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 : 캘리포니아주 앨러미다 카운티 오클랜드
사저 :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브렌트우드
재임기간 : 제49대 부통령
2021년~현직
미국의 검사출신 정치인이며 현재 제49대 미국 부통령으로 재직 중이며 미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 부통령이자 첫 흑인 및 아시아계 미국인 부통령이다. 2024년 미국대통령 대선에 출마하여 활동 중이다.
아버지는 자메이카 세인트 앤 패리시 브라운즈 타운 출신의 흑인으로 스탠퍼드 대학교 경제학과 최초의 미국 흑인 종신교수이며 어머니는 첸나이 출신의 남인도계 타밀족인 인도계 미국인으로 1960년 미국으로 이민 왔으며 생전 유방암 관련 연구를 하는 의학자였다.
외가가 대단한데 카스트의 최상위 계급인 브라만 집안으로 외할아버지는 영국령 인도 정부의 고위관료로서 잠비아에서 난민 관련 업무를 맡기도 했으며 외삼촌 발라찬드란은 위스콘신 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컴퓨터공학 박사학위를 위학 하였으며 큰 이모는 산부인과 전문의 작은 이모는 과학자, 이종사촌은 변호사, 사촌은 비교문학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술월(戌月)의 임인(壬寅) 일주로 편관격이며 무재이며 무비견 사주다.
용신은 수운인 비견과 금인 인수이며 토운인 관성이 투간 하면 명예가 높아지며 유명세를 얻게 된다.
넓은 도량과 자비심, 추진력과 용기가 있으니 남명의 경우는 성공의 길이 빠르지만 여명의 경우엔 남편운이 불리하니 결혼을 다소 늦게 하거나 사회생활을 계속하는 것도 하나의 처방으로 본다.
실제로 해리스는 초혼이지만 40세가 넘은 늦은 나이에 재혼자와 결혼하였으며 남편의 아이 외에 자신은 자녀가 없다. 식상이 기신(忌神)으로 현명한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탐색과 탐구를 좋아하는 천성을 타고나서 원인과 결과를 잘 따지는 편이다.
매사를 논리적 사고에 의해 과도하게 탐구하는 경향이 있고 반대에 부딪쳤을 때는 사람들과 끈질긴 토론으로 그들을 굴복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중용을 따르고 가능하면 많은 사람과 충돌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그의 지배적인 태도를 미묘하게 감추는 타입이다.
성격은 자존심이 강하나 센스와 재치가 빠르고 명랑하며 두뇌회전이 비상하고 특히 기억력이 좋고 언변이 유창하여 정치인으로 성공하게 되는 명이다.
4세~23세 인수대운에서 비견과 겁재를 만나는 운에서 항상 일인자의 자리에 설 수 있는 패기와 밝은 성격이 형성된 것으로 보인다.
24세~33세 관대운에서 인수를 만나는 운으로 용신과 희신의 세월을 살았는데 1990년 경오년에 화를 만나는 운에서 앨러미다 카운티 검찰청 차장검사로 첫발을 내딛게 된다.
34세~43세 경오대운에서는 재성인 화운을 처음 만나게 되는데 35세가 되는 무인년에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관할 부검사로 재직하였다. 37세 2000년 경진해에는 시정부 검사로 승진하게 되고 2003년 계미년에 검사장으로 승진했다.
44세~53세 지지에서만 묶여있던 관성이 투간 되는 기사대운에서 2010년 경인년에는 제32대 법무장관으로 정계에 입문하게 되었다.
54세~63세 무진의 관성으로 기둥이 세워지는 관대운에서 2017년 정유년에 진유합이 되면서 제115대 연방 상원의원이 되었다. 또한 월지와 시지에서 숱토를 얻어 12 운성 관대인 금의 힘이 약하지 않음을 보여주는 사례가 되겠다.
2024년 61세가 되는 갑진년은 무진대운으로 토의 기운이 강한 때이며 진진(辰辰) 형살이며 진술충으로 지지에서 보통 토의 기운이 강한 시점이다. 식신 또한 강한 시기로 새로운 자리로 옮겨 가는 운이나 대선은 어디까지나 관성이 살아야만 가능한 것으로 식상이 관성을 치는 운으로 어려움이 있겠다.
사주원국으로만 본다면 해리스는 식신이 기신(忌神)이며 관성 또한 기신이 되고 특히 배우자 자리가 식신이니 그 또한 기신이 되는데 왜 남편과 사이가 좋으며 잘 살고 있는가?
그 이유는 늦은 만혼이며 자신은 초혼이고 상대는 재혼이 되는 사람이라 액땜을 하였고 자녀 또한 자신의 소생이 없고 남편이 데리고 온 자녀를 양육한 점이 액을 면해간 것으로 해리스가 현명한 판단으로 욕심 없는 삶을 살아온 결과로 볼 수도 있겠다.
이 사주는 편관격이나 힘이 약하지 않은 점이 좋으며 관성이 많아도 식신이 적당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게 되므로 조화로운 힘의 분배가 가능하여 너무 튀지 않게 서서히 자리 잡아가는 운세로 사주보다는 대운의 흐름이 더 좋아 운이 좋은 사주라고 하겠다.
건강운에서는 일찍 건강을 찾기는 어려워도 나이 들수록 쉽게 늙지 않는 체질이라, 더위에는 강하지만 추위에는 약하므로 계절의 위협을 느끼기 쉽다. 두통이나 빈혈, 신경통등을 주의해야 하고 설사나 변비가 잦다.
소화기관이 약하고 사지에 질병이 있을 수 있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혜선(申惠善)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21) | 2024.09.23 |
---|---|
박신혜 최태준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39) | 2024.09.23 |
박나래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9) | 2024.09.19 |
이나은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35) | 2024.09.19 |
사유리와 아들젠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23) | 2024.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