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대덕군 유성읍
본관 : 경주 박 씨
학력
유성초등학교졸업
갈마중학교졸업
금성여자고등학교졸업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사
신체 : 169cm, 67kg, O형
종목 : 골프
데뷔 : 1996년 KLPGA입회
소속 : SBS Golf 해설위원(2017 ~)
가족 : 부모님, 3녀 중 차녀, 반려견 찹쌀떡, 찹쌀, 시루
경력 : 2019~ 제32회 도쿄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박세리는 대한민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이며,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인 전직 프로골퍼이다. 1990년대 말 박찬호와 더불어 IMF외환위기로 인해 지치고 성난 국민들에게 희망을 준 국민영웅이 불렸다.
어렸을 때 육상을 시작으로 스포츠에 입문했다. 1989년 초등학교 6학년 때 싱글 핸디캐퍼였던 골프광 아버지 박준철 씨에 이끌려 골프를 시작했다. 어린 나이에 훈련장에서 새벽 2시까지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 등 쉬는 날 없이 엄격한 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세리의 사주는 무자일주에 월지유금으로 상관왕자인데 사방이 인수와 비겁으로 둘러싸인 희신이 많은 사주의 형태인데 일찍부터 대운에서 재성을 만나게 되어, 재성이 자수(子水)로 한국 보다는 외국으로 다니면서 돈을 벌어들이게 되는데 30세 전에 평생 쓸 수 있는 돈을 모두 벌어들이는 운세이다.
예체능 계열 종사하는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식신, 상관의 기운이 사주 원국에서 튼튼하고 손상도 없다. 일지와 귀문을 이루니 머리가 상당히 영리하고 육상으로부터 다져진 몸이어서인지 민첩하고 눈치 백 단의 애늙은이 같은 성향의 소유자이다.
월지에서 합으로 상관을 쓰게 되니 상관의 힘이 큰데 인수의 기둥이 상당하고 원 사주에서 워낙 희신으로 배열되어 있으므로 기신이 되지는 않는다. 친근하면서 정이 많고 스케일 자체가 일반 사람보다는 크고 배포가 있어 어디에서든 여유만만한 태도로 위엄이 있다.
큰 대회에서도 대범함이 있고 다리힘이 좋고 단단하므로 골프 하기에 좋은 체력을 가지고 있고 어디에서는 정면대결하는 강한 기질을 타고나서 남성들도 쉽게 근접하지 못하는 카리스마가 있다.
1998년 US Women`s Open에서 우승하며 국민적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2000년대 중반까지 아니카 소렌스탐 - 캐리웹과 함께 여자 골프 시장을 삼등분하는 최고의 선수 중 하나였다. 현재 세계를 누비는 한국의 여성 골퍼들에게 영감을 준 선수이며, '상징적'인 면에서 앞으론 어떤 선수가 등장해도 넘어서기 어려울 것이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골프국가대표팀의 여성 팀 감독으로서 새로운 길을 가게 되었다. 참고로 남성 팀 감독은 최경주가 선임되었다. 박인비가 금메달을 이끌어내면서, 박세리는 지도자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게 되었다.
무토일주의 남편감은 갑, 을목이 되는데 용신이 되는 대운 43세-62세에서 만나게 되니 사람이 없어 가지 못하는 것은 아니고 오래전부터 좋은 남성과 교재는 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월지의 도화와 일지의 귀문살로 한 번쯤은 이별이 있을 수 있겠다.
43세-62세 목운의 관성 대운에 들어서면 목이 강한 대운을 맞이했으니 금이 왕성해지는 해에는 길하고 좋은 일을 많이 만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자이너 언니와 함께 의류사업을 구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앞으로는 CEO가 된 박세리의 새로운 명성이 기대가 된다.
2020년부터 -2021년은 식상 시작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사업구상을 하는 시기이고 2023년-2024년의 재운에서는 재물을 벌기 위한 활발한 활동단계로 바쁜 생활을 하게 된다.
2024년 관왕지에서 편관을 만나는 대운에서 또다시 갑진으로 관성을 만나게 되면서 형살이되어 아버지가 박세리 재단을 도용한 사문서 위조 혐의를 받고 있는데 얼마간의 재물의 손실이 예상된다.
2024년 8월7일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골프 중계에 박세리가 나서게 되었다.
갑진년에 비겁과 식상운에서 관성과 부딪히게 되니 흉한 일을 겪었지만 8월 7일은 임신달이 되면서 절기가 바뀌는 첫날이다. 재성이 투간 하면서 관성인 감모에 물을 주어 힘을 도와주는 절기로 명예가 높아지고 명성을 얻게 되는 절기다.
2025년 을사년은 온전하게 정관을 쓰게 되는 해로 혼인줄이 열리는 운으로 남성과의 인연이 되는 일도 있을 수 있지만 약한 기운이다. 방송이나 다른 매체를 통해서도 얼굴을 내는 일이 많겠지만 상처받지 않은 정관은 어떤 직함을 받게 되는 운이기도 하다.
53세~62세의 을묘대운은 정관으로 자신의 재물을 지킬 수 있는 운이 될 것으로 예상되나 관성에 상형살이 들어오면 아버지가 기력이 쇠잔해지는 것으로 건강관리가 필요하겠다.
2030년 을경합으로 식상이 강하게 투간 하는 해는 마음이 갑자기 변하여 남성을 만나는 운이 될 것으로 보이며 비슷한 사업을 하는 사업가일 수 있겠다. 박세리는 무관사주로 58세~59세 되는 2034년~2035년 이후에는 남성과의 인연이 어렵겠다.
박세리는 63세-90세의 대운으로 나이를 먹어도 태양이 밝게 비추어 주는 형태로 가게 되므로 쉬엄쉬엄 놀면서도 광고와 방송등으로 특별한 연예인으로 거듭나게 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내게 되면서 돈 많은 할머니로 곱게 늙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 등을 비롯하여 글로 옮긴 대부분의 일들이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입니다.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개운하여 자기 발전을 하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직에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과 작명, 풍수이며 사주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운세> 작가로 활동 중이며 개인상담도 해드립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지민 잔나비(최정훈)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6) | 2024.08.10 |
---|---|
고영욱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12) | 2024.08.06 |
오윤아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8.05 |
김민경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7) | 2024.08.05 |
이준호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11) | 2024.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