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정해인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송효진(dispatch_shj@naver.com)

정해인은 2018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이전에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인 최태희역으로 특별출연한 적이 있는데 방송 이후 카메오까지 잘생겼다고 좋은 반응을 얻은 적이 있었다.
 
병술 백호일주에 욕지(浴支)도화가 강하며 연(年)에 화개살까지 연예계나 예능 방면으로 풀어가라는 사주의 구성을 타고났다. 정인격에 재성과 관성인  金水 용신과 희신이 된다. 정인이 도화로 공부도 잘하면서 매력이 넘치는 엄친아 라고 하겠다.
 
식상과 인성의 뿌리가 강하고 힘이 있어 몸에 온갖 재주를 타고난 사람으로 병술일주를 가지면 세상에 빛을 주는 존재로 세상에서 이로운 사람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성격은 담백한 성품에 예를 중히 여기고 낙천적이면서도 성질이 급하고 한번 화가 나면 불과 같으나 뒤끝이 없는 장점이 있다. 감상적이고 충동적인 면이 있으면서도 순수성이 있고 매사에 강한 추진력이 있어 매우 활동적인 성격이라 하겠다.
 
월지 목욕을 얻은 사주의 주인공은  아기같이  귀엽고 천진스러운 미생(美生)으로 금방 화를 냈다가 금방 풀어지는 변덕이 있어 때로는 사뭇 곁에 있는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뒤끝은 없다.
 
의리를 위해서는 용감하게 대처하는 의협심도 있는지라 사주의 형성이 깨끗한 사람은 신뢰가 있고 중후한 면도 있어 관대기질의 고집과 목욕의 아이 같은 귀여움을 함께 믹스한 것 같은 다양한 성품은 연기자의 장점이 되기도 한다.

 

연주가 식신으로 정인격의 사주에서는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며 조상의 덕이 있음이다. 부모님 모두 의사로 병원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며 정약용의 직계6대손 이라고한다. 역사에도 기록되어 있듯이 정약용선생이 꽃미남 이였다고 전한다.
 
용신이 금인 재성운으로 아직은 용신운에 이르지는 못했지만 이미 21세-40세 식상의 운세에서 그 몫을 다 하고 있으며 해운에서 재운을 만나면 어김없이 재물을 얻는 광고를 받거나 작품을 보는 해안이 밝아 좋은 작품으로 인기를 누리게 되고 관운이 도래하면 시상대에 오르는 등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재성이 과한 사주는 일만 많고 재물이 없을 수 있지만 인왕사주에 식상의 힘이 강한 사주는 움직이면 돈이 된다고 볼 수 있다. 2018년-2019년 식상의 운에서 시작하여 2020년-2021년 재물운에서 바쁜 활동을 이어갔으며 2022년-2023년 관운에 새로운 작품으로 또 다시 인기몰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은 갑기합으로 식상의 해가 되니 새롭게 시작하는 기운이다.

6월이면 을경합이 되는 재운으로 재물과 관계있거나 식상과 재성의 만남으로 여성과의 인연이 시작 될 수 도 있는 운이다.
 
41세-60세의 재성대운에서 41세 무신년에는 을경합으로 자신보다 나이차가 많이 나는 같은 업종의 여성과 열애설이 날 가능성이 크다. 재성이 없다고 해서 결혼이 어려운 것은 아니며 대운20년 동안 재운을 만날 때 좋은 인연으로 결혼에도 이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정운에서는 조혼을 하면 부부간에 이별수가 있으니 만혼을 해야 안정된 부부생활을 할 수 있다. 액땜을 위해서는 주말 부부 등으로 따로 떨어져서 살아가는 방법도 좋겠다.
 
건강운에서는 심장, 혈압성 질환에 유의해야 하고 생식기 계통의 질환에 주의해야 하며 하체가 약하고 장기능이 좋지 않다. 수기(水氣)의 기운이 약한 사주는 생식기가 약하거나 질병을 만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주현희 기자 teth114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