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조여정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81년 2월 10일(38세)

직업 : 배우

소속사 : 높은 엔터테인먼트

학력

분당중앙고등학교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사주

1997년 잡지"쎄시(ceci) 모델로 데뷔하였고 2010년 영화 " 방자전"을 통해 노출이 이슈가 되면서 주연배우로 성장하였다.  2015년 영화 "워킹 걸"을 통해 완벽주의자 커리어우먼 보의 역으로 출연했고 마침내 2019년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을 만나면서 그는 또 한 번 유명인의 확인장을 찍고 있는 중이다.

 

조여정 씨는 "99억의 여자"에서 한창 열연 중인데 우연한 기회에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제목부터 만만치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필자도 본방사수해서 1회부터 보았다.

 

대부분 연기자들이나 배우들의 사주를 보면 세기둥 뿐이 사주지만 참 강한 사람들이 많다는 생각이 들 곤 했었는데 조여정 씨는 아니었다.  월지부터 정관으로 관성이 자리 잡고 있을뿐더러 식상판으로 꾸며져 있다.  그가 색시하기도 하고 몸매까지 매력적인 것은 우연이 아닌듯하다는 생각을 했다.

 

천간의 상관과 년지의 식신은 장생이다.  장생은 떠 오르는 별로서 자라면서 무엇이 될지 모르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것이므로 우리는 장생의 의미를 좋게 부여한다.  이 사주는 당연히 화인 인수가 희신이자 용이되고 신약자이므로 토운으로 자신이 신왕해지거나 재를 만나 식상의 기운을 나누어 줄 때 재물도 벌 수 있고 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다고 하겠다.

 

그래서인지 대운을 보면 조여정씨는 신왕해지는 18세의 임진대운부터 데뷔하여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그렇지만 빛 한점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 지낼 수밖에 없으므로 세상이 자신을 알아주기에는 부족함이 있다.  28세에서 계사대운을 만나면서부터는 그의 모습이 빛이 나게 된다.

 

연기도 차분하고 담담하게 인성까지 다듬어 몸속 깊은 곳에서부터 나오는 깊은 한숨 같은 연기를 맛깔나게 하게 되었을 것이다.  올해(2019년 기해년)로 그의 나이가 39세가 되면서 용신대운 황금기에 들어서게 되었다. 이 운에서라면 최고의 자리를 노릴 만 하기에, 인수의 힘을 빌어 관성을 쓰게 되므로  인생 최대 목표에 도달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널리 자신을 알리기에 모자람이 없을 것으로 예측이 된다.

 

2022년부터 새로운 작품을 시작하게 되고 2023년 화운이 도래하는 4월-5월 사이에는 시청자가 보게 되는 시기이며 2024년-2025년의 관운에서 절정에 이르게 되고 연기의 변신으로 명성을 올리게 되는 운이다. 2025년은 을경합으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귀인을 만나는 운이다.

 

2026년-2027년 화운에서 배우로서 최고에 도달하게 되는 운으로 용신시절의 즐거움이 시작된다고 할 수 있겠다. 이와 같은 용신의 대운은 38세-77세까지 40년간 이어지게 되므로 대운의 덕으로 발복하고 용신운에 의해서 성공에 이르는 명이다.

 

건강운에서는 위장 장애, 관절염, 간기능 저하에 유의해야 하며 피부가 약해 피부 질환을 앓을 수 있다. 췌장으로부터 분비되는 호르몬의 부족으로 혈액이 결핍되어 당대사 기능이 쇠퇴하여 신장에 부담을 끼치게 되므로 당뇨병에 노출될 수 있다.

 

체질적으로 췌장으로부터의 인슐린, 호르몬분비 부족으로 인한 발병이 염려되므로 편식을 하지 말고 폭넓은 영향을 섭취해야 하며 술보다는 담배를 절제할 필요가 있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박근혜 정치의 末路,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과 개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