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은 배우이자 전 권투선수다. 연예계에서 체력, 근성, 승부욕 끝판왕 중 한 명이다.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예능감과 복싱 선출로 다져진 체력, 운동능력을 바탕으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고 뛰어난 운동능력을 보여준다. 특히 근성은 레전드 체육인인 강호동, 서장훈이나 다수의 헬스, PT전문가들도 리스펙트 할 정도라고 한다.
"넷플릭스"에서 2020년 12월 서비스하기 시작한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 홈"의 액션과 근육씬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이를 계기로 그녀의 과거의 사연과 더불어 좋은 사고방식들이 재조명받으면서 남녀를 불문하고 그녀에게 입덕하는 사람이 늘었다
이시영은 진월의 경오일생이니 봄날 넓은 바닷가 백사장을 달리는 백마의 물상이다.
사 주 중에 삼주의 기둥으로만 보아도 오행이 골고루 있으며 양간의 기운이 강하여 활동적이며 그의 심성이 순수하고 고고하다.
이 사주의 용신이 남편이 되거나 직장생활을 원활하게 해 줄 수 있는 화성의 관성이며 비견이 되는 금 역시 희신으로 좋은 작용을 하게 된다.
월지 편인을 얻어 식신과 재성, 관성을 희신으로 쓸 수 있는 신강의 사주로 지지의 진토와 술토는 충하면서 천간의 식신생재가 되도록 구성되어 있어 활발하고 활동성이 좋으며 끈기가 있을 것임을 보여준다.
사주에서 화, 토가 많으면 특히 토의 충을 반가워하니 고방이 열리는 형태로 보기 때문에 재물을 열어 쓸 수 있게 되는 이치로 원하던 것을 얻게 되고 활동가능한 무대가 열리는 경우가 많다.
2010년 복싱을 주제로 하는 드라마에 캐스팅되면서 처음으로 복싱을 접하게 됐다고 하는데 드라마 제작이 무산되었어도 이시영은 이때를 계기로 더 열심히 복싱을 배우게 되었다고 한다.
그해 11월 KBI(한국권투인협회)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에서"여자부 50Kg급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2013년에는 김다솜 선수를 상대로 판정승으로 이기며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하면서 "국가대표"타이틀도 얻어내어 여성 배우로서는 첫 번째 국가대표선수 발탁이 된다.
관성이 화를 가진 사람은 다른 사람의 앞에 나서서 하는 일을 하거나 무대체질로 주로 연예인의 사주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지지에 자신을 도와주는 인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천간에는 희신들만 있어 사회성이 좋고 사람들과의 유대관계가 원활하다.
일간인 주인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기신이 사주에 많이 존재하게 되면 자신의 용신시절이 아니면 힘을 쓸 수 없으니 좋은 날보다는 우울하거나 힘든 날이 더 많은 세월을 살게 되지만 희신이 많은 사주는 우선 그 주인공의 성격부터 선하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가 되므로 기신의 대운만 주의한다면 평생 밝고 명랑한 삶을 즐기기도 한다.
34세-53세의 식상대운에 들어있다.
경자대운에서는 용신을 만나 갑목 편재가 활개를 치고 활동하게 되는 운세로 수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누리고 식상의 재주를 통해 재물을 얻게 되는 운세이다.
식상은 어학이나 예술, 운동, 예능, 언론, 방송, 연기, 음악등의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재주를 말하고 자신의 몸으로 재능을 발휘하는 전형적인 형태이니 연예인의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서는 최고의 호기라고 할 수 있다.
모든 대운은 좋은 것과 나쁜 것을 함께 가지고 오는 것으로 식상운은 자신이 활동하는 것에는 일자리가 생기고 새로운 일로 활동을 시작하는 기운이기도 하지만 관성(남편)을 치는 기운이 있으니 부부사이가 원만하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다.
2021년이 되면서 나이 40세가 되는데도 엄청난 동안피부를 자랑할 뿐 아니라 인기 먹방 프로그램에서도 월남쌈은 6인분, 삼겹살은 5인분을 먹어치울정도의 대식가라고 하는데 살이 찌지 않는 이유는 먹는 양만큼의 운동을 하고,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즐기는 탓으로 보인다.
일지의 배우자궁이 오화로 희신이 앉아있으므로 부부사이가 유정하고 밝다. 남편은 요식업계의 재력가라고 한다.
그런데 44세가 되는 2025년 3월 을사년 기묘월에 두 사람이 협의 이혼에 이르렀다는 소식이 들렸다.
이 운이 오는 시기에는 집안이 화목하지 못하고 갑작스러운 우환이 발생하거나 때로는 가족 간에 흩어질 수 있는데 을경합이니 재성과 합이 되면서 지지에서는 관성과 합이 되는 것으로 이혼 사유를 밝힌 바는 없지만 연애와 치정관계로 인한 것일 수 있으며 재물손실이 큰 원인도 함께 문제가 될 수 있는 운이다.
사해충으로 식상의 기운이 충을 당하고 있어 아이와의 인연이 약하니 이별하면서 자녀와도 이별이 될 수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 크다.
2026년 병오는 관성의 충살과 자형이 함께 있다. 명예가 실추되며 남의 훼방이나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운으로 실전적이고 냉정함이 있기는 하나 자기주장이나 고집이 강한 편으로 재물의 손실,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는 운이다.
애정운에서는 관성이 용신이 되므로 혹, 이별의 아픔이 있다고 하더라도 평생 홀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고 52세가 되는 2033년 계축년은 10년에 한 번 만나는 관운으로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있을 수 있으며 새로운 태양이 뜨는 해가 될 수 있겠다.
54세~64세의 토운인 무술대운은 월주를 천지충 하는 것으로 토의 기운이 태과하여 충하는 것은 재고가 열리는 운으로 재물이 늘어날 수 있는 운이며 49세가 되는 2030년부터는 상승기로 흐르는 좋은 시기가 되어 노력의 성과를 보게 되는 운이다.
64세-83세의 신왕대운에서 관성을 보게 되니 자신이 스스로 사업을 펼쳐 대표의 위치에 이를 수도 있지만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자신도 유튜브나 방송일등으로 바쁘게 살아가는 최고의 운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에서는 맹장이나 폐, 대장의 기능이 약할 수 있으며 신경통, 간염, 뇌일혈 등의 질환에도 노출되기 쉬운 체질이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 김수미 씨의 죽음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인영(柳吝映)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1) | 2025.03.21 |
---|---|
서예지(徐睿知)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5.03.19 |
이제훈(李帝勳)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1) | 2025.03.15 |
노현정(盧賢貞)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4) | 2025.03.10 |
노현정(盧賢貞)이름풀이 - 나유정역학연구소 (3) | 202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