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이상윤(李相倫)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마이데일리 = 김성진 기자]

출생  ;1981년 양력 8월 15일

신체 : 185cm, A형

소속사 : 제이와이드 컴퍼니

학력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졸업

수상 : 2018년 sbs연예대상 남자 신인상

       2016년 kbs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상

데뷔 : 2007년 <색즉시공 시즌2>

 

사주

이상윤은 보조개가 매력이며 연예계에서는 뇌색남으로 통하는 배우다. 배우 자체보다 서울대 물리학과 출신이라는 학벌로 먼저 주목받았으며 서울대 학벌에 출중한 외모, 소위 엄친아 탤런트라 불린다.

 

을일주이나 관왕신약한 사주로 금과 수기만 가득하다. 가을의 꽃으로 바위틈 사이에서 예쁘게 피어났으나 비를 맞고 있는 형상이라고 할 수 있다.  성격상으로는 자기 절제가 심하고 그러나 쉽게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외유내강의 전형적인 인물일 수 있다. 

 

을목은 소리 없이 갑목을 타고 올라가 갑목보다 먼저 하늘을 보는 방법을 쓰기도 하듯이 보이는 것처럼 연약하거나 녹녹하지는 않을 수도 있는데 이상윤 씨처럼 관성이 왕하고 상관과 편관이 관살 혼잡되면 기신으로 작용하지만 합을 하면서 인수로 변하여 계수를 만들게 된다면 언젠가  병화인 해님만 만나면 가장 눈에 띄는 화려한 꽃으로 묻 사람들을 유혹하기에 안성맞춤이 된다.

 

위험한 바위산 틈사이에 너무도 예쁘게 피어난 꽃이지만 속세의 사람들 손에는 잡히지 않는 존재로서 많은 여성들이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사람이어서 아직도 미혼으로 남아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

 

관성이 강한 신약사주인데도 아주 어린 시절 3살 운세부터 비견과 인수의 운세로 지금까지 마음먹은 일은 모두 해내고 13살-32세 화의 대운부터는 세상을 보는 눈과 자신에 대한 생각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나게 되었을 것이다.  화운을 만나면서 꽃의 존재인 을목이 빛을 보게 된 이유이다. 

 

자신이 원하지 않더라도 화의 대운에서는 라이트를 받는 운세로 특히 화성이 식상으로서 그의 숨은 끼를 보게 되는 운세로서 연예인이 되기에 안성맞춤이기도 하다. 서울대 물리대를 입학한 사람이 난대 없이 하루아침에 배우의 길로 접어들었다는 풍문을 들은 적이 있는데 23세 계사 대운이라면 가능한 얘기일 수도 있겠다. 

 

부모의 자리에 해당하는 관성은 부모님이 관직에 있었거나 집안의 힘이 강하다는 의미 이기도 한데 그의 아버지는 홍익대 정문과 홍문관을 설계한 건축설계사 라고 한다. 33세의 임진운에서도 그의 진가를 아는 사람들의 눈에 들면서 인기를 누리게 되고 그의 연기는 깊이를 더하게 되면서 인수의 힘을 받으니 관성은 귀한 대접을 받게 된다.

 

배우자 궁은 관성이 왕한 사주에 재성이 앉아 있음이니 가을에 얼음물의 존재를 반갑다고 할 처지는 아니지만 40을 넘겨 튼실한 인목을 만나는 임인년 22년이라면  좋은 인연을 기대해 볼 만한 운세가 아닐까? 하고 예상이 된다. 그러나 결혼으로 연결될지는 의문이 간다.

 

2023년은 묘신합이 이루어져 관성의 기운이 한층더 강해지는 운으로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43세-62세 건록 재왕의 신왕지에서는 재관이 모두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므로 배역에서도 대통령이나 관성의 극치를 보여주는 역할들로 위엄을 더 할 것이며 인생 최고의 용신운을 즐기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뇌색남 이미지 덕인지 이상윤은 "영어 뇌새김" 광고 모델로 발탁됐고 예능, 영화, 연극 등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 두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광고까지 접수하며 남다른 횡보를 이어가고 있다. 과연 그의 최종 목표는 무엇이며, 그리고 연예인으로서 그는 어떤 그림을 그리고 살아갈지 궁금해진다.

 

2027년-2029년의 식상과 재운이 투간될 때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단한 기업체 자녀이거나 부를 자랑하는 여성이 될 것으로 짐작된다.

 

63세-82세는 재운으로서 이 시기에는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이며 어디를 가나 귀한 사람으로 대접받는 관성의 천을귀인을 얻어 오래가는 배우로 늘 우리 곁에서 머물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을 보면 간과 목이 약하며 소아마비가 염려되고 위장계통에 문제가 있으며 비위가 약한 경우가 많다. 사주에서 화가 약하거나 간이 약하면 눈과 연결되므로 시력도 상당히 약할 수 있다. 체질은 약하나 큰 병은 없을 것이며 화운에서는 화상에 노출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천지일보=유용주 객원기자 출처 : 천지일보(https://www.newscj.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