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차주영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고스트 스튜디오

출생 : 

출생 : 1990년 6월 5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신체 : 170cm

학력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 학사

데뷔 : 2016년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사주

차주영의 사주는 오곡이 풍성하게 익은 가을 들녘을 뛰는 하얀 말의 형국으로 그 기질은 경우가 밝고 분명하지만 내심에는 의타심이 작용하여 불로소득을 꿈꿀 수 있다. 성품은 능수능란하나 모든 일에 망설임이 많으며 마음이 일정하지 못하여 치밀한 것을 즐겨하지 않는 내성이 깃들어 있다.

 

 대인관계가 좋아 무슨 일이든지 협력하여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일을 하면 성공할 운이다.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남보다 뛰어나거나 앞서 나가기를 좋아한다. 장점은 리더십이 풍부해 지도자적 기질로 여러 사람들을 잘 포용하며 인정이 많고 친철하다는 것이다.

 

관성이 많은 관왕신약자로 용신은 수기인 식상과 비견이 되는 금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면서 인덕이 있는 사람이다.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고 다소 즉흥적인 면이 있으며 감정표현이 솔직하기도 하다. 화성은 직선적이면서 애정에 민감하여 상대편에게 매력을 주는 타입이다.

 

일지의 축토가 상당히 도움이 되는 희신으로 관성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도 외모를 중시하며 남에게 보여주는 면을 중시하므로 자신의 결혼 상대자를 찾을 때도 남의눈을 의식하여 대단한 집안 혹은, 인기인, 재물이 많은 사람등으로 시선을 주는 경우가 많다.

 

신경이 예민해 걱정하지 않아도 될 일에 과민한 경우가 많아 신경쇠약, 디스크, 좌골신경통, 기관지 질환등에 유의해야 하며 부인성 질환에도 쉽게 노출되므로 성생활에 상당히 예민하다.

 

신축일주는 금수로 기둥을 이룬 만큼 두뇌가 영특하고 매사에 재치가 넘치는 사람이다. 자신의 문제를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고 남의 간섭이나 도움을 싫어하며 자신의 운명도 스스로 계획하고 목표를 이루어 나가는 특징이 있다. 

 

20세-39세의 재왕대운에서는 돈을 모으려는 본능이 강하며 그것을 자신의 독립심과 허영, 풍요, 권력에 대한 욕망을 뒷받침하는 수단이 되도록 하려는 운으로 관성의 기운을 더 강하게 만들어 주는 운이므로 의욕이 강하며 자신감이 있다.

 

2022년-2023년은 용신의 해로 이 시기에 작품을 제작하게 되면 좋은 작품으로 연기력에 자신감이 생겨 인정받게 되는 계기가 되며 존재감이 생기는 때다. 그러나 절, 태지에 앉은 재성과 식상인 만큼 주인공이 되는 것은 아니고 무성한 이슈만 남겨 훗날 스스로를 곤란하게 만드는 일을 겪게 될 수 도 있으니 차후에 작품을 고를 때는 고급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좋겠다.

 

40세-49세의 인성대운에서 화운이 천간으로 투간 하면서 유명세가 높아질 전망이다. 비견의 덕이니 인덕으로 조금씩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운으로 공부를 많이 하면서 스스로를 키워나가는 운으로 유용하게 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50세-69세의 자와 해수의 수운에서 용신의 운을 만나게 되는데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면서 점차 유명세로 인한 재물을 벌어들이게 되는 운이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 : 뉴스엔 박아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