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진기주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본관 : 풍기 진씨

출생 : 1989년  1월 26일(2020년 32세)

서울특별시

신체 : 171cm, 50kg, B형

학력

부안 초등학교 졸업

우석 여자 중학교 졸업

춘천 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 대학교 컴퓨터 공학, 신문방송학 학사

 

가족 : 부모님, 언니

데뷔 : 2015년 tvN "두번 째 스무 살"

소속사 : 에프엘이엔티 (FL ENT)

 

경력  

2012년 삼성 SDS컨설턴트 근무

2013년 G1강원 민방 방송기자 근무

2014년 제 23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올리비아로렌상

사주

무진년  을축월  병술일

대운

17세 : 계해

27세 : 임술

37세 : 신유

47세 : 경신

57세 : 기미

67세 : 무오

77세 : 정사

 

진기주는 서울에서 태어나 강릉에서 잠시 살았가가 춘천에서 성장했다.  2014년 2,600명의 경쟁을 뚫고 SBS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입상해 2015년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에서 박승현 역, 2016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의 채령 역할 등으로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활동을 시작했고  데뷔 후 여느 여배우들 보다 일찍 2 ~ 3년 만에 주연배우가 되었다.


위의 경력을 보아 알 수 있듯이 삼성과 강원 민방의 방송기자로 근무한 이유로 조금은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다.  한국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김태리, 류준열과 합을 맞출 조연을 찾던 임순례 감독에 의해 발탁되어 영화배우로서도 열연했다.  2019년 "리틀 포레스트"로 제24회 춘사영화제 에서 신인여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진기주는 겨울에 태어난 태양의 물상으로 식상인 토의 기운이 강하다.  용신은 식상을 다스려 줄 수있는 인성인 목으로 볼 수 있다.  목이 필요한 존재이지만 월간의 을목은 미약한 존재로 토를 다스려 줄 수 없는 지경에 있다.


년주와 월주가 모두 백호이니 요즘 살은 잘 안본다지만 백호살을 둘씩 가진 사람은 성향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자신감이 강하여 무엇이든 자신은 할 수 있다고 믿고 밀고나가는 특유의 추진력은 칭찬할 만 하다.  단체생활에서 적응하기가 쉽지는 않으므로 직장생활은 어려움이 많이 따른다고 할 수 있다. 

 

이는 그가 직장을 세번 바꾸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식상이 강한 사람이 재주가 많고 영특한 점은 있으나 관성과 대립하게 되니 남편덕이 부족하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배우자가 되는 자리에 반갑지 않은 오행이 앉아 있다면 더욱 문제가 될 수 있다. 진지주는 배우자자리 또한 식상이 자리잡고 있으니 인연을 만나기가 쉽지 않고 설사 만난다 하더라도 극성스럽고 다소 까다로운 성향 탓에 남성들이 견디지 못하고 떠나기도 한다.

 

사주상 계수는 정관이나 무계합화 하여 비견이 되니 식상을 더 도와줄 뿐이고, 편관은 병임충 하면서 더 시끄럽게 충살을 만들어 버리니 관성이 자리잡을 수가 없도록 되거나 관재구설에 시달리는 일을 당하기도 한다.  목의 운세에서 발복하고 성공하게 되겠지만 많은 토의 기운을 바쁘게 활동하게 하는 재성의 운세에서도 많은 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수 있다.

 

2020년 경자년에는 식상을 재성으로 일 할 수 있는 해가 되므로 드라마 [오 ! 삼광빌라]에서 주연으로 출연중인 작품은 그 결과가 좋을 것이며 자신이 그동안 뿌려놓은 수확물을 거둬 들일 수 있는 추수의 계절로 재물 또한 많이 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아쉽게도 용신의 대운이 너무 일찍 지나가 버림으로 지금 부터는 해운에서 오는 갑, 을의 해를 기회로 잘 활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37세 - 56까지의 재성운에서 많은 돈을 벌어들일 것으로 보이며 57세 부터의 식상운에서는 연예인으로서 많은 장르의 연기로 풀어간다면 좋은 배우로서 이름이 기억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 나유정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22년째(2021년 기준)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유정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 풍수(양택풍수), 사주의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