람들이 누리는 인생을 산다고 하겠다.

 

39세~58세 비견과 겁재의 운에서 49세 을묘대운에서는 인인성사로 모여드는 사람들을 모두가 좋은 일에 동참하게 하는 리더로서 활동을 하고 장애 아동을 위한 의료센터 설립을 위하여 한 사람이 만원씩 모으는 프로젝트를 펼쳐 320억이라는 거금을 모으게 되어 어린이를 위한 재활병원을 설립한 바 있다.

 

신왕 한 목운에서 의류쇼핑몰로 성공하게 된 것인데 목이 희신이거나 용신이 되면 의류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으로 본다. 

 

최근에는 14년간 도와준 많은 후원자들의 덕분으로 국내에서는 최초인 루게릭 요양병원 착공식을 하였다고 뉴스에 났다.

션이 스타로서는 몇 안 되는 선행과 사회봉사, 기부등을 하고 있어 기부금만 57억을 모았다. 이는 그가 재벌이어서가 아니라 자신이 마라톤 대회와 철인 3종경기, 자전거대회 등에 참여하여 모아진 돈을 기부하는 형태로 활동하고 있다.

 

49세-58세의 을묘 대운으로 신왕 한 기운으로 재관과 식상을 활용하는 용신의 계절을 지나고 있다. 2022년 - 23년은 비겁이 강해지는 시절로 많은 수기를 필요로 하는데 해운에서 임계수를 만나 풍족한 재성을 쓰기에 좋은 때이다.

 

돈으로 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의 재물이 미미 하더라도 많은 비견, 겁의 도움으로 무사히 결실을 보게 되는 운으로 무슨 일이든 시작만 하면 이루어지는 좋은 운에 들어있다.

 

59세-88세에 이르기까지 재운과 식상의 운으로 인수, 비견이  희 신인 사람은 관성의 충살을 보더라도 봉사하는 일을 하는 만큼 흉한 일은 보지 않게 되며 도리어 충살로 인하여 늦은 나이까지 건강하게 일하는 운이며 바쁘게 활동하게 되는 운으로 사업도 번창하게 된다.

 

정혜영 사주

정혜영은 션과 비슷한 사주의 구성으로 인성이 강한 인왕 자로서 식상과 재, 관이 용신이고 사주보다는 대운의 흐름이 좋아 17세 병인 대운으로부터 식상운이 시작되어 한평생 필요한 대운이 적절하게 들어와 주어 재물을 특히 많이 벌어들이는 운으로 흐른다.

 

자월의 갑목으로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두어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물상이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자유롭게 지성과 관성의 능력이 조화를 이루어 낙천성을 유발하는 유한 인성의 소유자다. 성격은 재주가 많아  다재다능하며 인정보다는 의리를 중하게 여기고 자존심이 강하여 남의 간섭을 싫어하기도 한다.

 

47세-56세의 기사 대운에서는 활발한 식생 생재로 사업에 몰두하여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는 용신의 운에 들어있다. 비견과 합하여 재성으로 변화하는 운으로 재성의 힘이 약한 것을 보완해 주는 운으로 인인성사 되는 운으로 보면 이해가 쉽겠다. 

 

신약한 운을 가고 있으므로 인성과 비겁의 운에서는 더 발전할 수 있는데 2022년- 2025년에 걸쳐서 가장 좋은 호운에 있다고 볼 수 있겠다. 직업의 자리에 앉은 편관성은 그가 사업가로서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57세- 86세에 이르기까지 식상과 관운을 만나게 되므로 그의 쇼핑몰 사업은 날이 갈수록 더 번창하여 현모양처와 훌륭한 사업가의 두 마리 토끼를 무난히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