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조인성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조인성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조인성 배우 (38세)

 

1981년 음력 6월 27일 사시

 

명조

時    日    月    年

乙    丁    乙    辛

巳    未    未    酉

 

 

 

대운

27.4세    37.4세    47.4세

壬                     庚

辰                     寅

 

배우 조인성씨는 丁未일주로서 사주의 구성 또한 음이 90%정도 차지 함으로서 차분하고 침착하며 모든일에서도 충분하게 생각한 후 처신하는 타입이고 실수가 없고 인성적인 면에서 특히 타인들에게 좋은사람은 통한다고 할 수 있어요

 

제왕같은 단호함도 있고 그러면서도 친구사이에서는 장난끼와 함께 보이는 뛰어난 재능 또한 대단하여 운동이든 예술적인 면이든 두루두루 잘하는 재주꾼입니다.

 

부드럽게 말하고 충분히 이해시키는 편이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확신하면 무섭게 밀어부치는 집중력도 있어족한 결과를 얻을 때까지 부단히 노력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주에 한가지 부족한 면이 있다면 수기(水)가 부족한 것인데요  조인성씨에게는 관에 해당됩니다.  어린시절에는 공부에도 별로 취미가 없었을것 같고 부모님하고도 대면대면 어머니는 마음뿐 직접적으로 도움은 못 되었을 것같은데 그래도 17세 대운 부터 27세 대운 까지 운세에서 관을 만났기 때문에 스스로 마음을 다스리고 노력한 결과 2012년과 13년에는 관운도 좋아 큰상과 함께 재물까지 얻었으리라 짐작됩니다.

 

대운에서 壬水가 들어오게 되면 자신이 필요로 하는 큰물을 만나게 되는데 이 때에는 연상의 여인과 연애도 할 수 있을 법한 운세라고 볼 수 있어요

 

사주에 관이 없어 27세 대운 까지만 관이 존재 하지만 36세가 될 때까지 상당한 힘으로 버티고 있기 때문에 관의 존재는 아버지이기도 하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성취감등을 뜻하는 것이므로 20년 동안 좋은 시절을 보내고 있지않을까 합니다.

 

 

특히 형제의 자리와 직업의 자리에 있는 편인은 좋은 존재로 무슨일이든 직업은 자신이 마음가는 일, 하고싶은 일을 하게되고 즐겁게 그 일을 잘 하게도 되는 사주이며 재물 또한 걱정없이, 그리고  쉼없이 벌어들이는 운세를 가졌다고 볼 수 있답니다.

 

조인성씨는 주로 인성을 활용하여 인간관계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활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듣고 있는데 특히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함으로서 언제나 사람으로 인하여 즐겁고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잇점이 있고 조금은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이다 보니 스스로 위축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외로움이나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지인들을 통해 체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 홍염살(紅艶- 이성을 유혹하는 성적인 매력이 강한 살 중의 하나)이 배우자 자리와 월지에 두개나 가지고 있는데요 본인은 이성관계에 있어 쉽게 빠지지 않고 단정하게 처신하는 편이지만 여성들이 그의 매력에서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조인성씨는 스켄들을 만들지 않는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인물이기도 하지요.

 

2018년 올해는 6월6일 쯤 부터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요 당연히 좋은 결과 볼 수 있고 새로운 상대를 만날 운세도 있지만 결혼은 40세가 넘어서 성사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67세 대운 부터 새로운 水氣의 힘을 받게 되므로 말년까지 연예계에서 활동한다면 상당한 힘을 발휘하는 원로의 대접을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필자는 조인성씨의 연기를 여러가지 많이 보았지만 최근에 인상 깊었던 작품은 '더 킹"이였어요

이 영화로 대표작을 갱신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며 주인공 박태수(조인성)의 일대기인데 날라리 고생학생 부터 40대의 정치 검사까지 여우롭고 섬세한 연기로 극 전체를 끌고가는 조인성의 강한 힘을 보여주었다고 생각됩니다.

제공 : 나유정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유정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