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 1월 28일(2020년 기준 41세)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본관 : 전주이씨
신체 : 162cm, 43kg
가족 : 부모님, 1남 3녀 중 막내
배우자 : 조계현
학력
충암중학교 졸업
계원조형예술대학교 매체 예술학 학사
소속사 : 더준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1년 KBS 드라마 학교 4
사주
(양력 1980년 1월 28일)
기미년 정축월 경자일
대운
13세 : 기묘
23세 : 경진
33세 : 신사
43세 : 임오
53세 : 계미
63세 : 갑신
73세 : 을유
이유리는 신인 배우들의 등용문인 KBS 드라마 학교 시리즈를 통해 학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등장했다. 그러나 큰 성과를 내지 못해 뛰어난 비주얼과 안정된 연기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스타가 되지 못한 배우여서 많은 대중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악녀 연민정 역을 맡게 되는데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14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후 활발한 연기 활동과 자신만의 캐릭터 구축으로 커리어를 쌓은 대기만성형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이유리의 사주는 축월의 경자 일주이다. 인성이 강한 인왕 사주에서 관성을 용으로 활용하는 구성으로 되어있다. 축월인 겨울의 경금인데 배우자 자리에는 자수가 앉아있으니 전체적으로 차가운 기운이 강하게 분포되어 있다. 인수가 왕하고 강한 가운데 월간의 정관은 형제의 자리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정관은 남편을 말하기도 하므로 이유리의 남편이 되는 사람은 남자답고 일간에게는 희신이요 용신이 되니 남편이 좋은 사람이고 능력자 이기도 함을 의미한다.
이유리의 남편은 조계현 목사로 알려져 있는데 현재 잠실 호산나교회에서 재직 중이라고 한다. 이유리와 띠동갑의 나이 치이로 알려져 있어 좀 놀라운데 두 사람은 2008년 기독교 관련 모임에서 만나 2010년 결혼하게 되었는데 과거 이유리는 "힐링 켐프"에서 남편에게 퇴짜 맞은 사연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원래 독신주의였던 이유리가 남편인 조계현 목사를 놓치기 싫어 결혼하고 싶다고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한다.
용신이 병, 정 화가 되고, 목인 재성이 희신이 되는데 대운의 흐름이 대체로 좋은 쪽으로 흐르고 있어 안정적이다. 관성을 희신으로 쓰는 사주이니 이유리는 자신이 관심이 있는 것은 바로 결단하고 시작하여 행동에 옮긴다. 소신이 있고 자신이 결정한 일에 대해서는 책임감도 강하며 사람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23세 경진 대운에서 잠깐 자신이 노력한 것에 비하여 결과가 빨리 나타나지 않아 잠깐 힘들게 한 것 말고는 어린 시절에는 재성을 만나 편안한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일을 했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33세 신사 대운에서부터는 2014년 갑오년처럼 관성이 뿌리를 만나게 되면 재생관 하면서 재물은 물론이요 좋은 작품을 만나 단숨에 유명해지는 것처럼 독보적인 연기를 선 보이며 큰 인기를 얻게 된다.
43세 임오 대운에서도 임수는 정화를 만나 합 목으로 변화하니 재성이 되고 오화는 미토와 화국이 되어 관성은 큰 힘을 받게 되는데 이 시기라면 이유리는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연예인으로는 대성하게 되겠지만 식상이 늘 충을 받고 있으므로 자녀를 얻거나 자녀의 덕은 다소 부족함이 있어 근심으로 남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2020년 현재는 채널A 금토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남편 살해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가는 "지은수" 역을 맡아서 열연 중이다. 시청률도 2회 만에 채널A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고 이후에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된다.
2022년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팬 앞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관성을 깔고 재성을 쓰게 되는 형태로 6월부터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공마리 역할에 기대가 된다. 올해는 특히 43세 임오 대운으로 화운이 강하게 밀어주는 관성의 대운이 시작하는 해로 자신의 연기가 한층 빛을 보게 될 것으로 보이므로 2027년까지 화려한 성장과 발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4년-25년은 재물을 많이 벌게 되는 시기가 될 것이며 2026년- 27년 까지는 관성의 빛으로 자신이 최고가 되는 시기를 만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62세-82세 까지는 신왕지로 재성을 불러들여 금이 강한 기운으로 토생금 하게 되는 운세는 건물 등의 주인이 되어 튼튼한 재방을 쌓을 수 있는 운으로 많은 땅을 일구어 나무를 심으면서 가꾸어 가게 되는 말년이므로 희신의 작용을 하여 호운이라고 하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