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DJ소다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스포티비뉴스=서울, 한희재 기자]

본명 : 황소희
신체 : 162cm
DJ소다는 DJ이며 프로듀서다. 
원래부터 "옥타곤", "펠리스"와 같은 강남 유명 클럽의 메인 DJ였으나 알려지게 된 계기는 디제잉 실력보다는 페이스북 같은 SNS 등지에서 섹시한 몸매와 예쁜 외모로 피리나 리코더를 들고 춤을 추는 영상 때문이라고 한다.
 
외모와 몸매가 뛰어나 SNS팔로워로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역대 맥심 코델 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워가 가장 많으며, 웬만한 연예인은 저리 가라 할 정도라고 한다.
 
DJ 소다는 지난8월 13일 일본 오사카 뮤직 서커스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다가 갑작스럽게 여러 사람이 가슴을 만지는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DJ 활동한 지 10년 동안 이런 일은 처음이라며 여전히 너무 무섭다고 털어놨다.
 
사주가 특이한데 임진일주에 병화는 병임충되면서 사주 3주가 모두 편관으로만 되어있는 화계살의 집합체다.
임수일간이 신약하며 관살인 토가 태왕하면 많은 흙에 의해서 물이 탁수가 되고 온통 갯벌이 펼쳐 저 있다고 보면 된다.
 
관성이 태과하면 나를 세상에 내 보이기 위한 삶을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자신이 남들앞에 나서서 과시하기를 좋아해서 과도하게 치장하거나 사주의 임수는 큰 물이나 강물을 뜻하는데 토와 섞인다면 갯벌의 형태로 넓게 펼쳐 저 있다고 볼 수 있으므로 도화도 한몫을 하니 음란한 기운이 강하다.
 
해외로 다니면서 나를 보이는데 과도하게 노출하게 되는데 그 자체를 좋아할 뿐 자신이 남성에 대한 욕구라고 볼 필요는 없겠다. 그리고 관성이 기신(忌神)이 되면 남편복이 부족하다는 뜻으로 볼 수 있으니 인기는 많아도 내 남자는 없을 수 있는 팔자이니 아쉽다고 하겠다.
 
또한 소다의 사주에는 식상이 없으니 자녀 또한 귀하거나 없을 수 있다고 보며(딸은 있을 수 있음) 관성을 통한 관능미로 사람들의 인기를 얻는 것이지 특별한 재주나 끼를 가진 것은 아니므로 과다노출하는 의상을 입어도 천박함 보다는 고급진 이미지로 보이게 되는데  그의 매력이라고 하겠다.
 
타인에게 굽히지 않는 자존심과 불굴의 정신이 강하여 솔직 담백하고 진취적 기상으로 위풍이 당당하며 언변이 능수능란한 장점이 있다.
 
21세-30세의 관왕대운 에서 겁재의 도움을 받는 대운이다. 무계합으로 재성이 되니 재생관으로 관성이 더 큰 힘을 받게 되면서 대단한 인기인의 반열에 오르게 되고 재물도 따라오게 되는 운이다.
 
31세-51세 신왕한 대운으로 건록, 제왕의 힘으로 관성을 쓰게 되니 세계적인 인기인으로 부각되는 시점이다.
수운에서 신왕한 기운을 받게 되므로 2022년-2025년 식상운에서 더 큰 무대에 서게 될 수 있으며 2026년-2027년은 화(火)의 기운으로 대단한 조명을 뜻하니 방송매체를 통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화와 금이 용신으로 41세-80세까지 금운이 인수의 운으로 편안한 노후를 즐기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 언제나 관성이 중중하니 언제나 주변에는 도움 안 되는 남성들이 줄 서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으로 신장, 방관 비뇨기관의 쇠약과 당뇨등에 유의해야 하며 돌발적 사고로 몸을 다치는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으며 사람들로부터도 2023년 일본에서 처럼 돌발적인 사고로 망신을 당하는 경우가 있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