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정은 주석(북한)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출생 : 1984년 1월8일 (오시 -필자가 예상한 시간)

가족 : 배우자 리설주, 아버지 김정일, 어머니 고영희 , 할아버지 김일성, 형 김정남, 형 김정철,  동생 김여정.

학력 : 베른 공립중학교9학년 중퇴, 김일성 종합대학 학사, 

경력 : 2016년 6월 국무위원회 위원장

       5월 조선노동당 위원장, 조선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위원

              

  사주

時     日     月     年

乙     辛     乙     癸

未     丑     丑     亥

 

대운

21세     31세     41세

壬                庚

戌        酉        申

 

한반도의 정세가 변화하고 있다.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의 모습이 무척 파격적이고 새로운 모습을 보이면서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20일 2박 3일의 평양 일정을 마치고 귀국했다.  과거 남북정상 회담에서는 없었던 '최초' 일정들을 다수 소화했는데 15만 평양 군중 앞에서 연설하거나 북한이 자랑하는 시설에서 평양시민들과 만난 것이 대표적이다. 

 

그들은 한반도를 영구히 핵무기와 핵위협이 없는 평화의 터전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점에 의견 일치를 보고 두 사람은 긴 시간 많은 대화를 허심탄회하게 나눈 것은 물론 남북관계를 크게 진전시키고 두 정상 간 신뢰구축에도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북한 김정은 의 사주가 궁금한 분 들을 위하여 사주를 찾아보았는데 시간을 알고 있는 이가 없어 대운을 기준으로 필자가 감정한 결과 미시(未時)로 나와 예측한 대로 사주풀이를 하고자 한다.

 

 

김정은은 인수가 왕한 가운데 식신생재하는 사주로 볼 수 있다.  특이하게도 이 사주가 맞다면 북한을 지배하는 지도자인데도 관이 없는 무관 사주라는 것은 사주만으로도 연구의 가치가 있다고 본다.

 

어린 시절 갑자 대운을 지나는 10세까지는 호의호식하고 풍요한 생활을 하였겠지만 계해 대운이 시작되는 11세부터는 한 나라의 왕자의 호사스러움이 아니라 일반 아이들처럼 아주 평범하게 공부하고 자랐을 것으로 보인다.

 

필자의 감정 결과를 뒷받침하듯이 모 TV에서 방송한 적이 있는데 실제로 김정은은 동생 김여정과 함께 베른에 있는 공립중학교를 다니다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곳에서도 허름한 서민형 연립주택 자그마한 집에서 기거했던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사주에 관성이 없고 식상으로 운이 흐를 때는 자기 통제와 인내심이 부족하여 신 강한 자기의 힘을 주체할 수 없는 예의에 벗어난 행동들을 할 때가 많이 있고 부모로서는 이 성격과 행동을 바로 잡아주기 버거울 수 있다.

 

축월에 태어난 신축 일주로서 월지, 일지, 시지에 까지 편인이 자리하고 있으므로 자신만의 아집이 상당히 강한 사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화가 (火) 없으므로 매우 추운 겨울의 차가운 보석으로서 차갑고 냉정한 성향을 지니고 태어났다고 하겠다.

 

그러면서도 시원시원한 남성적인 매력보다는 다소 비활동적이면서 조용하고 비상한 머리와 치밀한 계획하에 행동하는 면을 보면 차분하고 대적할 자가 없을 만큼 언변이 좋다.

 

 

식신 생재하는 을목인 편재가 차가운 겨울에 잠겨 꼼짝 못 하도록 고립된 상태로 불을 만나지 못하면 아무리 능력이 있다고 하여도 행동의 제약이 따른다고 밖에 볼 수 없다.

 

26세가 되는 임술 대운 후반부부터 에서 31세 되는 신유 대운으로 들어서면서 인성에 형살까지 가해지니 사주 지지에 있는 축과 미가 충하면서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는 불운을 겪게 된다.

 

2016년 병신년에 병화(丙火)를 보면서 비로소 일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되고 냉혹한 판단으로 칼을 휘두르면서 무서운 권력자의 모습을 세상에 보여주게 되고 자신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게기가 된다.

 

 

김정은은 기본적으로 외롭고 고독한 사주다.  아마도 김정은의 주위에 그를 도와주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이나 형재 자리의 편재가 희신이니 유일한 여동생인 김여정이 동분서주하면서 도와주는 것이 아닌가 싶고 김정은 역시도 동생과 아내(남자에게서는 아내도 재로 본다)인 이설주의 응원의 힘으로 정신을 가다듬고 버티는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은 31세 신유 대운을 맞고 있는데 2020년이 되면서 또다시 금의 운을 만나게 되는데 신 강한 사주에 비견은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는 만큼 자신의 가까이 측근을 가장 조심해야 하고 생명의 위협도 받는다고 볼 수 있다.

 

2022년과 23년에 걸쳐서 침체기에 접어들어 두문불출 아무런 뉴스가 없을 수도 있겠지만 2024년이 되면 재정관계에 문제가 생기면서 서서히 자신의 존재를 부각하는 무언가를 계획하고 시작하려는 움직임이 있을 수도 있겠다.

 

김정은의 사주는 관성을 제대로 쓸 수 없는 구성 이어서인지 하나를 얻으면 반드시 하나를 내어주는 불운도 함께 오는 것으로 보아서 2026년의 병오년은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운이니만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시기라고 보인다.

 

떠도는 소문에 사주풀이한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김정은의 수명이 짧을 것으로 예상하고 개인 신상에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벌어질 것으로 예견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필자 역시 좋은 운으로 보지는 않지만 젊은 지도자로서 핵을 포기하고 경제를 일으켜 잘 사는 나라를 만들어 보겠다는 의지는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고 문재인 대통령 시대가 끝나기 전에 통일되는 좋은 꿈도 한 번 꾸어 본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