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이준혁(李浚赫)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스포츠투데이DB

이준혁 : 배우
인천광역시
신체 : 181cm, A형
가족 : 부모님
학력
발산중학교졸업
세원고등학교졸업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데뷔 : 2007년 <타이푼 M/V 기다릴게....>
사주

이준혁은 5월 31일 개봉한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3>에서 괴력의 형사'마동석'의 최후 결전 상대인

빌런 주성철의 역을 맡았다.
 
잘생긴 얼굴이 눈에 띄지만 맡은 역할에 따라 변신을 자유자재로 하는 것이 강점인 배우다.

진중함, 비열함, 다정함, 지질함 등 전혀 다른 성격의 배역을 자연스럽게 오간다. 그래서인지 주로 드라마에 출연해 왔지만 몇 년 사이에 영화계의 러브콜이 잦아졌다고 한다.
 
본래는 연출을 전공하여 감독이 되고자 했지만 주위에서 감독보다는 배우가 더 어울릴 것 같다는 추전으로 진로 방향을 바꿨다고 한다.
 
정묘월의 병오일주로 정인격으로 비견의 존재들도 만만치 않은 신강하고, 신왕한 사주다.
신강사주의 가장 안타까운 점이 부모님의 덕을 받지 못한다는 것인데 이준혁은 어린 시절부터
이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
 
목화가 만발하니 용신은 금인 재성이며 묘목이 뿌리를 내릴 수 있는 토오행은 희신으로 작용하게 된다.
7세-26세 식상을 대운에서 만나면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으로 예상되는데 인천에서 이모네로
옮겨왔을 가능성이 크다.
 
식상이 강하게 작용하는 운에서 배우로 등극하게 되었다.
식상이 희신이나 용신으로 작용하는 사람들은 몸으로 하는 일에 적극적이며 잘하기도 하는데
이준혁은 자, 묘, 오을 지지에 가져 온통 도화살로 재주가 넘치며 그 재주 또한 모두들 수준급이다.
 
 노래 실력이 꽤나 수준급이며 OST에도 참여할 정도며 그림 실력 역시 뛰어난데 어릴 때부터 만화를 좋아하여 자주 그렸다고 한다. 과거 <해피투게도>에서 누드화를 그린적이 있으며 신봉선과 박명수의 캐리 커 저를 그렸고 트위터에 본인의 자화상을 그린 것은 물론 신과 함께 의 박중위를 그리기도 했다.
 
사주보다는 대운의 운세가 무척 좋은 편으로 희신인 식상운을 40년 이상 쓰게 되고
금수 용신시절을 50년 쓰는 운빨의 대왕이라고 하겠다.
 
정편관이 희신으로 작용하니 유독 제복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는 것은 필자뿐만은 아니라고 보는데 
군인, 검사, 경찰등의 제복은 배역이라기보다는 진짜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사주의 기본구성은 관인상생으로 인성이 선하고 누구의 도움이 없이도 스스로 모든 것을 이루어가는 자수성가형으로 진취적이고 성공지향적이며 대단히 활달한 기질로서 매사 노력하면서 자기가 마주치는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나가는 명이다.
 
일에 대한 자신감이 강하고 처리하는 수완이 뛰어나며 하는 일에 대단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매사에 적극적이 활동적이며, 외교적 수단과 언변이 능란하다.

 불필요한 말은 하지 않으며 호탕한 성품이고 한번 화가 나면 격하기 쉬우나 뒤끝은 없다.
양심적이며 화려함을 추구하고 예의 바르다.

또한 강력한 저돌성이 있어 앞으로 나아가기만 하고 물러설 줄은 모르며 대인관계에 있어서 처음에는 쉽게 친해지기도 하지만 쉽게 멀어지기도 하는 성격이다. 화가 많은 사람의 단점인 급한 성질을 자제 할 수있다면 길하다.
 
건강운에서는 혈압성 질환과 심장쇠약을 주의해야 하고 화상수가 있으니 항시 불을 멀리해야 한다.
심장이 자주 두근거리고 시력이 좋지 않다.
 
27세-66세까지 재성과 관성이 강하게 작용하는 대운 속에 들어있다.
제왕운을 타고난 사람이 신약지도 가게 되면 인덕까지 얻게 되니 인기는 따놓은 당상이라고 하겠다.
 
37세 -46세 신미대운으로 들어서면서 벌써 세상이 들썩할 정도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데 재물은 그냥 따라다니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2020년-2025년까지의 용신운에 들어있으니 하는 작품마다 관객수의 기록에 도전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만인의 연인 같은 잘생긴 배우지만 결혼은 늦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무재사주 이기도 하지만 재성이 나타난다고 하여도 경병충과 병신합수로 재성의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으로 본다.

47세-66세의 재왕지에서 관성을 만나는 운(2031-2033년)에서는 기대해 볼만하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천정환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