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홍지민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홍지민 인스타그램

출생 : 1970년 6월 28일

경상남도 마산시

가족 : 배우자 도성수. 2녀

학력

마산제일여자고등학교졸업

창원문성대학교 유아교육과전문학사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 연기전공 석사

데뷔 : 1996년 뮤지컬 <애랑과 배비장>

사주

홍지민은 뮤지컬 배우로 영화나 드라마 등에도 출연하는 경우가 많다. 어린 시절에는 소극적인 성향이 있어

태권도를 배운것이 3단 유단자라고 한다. 

 

오월에 태어난 을미일주로 화인 식상이 중중 하여 옆 사람까지 마음 들썩일 만큼 끼와 재주가 뛰어나다. 

손재주가 있어서 기술직등으로 진출하면 일찍이 성공할 수 있는 운도 있다.

 

火(午) 또는 旺宮 도화는 요염함이 활동적이며 특히 화술이 능하여 과히 三軍을 호령할 수 있는 임기응변과 깊은 모사성이 있어서 정치적인 정략가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월살로 인해 고향을 떠나 자수성가 하는 운이고 부부궁에 액이 있으므로 자녀로 인하여 근심이 있다면 부부의 합은 좋을 수 있는데 자녀임신으로 인하여 고통의 시간이 있었으므로 액땜을 했다고 하겠다.

 

인내심과 열의로 스스로의 노력하여 기반을 닦아야 하므로 성장하면서 초년고생이 크나 중년 이후부터는 좋은 운세를 만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므로 자수성가의 전형적인 운명이라고 할 것이다.

이상적이기보다는 현실적이며 끈기가 있고 실제적이며 야심이 지독히 강하며 영리하고 예리하게 행동하는 타입이며 풍류를 즐기는 기질도 있는지라 놀기와 돈 쓰기를 좋아하고 이성에 탐닉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여야 한다.

 

화인 식상이 태과하므로 금의 운에서 부터 희신으로 활동할 수 있으므로 어린 시절 잠깐만이 흉한 기운으로 소극적일 수 있으나 13세-32세의 금인 관운에서부터 뒤로 물러나이 없이 언제나 앞자리에 서게 되는 눈에 띄는 존재로 자라게 된다.

 

관성운을 보게 되면 무대에서 빛나는 별이 되는 것으로 보석이 빛나는 시절인 23세 -32세의 신유운에서 꽃이 활짝 피는 운으로 너무 바쁜 생활이며 화려한 배우로 거듭나게 되는 운이다.

 

33세-42세운에서 식상이 더 극성을 부리는 운이므로 너무 뜨거운 열기로 인하여 착상이 어려운 지경에 이르게 되므로 자녀를 갖기가 어려운 지경에 이르고 착상하더라도 화의 열기로 인하여 실패하게 된다.

 

43세-52세 계해대운에서 마침내 시원한 수기를 마음껏 받게 되므로 뜨거운 열기로 부터 탈출하게 되면서 2015년과 2017년에 늦둥이를 둘이나 보게 되는 호운으로 작용하게 되며 2022년과 2023년은 해운에서도 용신의 운이니 길하고 행복을 만끽하는 운에 살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용신의 운은 해자축 수운의 43세-72세까지 연결되므로 예전처럼 바쁜 생활보다는 여유가 있고 재물 또한 넉넉한 좋은 노후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을 보면 태과한 화의 기운으로 인하여 혈기찬 체질과 급한 성미와 다혈 체질을 만들어 혈압에 위험을 안겨 줄 수도 있다. 과유불급으로 심장에는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심장의 벽을 구성하는 심근의 강한 수축력은 오히려 혈액이 보내지는 순환계에 커다란 부담을 안겨주어 저혈압의 피해는 전혀 없고 거의 고혈압으로 고생하기 쉽다.

 

혈관이 혈액을 수용 하기에는 약하기 때문에 동맥경화증이 많고 이것이 고혈압과 함께 강적으로 나타난다. 혈관에 쌓이면 고혈압이나 심장병을 일으키는 지방질 비슷한 물질인 콜레스테롤을 배제하기 위한 평상시의 노력도 필요하다.

 

혈액의 과잉은 혈관을 팽창 긴장시키니 항상 주의하고 평생 다이어트에 신경 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의 흉한 기운은 47세, 50세, 53세, 73세이니 특히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