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상담 신청하시는 방법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정치인생,박근혜 정치의 末路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재명의원 낙선, 이선균마약사건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추와 이름 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진수를 증명한 나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사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사주 상담은 선입금이 원칙입니다.
신청인의 이름으로 상담료를 농협은행 302 1871 8611 81(나유정) 계좌로 입금하신 뒤 메시지로 아래 내용을 작성해주십시오. 
1) 감명받으실 분의 성명과 성별, 생년 월 시(시간) 음력, 양력 중 한 가지만 정확히 적어주세요
2) 직업, 거주지
3) 결혼 및 자녀 유무
4) 상담하실 내용을 간단하게 작성
5) 상담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6) 전화 상담시 감명하시는 분의 죄근사진을 보내주시면 관상까지 참고하여 준비하므로 상담이 더 정확할 수 있으며 사진은 상담후에 바로 삭제합니다. 
*사주상담은 점시나 신점을 보는 것은 아니므로 과거 사실 맞추기식이 아닙니다.
*약속시간에는 나유정 소장이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원하는 시간에 상담이 가능하면 문자로 답을 드리고 예약시간이 다른 분과 겹치게 되면 역학연구소에서 메시지나 통화로 시간을 조절합니다.


1인 일년신수 상담비(대면 또는 전화상담) - 5만원
1인 평생사주 심층분석 - 10만원
궁합 상담(2인 사주 포함) - 20만원
자녀 입학, 진로, 적성, 취업, 시험운 상담(부모님 사주 참고) - 30만원
평생사주 감명서를 카톡이나 이메일로 받으시는 경우 - 30만원

*해외 거주자를 위한 평생사주 이메일, 카톡 심층 상담 - 30만원입니다
해외거주자 입금은행 SC제일은행 503 85 015265 (초이스 외화예금 - 라유정)

택 일
이사택일 - 5만원(명의자분의 사주감명 후 택일

사업장 이사택일 - 10만원 (간판의 색상과 사업장 위치배정)
궁합과 결혼택일 - 30만원(2인 사주풀이 후 궁합과 택일 합니다)
결혼택일만 하시면 10만원 입니다.
츨산택일 - 50만원(부모님 사주 참고)

작 명 료
신생아 작명 50만원
개명 : 30만원
상호명, 사업자의 회사명 - 300만원~(대표의 사주감명 포함)
현재이름 감명 5만원


풍수
양택풍수 - (기본100만원 부터) 복을 불러 올 수 있는 집안 가구 배치와 가족명에 따라서 방 배치를 도와드려요.
*직접 출장 감정(거리 장소와 집의 크기에 따라 감정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주, 궁합, 작명(개명/예명), 출산택일, 이사택일, 진로, 시험운, 합격운, 직장운,
유아교육 방법 상담, 취업운, 재물운, 사업운, 승진운,
건강에 관한 운, 사주의학(사주에 따른 질병 상담),
결혼운, 이혼운, 재혼에 관한 운, 이민 계획,
관재, 구설, 시비와 소송, 집과 상가 문서운, 평생대운 등의
상담 문의 및 신청 예약은 메세지나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해주십시오. (010 8126 7250)
*상담 중인 경우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메세지나 카카오톡으로 부탁드립니다. 
 
제공 : 나유정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재는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개명과 작명이며 양택과 음택풍수, 사주로 보는 의학 등 입니다.
나유정역학연구소에서 상담을 받으시면 적어도 어제와 같이 살지는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