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사진출처=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
신체 : 173cm, B형
학력
성남은행초등학교
성남여자중학교
성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
가족 : 보모, 여동생
배우자 : 박진우, 장녀, 차녀, 장남
데뷔 : 연예계 1997년 휘가로 11월호
연기 :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
이요원은 고교시절 방송반으로 활동하던 중 연예인 캐스팅 컨벤션의 모델 캐스팅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월간잡지> 휘가로의 표지모델로 데뷔를 하고 그 후 많은 패션잡지의 모델과 배우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한다.
2001년 <고양이를 부탁해>와 <KBS 드라마 푸른 안개>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면서 배우로서 톱스타의 위치로 발돋움하게 된다.
이요원의 사주는 인비로 둘러진 바위 속이 바다와 연결된 멋진 동굴을 연상하게 하는데 그래서인지 그는 패소 공포증이 있다고 한다. 사주 자체가 금수로만 편고하게 이루어져 있으므로 어둡고 막혀 있는 곳을 극도로 두려워하는 것으로 보인다.
편관격이지만 신자진 수국이 형성 되면서 겁재의 힘을 갖게 되므로 관성이 희신으로 작용하는 가운데 화인 재성과 식상인 목 까지도 희신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당히 강한 여장부의 스타일이라고 하겠다.
우선 양인의 강한 사주에서 인비가 다(多) 하니 자신의 의지가 강하고 고집 또한 대단하여 누구도 그의 의견에 대립할 수 없는 구조이고 금수의 세력으로 일간인 임수를 움직이게 하는 것으로 물은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으므로 바위로 둘러싸인 동굴 속의 신천지가 되는 형상이다.
이처럼 편고한 사주는 대운의 흐름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다행히도 태어나면서부터 목의 운으로 흘러 너무 다행하고 마음만 먹으면 저절로 풀리는 좋은 운이라고 하겠다. 상당히 어린 나이에 결혼발표를 하여 언론에서도 주목했었던 것으로 아는데 23살이었으며 6세 연상에 재벌 2세로 알려졌다.
23세가 되는 2002년은 무관사주에 정축대운으로 관성운이 시작한때이며 2002년임오년은 정임합으로 무식상 사주에 식상이 되는 유일한 해 이므로 이 시기를 놓쳤다면 52 새 갑술대운이 되어야만 관운을 만나게 되거나 해운에서 혹여 만난다면 기토(己)를 만나야만 하고 식상운이 없으므로 마음이 동하지 않아 결혼까지 이르기는 쉽지 않기 때문이다.
남편은 프로 골퍼 출신의 재벌 2세로 알려졌다. 역시 좋은 남편을 만나는 데는 관성이 희신이거나 용신일 수밖에 없는 원칙을 한 번 더 확인한 셈이 되었다. 이요원은 세 자녀(1남2녀)를 두고 있으며 첫째 딸이 스무 살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 속에서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의 얼굴이 180도 달라 보인다고 하는데 웃음기 없는 무표정이 한층 더 차가워 보이는 것은 웃을 때의 표정이 너무 천진난만해서 인지는 알 수없지만 재미있는 점은 이 두 가지의 상반된 표정이 여배우 이요원에게 장력한 파워를 보여준다는 사실이 아닐까 한다.
너무 강하면 과한 점도 있고 단점도 당연히 있게 마련인데 인성이 많으면 자신의 주변에 모두가 자신을 지켜주겠다고 아우성을 부리는 것처럼 물상으로는 인수인 부모님이 기신이 되므로 일찍부터 고향을 떠나거나 부모형제와 떨어져서 독립된 생활을 하는 것이 자신이 성공할 수 있게 되는데 언제나 내가 먼저이고 대장이며 스스로 다 가져야만 직성이 풀리는 욕심쟁이라고도 볼 수 있겠다.
대운의 흐름을 보면 2세~21세는 식상의 운으로 일찍부터 사회에 발을 들이고 공부 역시 승승장구하여 잘했을 것으로 보이고 22세~41세 까지는 화인 재성이 나타나 자신을 신데렐라로 만들어 주듯이 햇살이 받은 영롱한 물방울 같은 신비함을 주게 된다.
42세~61세에 이르도록 식상의 운을 만나게 되므로 일찍 결혼하고 일찍 아이를 키우며 늦게 까지 즐거운 사회생활을 누리면서 배우로서도 더 발전하여 세상의 부러운 시선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갑진년은 식신이 나타나는 해로 새롭게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운이기도 하며 식신운에 음식에 관한 프로그램으로 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수 있는 운이기도 하다.
특히 식상의 운에서 식상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면 자녀들 중 크게 될 인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데 남들보다 일찍 시작하여 자녀를 키운 뒤에 다시 활동하는 것이 누가 보아도 부러운 운세를 살아가는 것으로 기회를 놓치지 않는 현명한 사람인 것 같다.
2025년~2029년까지 목화운이 연결되며 호운으로 이곳저곳에서 불러주는 곳이 많아지게 되는 운이며 다시 한번 인기를 누리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62세~91세 인수운은 어른의 덕을 볼 수 있다는 운으로 대부분 상속을 받게 되는 운이다.
돈걱정 자식걱정도 없는 팔자가 세상에서 좋은 상팔자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건강운에서는 신경쇠약, 혈압성 질환, 간경화에 유의해야 하며 수액이 있으니 물가에 가까이 가지 말아야 한다
호흡기의 장애로 감기나 폐렴등이 오기 쉬운데 모두 과로가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늑막이나 폐결핵을 불러올 수 있는 체질이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아 용준형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7.09 |
---|---|
옥자연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7.09 |
송윤형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7.08 |
자우림(김윤아)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7.05 |
이승철(李承哲)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