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뉴진스 하니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OSEN=지형준 기자

출생 : 2004년 10월 6일

빅토리아 주 멜버른

국적 : 호주

본명 : Hanni Pham (하니 팜)

신체 : 161cm, O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재스민 팜

학력 : Our Lady of Mercy College (중퇴)

MBTI : INFP소속 : ADOR

사주

하니는 ADOR소속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다. 그는 호주 멜버른에서 태어나고 쭉 자란 베트남계 호주인이다. 부모님은 모두 베트남인이며 아버지는 하노이 출신, 어머니는 호찌민 출신으로 어릴 때 태권도와 발레를 배운 적이 있는데 할아버지가 태권도 학원에서 일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2014년 초등학교4학년 때 <더 보이스 호주>의 어린이 버전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한 적이 있다. 2019년 7월부터 오디션에 합격하여 한국으로 오기 전까지 몇 개월 동안 멜버른에서 베트남계 친구들과 함께 K-POP 커버 댄스팀 <''Aemina'>로 활동했으며 2021년 연습생 시절에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한다.

 

딕션, 성량, 음색, 음역대, 가사 전달력, 라이브 안정성 등 여러 방면에서 기본기가 매우 탄탄하다.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느낌을 주는 맑고 청량한 음색이 특징으로, 중고음역대에서 강점을 보이며, 외국인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 발음도 자연스러운 것이 큰 장점이고 부르는 곡은 전부 잘 녹아드는 목소리로 소화해내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한다.

 

하니는 상큼하고 귀여운 과즙상의 비주얼이며 그 중에서도 복숭아를 연상케 한다. 조그마한 얼굴에 똘똘한 이목구비와 풍부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무대에서의 평가가 특히 좋은 멤버다.

 

그의 사주를 보면 계유월의 신축무오일주로 조금 차가운듯한 상관이 왕한 사주다. 용신은 목이되며 천간의 합이 된 화(火) 성이 희신이 된다. 동방 목국인 한국에서 활동하면 재성을 벌어들이는 팔자로 몸에서 나타나는 재주가 그의 삶의 방식이 된다. 또한 천간에서 무계합 화로써 목화통명되니 영리하며 몸이 재빠르다.

 

태어날 시기에는 목욕으로 조금은 약한 힘이 였다면 현재는 신미대운에 들어있어 신왕 한 기운으로 부모님의 슬하에서 벗어나 홀로 독립이 가능한 시기라고 하겠다. 관성이 용신으로 목의 운에서부터 발복이 가능하며 화의 운에서는 성공의 꽃이 만발하게 되므로 개인적으로 인기를 크게 누리게 되는 호운이 된다.

 

어린 나이라도 어른스러운 행동이나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매사를 스스로 빼어난 숨은 의지와 자랑심의 조화로서 생겨났다고 하겠다. 성격이 쾌활하고 용감하며 정직함 면이 있고 골격이나 풍채가 좋아 외모적으로도 상대를 압도하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희로애락의 변덕이 심하여 모든 일을 잘 이루었다가도 끝에 가서 깨 버리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면 호운을 만났을 때 성공에 이르게 된다. 

 

건강운에서는 위장장애와 혈압성 질환, 신장 기능 저하에 주의해야 하며 사고로 인한 찰과상이나 화상으로 인해 신체에 흉터를 남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대체로 잔병은 많이 없는 편이나 금과 수운에서는 부인병을 앓을 수 있겠다. 

 

이 사주는 본래 부모나 형제와 떨어져서 객지 생활을 하게 되는 운이고 육신이 고독한 면도 있다. 학업운이 불리하여 공부로 대성하기는 힘드는 점도 약점이 된다. 아직은 용신의 운을 만나지 못했으니 시작에 불과하다고 할 수 있겠다.

 

2023년 수기인 재성을 벌어들이는 운으로 자신의 이름 하나로 재물을 불러들이게 되는 운이다. 많이 바빠지는 해 이기도 하다. 땅밑에서 싹이 돋아 어린나무가 하늘을 향해 쭉쭉 뻗어 가는 형상을 보여주는 운이며 순조로운 성장이다. 새로운 연애를 하게 될 수도 있는 운이다.

 

이번 대운에서 좋은 호운은 2024년- 2027년에 이르기 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은 집단의 운명이 지도자의 현명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아무리 힘든다고 하더라도 올바른 목적으로 행동하는 지도자가 이끌어 주어야만 한다. 전시상태와 비슷한 강한 운세로서 웬만큼 노력하지 않으면 헤쳐가기 힘든 일이 있을 수도 있겠다.

 

30세-49세는 화의 대운으로 따뜻한 땅을 만나는 운으로 차분한 가운데 영광된 일을 만나게 되고 꽃을 많이 피울 수 있는 운으로 우여곡절을 만나는 해도 있겠으나 대체로 인생에서는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