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수현 김새론 2024년 운세 - 나유정역학연구소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음주운전으로 아직도 공식적으로는 활동을 못하고 있는 김새론이 2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포즈의 사진을 올렸다가 몇 분 만에 내린 사건으로 김새론이 "민폐 이미지"로 전략했으며 며칠이 지난 지금도 여전하다.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으로 밝혀졌으며 소속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고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0년생과 1988년생으로 띠동갑인 김새론과 김수현은 과거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 함께 몸을 담았던 사이다. 하지만 김새론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자연스럽게 떠났고, 측근들은 현재 연락하는 사이도 아니라는 주장도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새론이 "로코물에 도전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항상 만나보고 싶은 상대 배우로 김수현 오빠 이야기를 했었다. 한 작품에서 만나면 재밌지 않을까 생각한다"는 과거 인터뷰 내용 등이 재조명되며 김수현과의 열애루머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김수현이 현재 출연 중인 작품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도 민폐가 되고 있다. 김수현은 오랜만에 멜로에 도전해 단 4회 만에 1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 시청률을 돌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던 상황, 공교롭게도 해당 사진이 공개된 날 김수현은 극 중 상대역 김지원과 키스신으로 절절한 로맨스가 펼쳐졌고 이를 질투해 사진을 올린 게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오기도 했다.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인해 다수의 작품에 민폐를 끼친 바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촬영을 대부분 종료한 시점에 이 같은 사고가 터졌고, 제작진은 김새론의 분량이 전체적인 스토리와 캐릭터상 통편집이 불가능해 작품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최소한의 분량을 남길 수밖에 없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SBS 드라마 '트롤리' 촬영을 앞두고 있던 김새론은 음주운전 논란으로 결국 하차, 배우 정수빈이 빈자리를 채우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었다.
 
김수현은 재성이 강한 재왕신약한 사주에 36세~45세의 무오대운은 관성이 왕한 화운에서 2024년 37세의 갑진운이면 인수가 도와주는 대운에서 재성을 활용하는 좋은 희신의 운에 들어있다.
 
관인상생으로 인기를 얻게 되지만 재성운의 경우라면 여성과 돈이 모두 재성인데  두 가지 모두 취할 수 없는 상황이고 김수현의 사주 구성에서는 천간에 있는 재성 갑목은 무갑충으로 기신(忌神)이 되므로 이유없는 구널에 오르고 있다.

김새론 혼자서 북 치고 장구 치는 해프닝으로 끝나게 되는 결과를 보는 것으로 결론이 지어질듯 하다.  인수의 힘이 강하게 도와주게 되는 이유로  소속사가 되는 관성이 재성을 극하며 도움이 된 것으로 이해하게 된다.
 
 김새론은 정인격의 사주에 18세~27세의 신사대운에서 인사형살의 운이 겹쳤다. 
2022년 임인년 또다시 형살이 겹치는 운에서 음주운전으로 전 재산을 잃을 정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모든 곳으로부터 캐스팅이 막혀 있어 막막한 상태가 되는 운이다.
 
2024년이 되면서 지지에서 인묘진 목국을 형성하면서 재성이 국을 이루는 운이다. 그의 사정을 딱하게 여긴 한 광고사로부터 도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역시 인수격의 신 강한 사주는 재운을 그냥 넘기지는 않는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인수격의 일을 하듯 연기지망생과 단역배우들을 지도하고 있다고 하는데 공적으로 일이 막혀 있다고 하여도 재운이 도래하면서 나름대로 일거리를 찾아가고 있는 중으로 보인다.
 
근신중 이면서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가 하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노력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관왕대운에 있으니 다시 활동할 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2025년~2027년 관운이 기둥이 되어줄 때는 다시 빛을 볼 수 있는 날이 올것으로 예상된다.
 
2026년 병신합으로 식상이 생성되는 해는 남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운에 있으며 일거리도 섭외를 받으면서 자연스러운 재기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무관사주에서 관성은 한 때는 머물 수 있겠지만 영원한 내 남자는 얻기 어려운 명으로 자신을 떠나간 사람으로 인하여 시기 질투를 할 수도 있을것으로 보이는데  자중하고 스스로  마음을 다잡아 갈 수 있어야만 앞으로 만나게 되는 용신운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김새론이 배우 김수현과 초밀착 사진을 올려 열애설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