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손은서사주 장원석궁합 - 나유정역학연구소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출생 : 1985년 6월 26일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신체 : 168cm, O형
학력
문현여자고등학교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데뷔 : 2005년 온게임넷 <뉴클리어 CF>
손은서 사주

손은서는 온게임넷 CF를 시작으로 특히 1,500:1 경쟁률을 뚫고 클린앤드 클리어 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행운으로 첫 데뷔했다. 김아중의 뒤를 이어 엡손 CF의 메인 모델을 이어받으며 일약 광고계의 차세대 기대주로 떠올랐다.
 
손은서의 사주는 병신일주에 오화를 월지에 얻어 화성이 강한 천상 배우의 팔자라고 하겠다. 겁재의 성향은 유순하고 참을성이 많은 반면 엉뚱한 행동이나 사건을 일으켜 이목을 집중시키는 특징이 있다. 배짱이 두둑하여 세상을 헤쳐나가는 힘이 있고 일에 대한 추진력도 왕성하여 의식주의 걱정은 없다.
 
인덕이 부족한 탓에 신변에 액운이 따르거나 손재수가 많으며 대운에서 또 다시 겁재의 운을 만나면 내 남자든 내 재물이든 남이 노리는 운이 되어 겁탈을 당할 일이 많이 생기니 금전관리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심성이 착해 자신의 불우한 처지보다도 타인의 처지를 더욱 동정함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경우도 있다. 반대로 때때로 오만한 태도를 가져 신망을 잃고 주위로부터 비판도 받지만 교만함이 없고 변덕이 없는 시종일관의 정신을 잃지 않으며 뭇사람의 우두머리가 될 수 있는 두령운을 타고났다고 본다.
 
강한 화성으로 관성인 수기와 재성인 금의 기운을 용과 희신으로 쓰게 되므로 움직이면 재물이 되고 병화일주에서 임수를 보는 것은 바닷물 위에 태양이 비치는 물상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후광이 아름다워 강한 포스가 느껴지는 상으로 마음에 품은 뜻이 있거나 한번 재물이나 명예에 뜻을 두면 길게 집착하여 반드시 성공에 이르는 집념이 있다.
 
대체로 신왕하므로 세상에서 내편이 남편뿐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편 복은 있다. 그러나 겁재로부터 항상 견제를 받고 있으므로 살아가면서 남편을 잘 지켜야 할 문제는 영원한 숙제가 된다.
 
34세-43세 병술대운에서 술토가 오화와 합으로 화국이 형성 되므로 인기 있는 품절남을 내가 꿰어 차는 형상이라 수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진품을 발견한 것으로 보아도 될 듯하다.
 
44세-53세의 정해대운은 절지의 관성이 겁재와 합으로 인성이 되어 돌아오니 남편으로부터 참을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관성의 역마로 해외로 나아가 자신의 역량을 크게 펼칠 수 있는 용신의 운이니 스스로 성장하게 되고 큰 배우가 되는 길이 열린다고 볼 수 있겠다.
 
43세 2027년 정미년과 2031년 신해년에 이별수가 있으나 지혜롭게 넘겨야 하고 스스로도 뭇 남성의 눈빛에 넘어가는 일 없이 가정을 잘 지켜낼 수 있다면 백년해로할 수 있는 운으로 본다.
 
건강운에서는 비뇨기관과 성기를 왕성하게 지배하므로 온 정력이 생식기와 배설기에 집중되어 성에 놀라울 정도의 에너지를 발산하나 정력 낭비로 심장기능이 약화되기 쉬운 체질이다.
 
정력 발산의 불균형으로 인한 신경통과 편두통이 일기 쉬우며 호르몬의 균형을 잃어 비뇨기와 신경계를 약화시킬 수도 있다. 또한 청력이 약하며 고혈압, 심장 쇠약, 당뇨병 등에 유의해야 한다. 불면증, 천식, 관절염이 오기 쉬운 체질이다.


장원석사주

맥스무비 임영웅 (시티 카메라

출생 : 1976년 3월 19일
직업 : 영화제작자
데뷔 : 1996년 영화 <박봉곤 가출사건>
경력 : 비에이 엔터테인먼트 대표
 
장원석 대표는 1976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48살, 손은서는 1985년생으로 39살이다. 나이 차이는 9살이며,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남녀인 만큼 결혼설도 함께 불거졌다. 두 사람은 서로 알고 지내던 중 2022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1996년 '박봉곤 가출 사건'으로 영화계에 발을 들인 후 '왕의 남자'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BA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터널', '범죄도시', '악인전',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많은 흥행작을 탄생시켰으며, 최근에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기도 했다.

장원석대표의 사주는 묘진목국으로 재삼합을 이룬 신묘일 주로 일명 부자가 될 사주라고 본다. 목이 강한 사주에서 용신은 금이며 관성인 화는 희신으로 작용하게 된다. 너그럽고 온순한 면이 있으면서도 내심으로는 강직하고 주관도 확고하며 고집이 있다.
 
관성이 희신인 사주의 남성은 다소 성격이 급한 점은 있으나 정직하고 바르며 용감하고 정의로운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신망받는 사람으로 인정받게 된다.
 
재성이 강한 사주는 총명하고 사교성이 있어 대인관계와 교제에 능하다. 우월의식과 권위의식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좋지 못한 마음이 생기게 하여 많은 피해를 보기도 한다. 실제로 어떤 경우에도 진실을 감추지 않는 솔직하고 인정이 많은 사람이기도 하다.

 비판은 객관적이며 대중을 그의 인격으로 고무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신금은 잘 다듬어 놓은 보석으로 인정하는 만큼 인물이 출중하고 인정이 많으나, 성격은 차가운 편이며 강직하고 자존심이 강하여 타협이 없으며 남과 잘 다투는 성격이다.
 
46세-65세의 용신시절 속에 들어 있으며 2022년 - 2023년은 식상이 움직이는 해로 좋은 상대자를 만날 수 있는 연애하기 좋은 때이다. 결혼까지는 정한 것이 아니라고 하였지만 호시절에 만난 사람이니 좋은 인연이 될 것으로 보이며 한눈파는 일 없이 한 가정의 가장으로 훌륭한 아빠로 거듭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록 제왕의 대운에서 식상과 재관을 마음대로 휘두르는 운이니 2024년-2027년까지 나날이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이며 개인적으로도 영화계에 우뚝 서는 거목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 가지 어렵고 힘든 세월을 잘 지내왔으므로 앞으로는 용신의 시절과 희신의 시절로 인성을 만나게 되는 66세-85세는 편안한 노후를 보내면서도 일하는 할아버지로 멋진 삶을 살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amp;nbsp;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