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차예련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뉴스엔 유용주 기자

출생 : 서울특별시 도봉구 중계동

신체 : 172cm, A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배우자(주상욱), 딸

학력

서울 불암 초등학교 졸업

중계중학교 졸업

상명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 목소리>

사주

차예련은 배우다.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여고괴담 4: 목소리>에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어 배우로 데뷔했다. 2011년 영화 <마이 블랙 미드 드레스>와 <7광구>,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 차가운 이미지의 도시적인 여성 역으로 출연해 차도녀 이미지가 있다. 

 

2007년 KBS 드라마 <못된 사랑>에 출연한 이후 드라마에서는 악행을 저지르다 결국 남자 주인공을 여주인공에게 빼앗기는 서브 여주인공을 자주 맡고 있다. 본인도 이점을 잘 알고 있으며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한다.

 

2015년- 2016년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종영 후 같이 출연한 주상욱과 열애설이 났고 열애를 인정했다. 그후 2017년 주상욱과 결혼하였으며 2018년에는 딸을 출산하였다. 2018년에는 빚투 사태가 알려지며 논란이 되었는데 오히려 재평가되어 이미지가 좋아졌다. 신인 시절부터 아버지의 빚을 무려 10억 이상을 갚아왔기 때문이다. 

 

차예련의 사주는 상관이 강한 상관 왕자(傷官旺者)로 병진 일주다. 화성(火星)의 기운 타고난 사람은 탁월한 지도력을 지니고 있다고 보는데 자신의 기운이 강하게 작용할 때 가능한 일이다. 정인과 정관을 가져 결단성이 있으며 정직하고 자기 자신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는 성품이다. 이 사주의 용신은 수기를 쓰고 희신으로는 금을 쓸 수 있겠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공적적이고 긍정적인 면도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을 움직이게 하고, 자기의 생각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서 남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다고 본다. 모험과 개혁을 좋아하므로 반짝이는 새로운 사고를 기꺼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고 창조력과 독창성으로 다른 사람들을 지배하려고 하는 강한 심리도 있겠다.

 

자신의 행동이나 행위에 대해서는 지나칠 정도로 솔직한 면도 있으며 식상의 호기심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기본 성향은 과소비를 일삼고 있어 단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마치 불과 같이 끊임없이 다른 사람들을 자신의 따뜻함과 밝음으로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고 친구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크게 도움을 주기도 한다.

 

사주의 구성상 아버지는 좋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고 전적으로 어머니의 힘에 이끌려 자신이 커 왔을 수 있겠으나  형제의 덕은 부족한 편으로 인덕이 없으므로 타인을 크게 믿거나 의지하지 말고 오직 자신의 의지와 노력으로 성공하여야 한다.

 

"남편복이 없으면 자식복도 없다" 고 흔히 말하는 그런 사주일 수 있다. 자신으로서는 마음에 드는 남성이 있다면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올인하는 스타일이지만 스스로는 사람이 옆에 있어도 외로운 팔자라고 하겠다. 관성이 용신으로 쓴다고 하더라도 배우자 자리에는 기신(忌神)이 있으므로 본 감정 결과다.

 

37세-56세의 수운이 용신의 대운인데 이제 막 용의 운에 들어온 것으로 보아 앞으로 그의 행보가 기대할만하다. 아마도 연기자로서는 좋은 작품을 선별하여 명성을 올리게 될 것으로 본다. 그전에 자신의 기본적인 성격을 좀 다듬어 갈 필요가 있겠다.

 

식상이 강하면 말로써 망한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말을 가려서 할 필요가 있지만 거침없이 타인에게 상처를 주는 말도 할 수 있으므로 우선 말조심이 중요하겠다. 이 사주의 남편은 힘이 미약하다. 그런데 남편이 능력이 있고 자신을 능가하는 강한 사람이라면 함께 살기에는 너무 힘겨울 수 있겠다.

 

37세 운에서 이미 관성은 사라진 샘이 되므로 위태롭다고 할 수 있는데 2022년이면 병 임충 하고 2023년은 정계충 까지 하면서 또 한 번 남편이 되는 관성을 치게 된다. 이 시기에 이 가정은 차예련이 끝까지 참고 견디지 못하면 이별 수를 면치 못할 수 있겠다.

 

2024년까지 잘 견디고 이겨냈다면 한시름 놓은 것이나 다름없는데 남편의 사주에서도 미토를 깔고 있으며 수기가 부족하고 두 사람이 모두 조열 한 상태에 부족한 재성으로 인한 늘 돈이 부족한 상황을 어떻게 견디게 될지가 의문이다. 

 

57세-66세의 기축운에서는 가정을 의미하는 월주를 천지충으로 풍비박산(바람에 날리고 우박처럼 날린다) 되면서 사라지는 운이므로 필자도 이들의 앞날을 생각하니 걱정이 앞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