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민재(축구선수)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김민재(金玟哉) 선수 신상정보

출생 : 1996년 11월 15일

경상남도 통영시 도천동

본관 : 의성 김 씨

신체 : 키 190cm, A형

학력

두룡초등학교 전학

통영초등학교 전학

가야초등학교 졸업

남해해성중학교 전학

연초중학교 졸업

수원공업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스포츠 테저학 중퇴

포지션 : 센터백

주발 : 오른발

사주

김민재는 가족이 모두 체육인 집안으로 아버지는 유도선수, 어머니는 육상선수 출신이며 형은 명지대학교에서 골키퍼로 활약 중이라고 한다. 그의 운동신경은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봐도 되겠다. 부모님은 현재 통영에서 횟집을 운영하고 있다. 

 

공부가 하기 싫어서 축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거대한 몸집과 큰키에 상반되는 순해 보이고 귀여운 얼굴이어서 인지 여성팬들이 많다. 2022년과 23년 시즌 소속팀인 나폴리 내에서 두 번째로 빠르다고 하는데 1위가 시속 37km/h라고 하니 짐작이 간다. 

 

기본적인 성향은 지치지 않는 정력을 가지고 있고 사고가 이상주의적이고 여행을 좋아하고 유행하는 옷들을 걸치며 개방적이고 공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가정과 가족들에게 헌신걱이지만 일단 자신이 너무 갇혀 있다는 느낌이 들면 가정을 등한시할 수 있는 성향이다. 

 

성질이 급하고 부모덕이 없으나 큰 일을 앞두고 용단을 잘 내리는 결단력이 돋보이는것이 이 사주의 장점으로 볼 수 있겠다. 청소년기에 남다른 고생을 하지만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치더라도 훌륭하게 이겨내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겠다.

 

미래를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있으며 침착하고 끈기가 강한편이다. 관성의 기본 성질을 보이므로 예를 중히 여기며 대인 관계에 있어 처세술이 원만해 융화력과 친화력이 돋보이고 적극적 이면서도 기분파 적인 기질이 있다. 기회가 된다면 우두머리의 기상이 있고 남을 제압하는 능력 또한 뛰어나서 무슨 이리든 거슬리는 것은 신속히 해치우는 기질도 있겠다.

 

 

김민재의 사주는 관성이 왕한 관왕자로 기해월의 병진 일주다. 용신으로는 비견이 되는 화의 운이며 목의 운에서는 관성을 크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운이라고 할 수 있다. 27세- 46세의 인왕 지인 목의 운에서 관성을 쓰게 되는 보좌 용신의 운에서 활동 중이다.

 

27세인 임인년에는 관성의 뿌리가 생겨 명성을 올릴 수 있는 운이 되고 2023년은 조금 아쉽게도 상관과 정관의 충살로 관재구설이 따를 수 있겠고 하고자 하는 일에서도 조금은 불만스러울 수 있는 운이다. 관성이 충살로 명성에 누가 되는 일을 겪을 수 있는데 아무리 자신이 실력이 있어도 시기나 주위 환경이 불리하므로 남을 따르고 그 상황에 따르지 않으면 오히려 자신이 손해를 보게 되는 운이다. 

 

2024년의 운은 즐겁고 화목하게 사는 것이 중요함을 뜻하는데 입은 마음을 통하게 하지만 잘못되면 추해지고 오고 가는 말이 불화를 가져올 수 있겠다. 표면은 좋아 보여도 내면은 진실성이 부족하며 무슨 이리나 분명하게 단정을 내리기는 어려운 상황이 될 수 있겠다.

 

김민재는 2020년 동갑내기 이면서 모델출신인 안지민씨와 결혼했다. 이 사주의 성향은 자신이 마음이 가는 사람에게는 헌신적으로 잘 해주는 사람이므로 인기남 이며 매력이 많다고 할 수 있겠다.

 

47세-56세의 식상의 운에서는 넉넉한 재물을 얻게 되는 운으로 이 시기부터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서 편안한 삶을 살아가게 되는데 개인적인 사업을 시작하여 한몫을 하게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식상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니 대단한 자녀을 두게 될 것으로 보이고 자녀가 크게 명성을 올릴 수 있는 일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을 보면 위장 질환, 혈압 성 질환 및 당뇨에만 주의하면 장수하는 체질이라고 하겠다. 그러나 뼈나 피부가 약한 편이고 노년에 담이나 해수 등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은 사주의 성향이다. 이 사주는 본래 부모나 형제와 떨어져서 객지 생활을 하게 되는 운으로 육신이 고독한 면도 있고 대체로 학업운이 불리하여 학자로 성공하는 것과는 거리가 있으나 재물을 모으는 운은 좋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용신의 시절은 아직 오지 않았으며 57세-86세로 너무 늦게 오는 감은 있으나 관왕 한 사주인만큼 사람의 덕이 많고 평생 돈으로 고생하는 일은 크지 않으므로 안락한 삶이 보장되니 나쁘지 않다고 하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 : 김민재웨딩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