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차서원 사주
고등학생 시절 카이스트에서 영재 교육을 받고 유니스트 공대에 입학했으나 배우가 너무 되고 싶어 서울로 올라와 아르바이트를 하며 연기를 배웠으며 한국예술 종합학교에 입학하였다. JYP 연습생을 한 경험이 있다. (참고 - 나무 위키)
차서원의 사주는 봄의 꽃이 되는 물상으로 심성이 강하며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더 확대해 가며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 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다.
혼탁한 세상 속에 빠지지 않고 항상 신선한 생활에 마음을 맡기는 자세와 순진한 것을 그리워하는 태도, 싫증을 느끼지 않는 인간애의 탐구심 등 말은 적으나 아름답고 품위 있는 말솜씨도 매력이다.
생김새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선하고 바른 이미지를 갖고 있다. 성품은 조금 급한 편으로 뒤끝이 없어 곧 풀어지며 인정이 있어 남에게 잘 베풀다가 정작 자신의 실속을 챙 지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다.
명리에서 사주의 구성이 재, 관, 인성으로 구성이 된 사주를 가장 이상적이고 좋은 사주라고 했는데 관성이 비록 편관을 쓰도록 되어있다고 하더라도 인성은 믿을만한 친구라고 생각해도 좋을 듯하다.
토의 기운이 많아도 재물에 관해서 관심이 많다고 보는데 을(乙) 일주로 태어나 마침 토가 재물이니 대운에서 인왕 지를 만나게 되면 큰 재물을 벌게 될 것이며 안정된 생활을 보장받게 되는 인생으로 거듭나게 된다.
사주의 구성상 지지(地支)에서 묘진(卯辰) 목국(木局)이며 묘미(卯未) 역시 목(木)으로 화(化)하므로 투합으로 완전하지는 않겠지만 목이 많아 신왕 한 기운으로 볼 수 있는데 23세-42세까지의 재운에서 상당한 노력을 하게 될 것이며 이때의 고생과 노력이 바탕이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2022년과 23년은 인수(印授)가 해운(年運)에서 수기(水氣)를 더해주게 된다면 목이 나무가 갈증을 해소하고 잘 자랄 수 있게 해 줄 수 있으므로 바쁘게 활동하고 식상운으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자녀를 식상으로 보니 아기를 얻을 수도 있는 운이다.
이것은 활동이 많아지면서 의식주의 고난 속에서 조금은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빛이 나는 해는 2026년 병오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식상이라면 언제나 시작 단계에서 어려움이 있고 꽃나무에 꽃이 피지 않으므로 자신의 실력은 있으나 설 자리가 부족한 경우를 많이 겪게 되는데 43세-62세 까지는 용신인 화를 만나게 되며 새로운 버전의 차서원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용신의 대운을 만나면 자신이 빛나게 되는 것이므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인기인으로 재물도 벌며 여유롭고 안락한 생활로 행복한 인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엄현경 사주
엄현경은 2023년 6월 5일 <두 번째 남편>에 출연했던 차서원과 연애, 결혼, 임신소식을 알렸다.
엄현경은 고등학생 재학시절부터 잡지 모델로 경력을 넓히다가 2005년 시트콤인 <레인보우 로맨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다. 잠시 영화와 드라마로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2007년부터 사람들과 자주 접하게 되는 연예계 생활이 어렵게 느껴지게 돼 4년간의 휴식기를 갖게 되었다고 한다.
38세의 나이처럼 보이지 않는 동안에 성형하지 않은 얼굴이다.
단아하고 여성다운 이미지처럼 목소리가 작아 평소에도 주변인들에게 목소리 좀 크게 하라는 말을 들을 정도라고 하는데 소리 질러야 하는 악역이 어렵다고 한다.
사주는 병인생으로 폭염이 내리쬐는 중하에 수풀 속에서 호랑이가 표효하는 형국으로 지모가 출중하고 군자의 위풍을 지니고 있으며 두목의 기질을 가지고 있으나 목의 기운이 약한 단점은 있다.
편관격이며 용신은 비견 겁이 되는 수水이며 식상이 되는 목이 희신으로 도와주고 있는 구성이다.
비견과 편관성의 뿌리가 있어 정의감이 투철하며 옳지 못한 것을 그냥 참고 넘기지 않는 용기 있는 사람이다.
연주에 식상과 재성으로 활동하는 오행들로 이루어져 있어 막상 일을 시작하면 잘해야 하고 으뜸이어야 하는 욕구가 강한 반면 무인성으로 언제나 편안하고 안락하게 쉬고 싶다는 욕구의 양면성을 보이는 성향이다.
배우자 자리인 일지에 홍염살과 양인은 신약 한 사주에 힘을 더해주는 희신이 있어 길하다. 홍염은 탐색(貪色)을 하는 살성이며 희, 용신이면 연예인이나 예술인으로 성공한다고 감명하니 남편이 되는 사람이 유명배우다.
9세-28세 인왕대운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삶으로 무난하게 자랐을 것이고 재성인 화운을 일찍 만난 관계로 모델이나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19세의 병신대운은 강물이 태양을 보니 눈에 띄는 미모로 주목받게 된 것으로 예상된다.
29세-38세 관왕지에서 식상을 만나면서 2020년-2023년 길운에서 임신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식상운이 고마운존재가 된다. 착하고 선한 남편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며 서로의 배우자 자리에는 비견 겁이 있어 간지동 일주들로 희신들로 좋은 궁합이라고 하겠다.
엄현경은 결혼해서 다산하는 것이 꿈이라고 밝혔는데 본인은 식상대운에 들어 있지만 무식상의 남편은 자식이 조금 귀하다는 의미인데 식상대운 또한 43세부터 화운으로 만나게 되어 있으므로 식상 해운을 잘 다스리지 못하면 다산까지는 쉽지 않아 보인다.
건강운에서는 신경쇠약, 혈압성 질환, 간경화에 유의해야 하며 수액이 있으니 수영이나 물가로의 여행은 길한 시기를 골라서 가면 좋겠다. 평소 복통과 요통이 있을 수 있다.
외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고 흉터를 남긴 자국이 있으면 액땜을 한 것이며 2028년-2029년은 사고의 위험이나 수술을 받을 운에 들어있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효신(朴孝信)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3.06.13 |
---|---|
기안84 김희민(金希民) 만화가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3.06.09 |
차선우(車善玗)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2) | 2023.06.06 |
차서원 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1) | 2023.06.06 |
김범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3.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