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윤민수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출생 : 서울특별시

신체 : 174cm, B형

가족 부모님, 형, 아들

학력 : 성보고등학교졸업

데뷔 1998년 1집 <Four mem>

 

윤민수가 2024년 5월 21일 결혼 18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2006년에 결혼한 후 윤민수와 윤후 부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tvN과 tvN STORY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해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었다.

 

윤민수는 어린 시절 어머니가 운영하던 노래방에서 무공을 쌓았다. 

애절한 목소리가 특징이며 가수 외에도 프로듀서로도 활동 중이다. 프로듀싱 능력은 이미 정평이 나 있으며 2017년 골드문 엔터테인먼트와 일본의 게임회사인 아사쿠사 게임즈와 합병하여 만든 <메이저 9>라는 소속사 아래서 활동 중이다.

 

젊은 보컬 고수를 논할 때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인물. 절절한 감성을 담아내는 한국형 R&B라는 본인 노래 스타일에 잘 어우러지는 진하고 감수성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고음, 가성과 스크래치 및 비브라토의 활용 등에 능숙한데 그의 창법이 목에 상당히 무리가 가는 스타일로 전성기는 짧았다고 하겠다.

 

사주는 편재격 이라고는 하나 인오화국이 형성되어 관성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비견이 중중하고 월간의 편인은 토생금으로 힘이 드는 상황이라 모친이 상당히 힘든 삶을 살았을 것으로 추정된다.

 

용신운은 식상인 수운이며 목운인 재운에서 재물을 얻게 되는 이치다.

식상이 용신인 사주에 대운이 불길하니 지지에서 수운을 한 번도 만나지 못하는 것이 아쉽고 재능에 비하여 재물을 벌지 못하는 것으로 안타깝다.

 

관성과 비견 그리고 인수는 재물과는 관계가 약하여 경제적으로 어렵게 살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윤민수 역시 결혼 후 아들 윤후가 3~4살 정도까지 집에 한 푼도 못 가져갔다고 한다. 

 

22세~31세 신사대운에 관대운에서 겁재를 만난 운에서 재주는 곰이 피우고 먹이는 겁재가 날로 먹는 운이니 <그 남자 그 여자>와 <술이야>가 히트를 했고  <사진을 보다가> CF는 물론 길거리만 지나가도 한 번은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대히트를 친 곡이었는데 소속사 운영이 엉망이라 멤버들도 모르는 사이에 빛이 생겨있었다고 한다.

 

32세~41세 임오대운 역시 화운이라 식상과 재성이 도와주지 않으면 흉한 운세이니 2011년 신묘해에는 최약의 목 상태로 당시 최고의 예능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여 생애 최대 악플과 혹평에 시달렸었다.

 

2012년 ~2013년 식상 용신운에서 <아빠! 어디가?>에 아들 윤후와 출연하여 아빠가 아들 덕을 보는 운으로 윤민수 보다는 윤후의 아빠로서의 면모를 보이면서 예능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다.

 

2014년~2015년 재성운에서 <바이브 6집>을 냈었고 당시 소속사인 뮤직 앤 뉴를 나와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차렸다.

"불후의 명곡"으로 또 한 번 우승제조기 이름을 얻게 되었으며 유튜브 조회수가 미친 듯 급상승하며 MC로 발탁되어 진행을 맡기도 하였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나가수> 명예 졸업 출신은 윤민수 외에도 여럿 있지만 그중 윤민수에 비할 만큼 좋은 성적을 낸 가수는 없다.

 

편고한 사주는 용신과 희신의 운에서는 어김없이 발복 하게 되지만 해운은 짧은 관계로 한 두 해의 호상으로 지나가게 되므로 여전히 어려움은 만만치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42세~51세는 천간 무계합과 지지에서 오미합으로 또다시 관성운이 득세하게 되니 재성인 아내를 잃고 식상인 아이의 아빠로만 남게 된 것으로 눈물이 많고 온순한 성품의 그가 애처롭다는 느낌을 받았다.

 

2024년~2025년은 재운이 뜨지만 합과 충으로 재성으로서의 구실이 약하다.

2026년 경병충과 오오충으로 건강유지가 절실한 해운이니 관성의 충인만큼 사고나 기타 건강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매사에 하고자 하는 의욕으로 고군분투하면서 노력을 기울이지만 중도좌절 되는 수가 많은 운으로 모든 일에 망설임이 많으며 치밀한 것을 즐겨하지 않는 단면이 있어 산재가 많고 행운의 기회를 놓치는 수가 있다.

 

52세~71세 신왕대운에서 재성을 보기는 하나 충과 합으로 재물의 무게가 약하니 경제적인 성공은 어렵다고 보는데 없는 살림에도 겁재는 노리고 있으니 항상 자신의 소지품이나 재물관리를 철저히 하여 남을 믿다가 낭패를 보는 일을 당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건강운에서는 맹장염이나 폐, 대장의 기능이 약할 수 있으며 신경통, 간염, 뇌일혈 등의 질환에 주의해야 한다.

 대체로 허약한 체질이며 기관지계통이 약하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조아라 기자> chocho621@ilyoseoul.co.kr 사진=MLB 출처 : 일요서울i(http://www.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