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홍화연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한양남초등학교졸업

대아여자중학교졸업

경기외국어고등학교졸업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공학 학사

데뷔 : 2020년 슈가볼 M/V <기대를 낮출게>

2022년 드라마 <멘털코치 제갈길>

 

홍화연의 사주는 인수격으로 지지에 모두 인수로만 이루어진 신강(身强)한 사주다. 

월간의 형제자리의 을목 인수는 이 사주에서 가장 기신(忌神)이 되는데 오빠가 지적장애가 있다고 한다.

인수격에서 형제의 자리에 또한 인수가 있으면 형제로서가 아니라 훗날 자신이 부모를 대신해서 보살펴야 하는 존재가 된다.

 

용신은 관성인 수(水) 재성인(金) 연간의 식신 무토가 희신으로 기억력이 탁월하며 언어능력, 운동 등으로 성공할 수 있는 명이다. 실제로  특기가 영어이며 원래꿈이 체육교사였다고 한다. 인수는 공부하는 별로 책을 좋아하며 학업성적이 좋았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배우가 아니어도 교사등으로 꿈을 키울 수 있는 재능이 충분한 것으로 보인다.

 

불같은 성질이 있지만 뒤끝이 없는 호탕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일생동안 입신양명의 기회도 여러 차례 만나게 되고 부모의 덕은 없는 편이지만 대운의 흐름이 좋아 신약 한 운으로 가고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며 성공할 운으로 본다.

 

15세~44세 식상운과 관운으로 일찍부터 영특하여 자신이 하고자 하는 길을 분명히 알고 직진하는 스타일로 일단 결정을 하면 무섭게 밀고 나가는 기가 (氣) 강하다.

 

거목과 꽃들로 가득한 들판에 햇살 같은 물상으로 물을 만나면 모든 것들이 윤택해지는 것으로 현재 20년째 용신운을 지나는 중이다. 학문과 사치도 좋아하여 명량한 성격이며 분위기에 약하고 무관, 무재의 사주로 이성관계가 잦아 열애설이나 염문으로 구설에 오르는 일이 많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엄마처럼 너무 챙겨주며 집착하는 성향으로 오히려 남자가 떠날 수 있는 명이다.

 

2025년 관성대운에서 인수를 만나는 운으로 유명세를 얻게 되는 운이며 시작의 기운이며 2026년~2027까지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되고 마치 자신의 세상인 듯 최고의 운을 누리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6년은 대운 관성과의 천지충으로 자신의 이미지 관리가 중요한데 특히 남성과의 관계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고 소속사등과 관련된 일에서 분명한 일처리로 소송으로 가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45세~74세까지 식상과 재성의 대운으로 점차 유명세를 얻어 광고나 많은 작품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게 되는 대배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으로는 인내심으로 버티거나 사람들로부터 받는 스트레스가 큰 편으로 신경성 질환이 많으며 심장병과 혈압관계, 혈관관계 질병에 약할 수 있겠다.

 

비대해진 30대에는 혈액의 양이 늘어나는 반면에 관으로 되어 있는 동맥은 굵어지지 않으므로 동맥이 경화되어 졸도하기 쉽다. 협심증을 주의해야 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 김수미 씨의 죽음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 : 오민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