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야노시호(추성훈의 아내)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 민은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본명 : 아카야마 시호( Shiho Akiyama)

출생 : 1976년 6월 6일

국적 : 일본

신체 : 173cm,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배우자 추성훈, 딸 추사랑

직업 : 패션모델

사주

야노시호는 일본의 유명 모델이다. 일본에서는 SHIHO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결혼 전 이름인 야노 시호로 알려져 있다. 유년기부터 팔다리가 길고 체구가 날씬해서 어머니가 모델을 권유했다고 한다. 2013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의 엄마로 출연했고, 2014년 한국으로 진출해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야노시호의 사주는 인성의 기둥이 튼튼한 인왕자의 사주에 재성이 용신으로 관성은 희신이 되어 글솜씨가 좋아 여러 분야의 저서를 출간하였으며 갑목을 가진 사람은 지휘봉을 가졌다고 하여 가르치는 일을 주로 하게 되는데, 요가 지도를 하고 있다.

 

너그럽고 온순한 면이 있으면서도 내심 강직하고 주관도 확고하며 고집이 있는 강한 성격이다. 추성훈과 첫눈에 반했다면서 "그의 옆에 있으면 온전히 야노시호가 될 수 있다"는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그만큼 자아가 강한 사람이며 두 사람이 강한 자는 서로 알아보듯이 두사람은 2주 만에 연인이 되었다고 한다.

 

그가 인기를 누리는 것 중의 하나는 어떤 경우에도 진실을 감추지 않는 솔직하고 인정이 많은 점이라고 한다. 비판은 객관적이며 대중을 그의 인격으로 고무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다.

 

빈틈없는 자기 관리를 하며 겸손하고 말수가 적으며 성실하고 미적 감각이 특출하다. 건강운에서는 간장, 위장 질환에 유의해야 하며 특히 약한 식상의 작용으로 인하여 자궁이 약하여 생리통과 임신 출산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다. 

 

양인과 도화의 강한 성향으로 인해서 속옷화보는 신비로우며 근접하기 어려울 만큼의 강한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귀한 섹시함에 아우라가 눈부시다는 평을 듣는데 글래머가 아니며 여린듯 보이는 여성스러움이 오히려 더 귀한 매력으로

보이기도 한다.

 

20세-39세의 식상과 관성이 도와주는 대운 20년에서 이미 유명세를 타게 되며 관광지에서는 멋진 남편을 만나 원 없이 사랑하고 단란한 가정을 꾸리게 되는데 신왕, 신강한 사주에 대운의 흐름 또한 희, 용신으로 흐르게 되니 60여 년 동안 좋은 운을 살게 되므로 거의 일평생 고귀한 대접을 받는 삶을 살게 된다.

 

40세-49세 기축대운에서는 관성의 힘이 미약해지게 되므로 결혼 후 내조를 통해서 자신뿐 아니라 남편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운으로 2020년-2023년까지의 금, 수의 운에서 한층 더 바쁜 일정으로 많은 재물을 벌게 되는 운으로 호기라고 할 수 있겠다.

 

2024년-2025년의 관운에서는 자신의 명성이 더 높아지면서 남편인 추성훈의 큰 활약이 기대될 만큼 좋은 호운이라고

하겠다.

 

50세-69세의 수운 재앙지에서는 더 큰 재물을 얻게 되므로 넉넉하고 우아한 노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며 그의 자녀 추사랑 역시 연예계에서 보석 같은 존재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nbsp;inseoul@xportsnews.com / 사진=샹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