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권유리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89년 12월 5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본관 : 안동 권 씨 추밀공파 36대손

신체 : 166cm, AB형

학력

고양지도 초등학교 졸업

지도중학교 졸업

능곡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 연극전공 학사

가족 : 부모, 오빠 권혁준 사촌 비비안, 송선

반려견 두이

소속그룹 : 소녀시대 서브보컬, 메인 댄서

직업 : 가수, 배우

데뷔 : 2007년 소녀시대

사주

권유리는 걸그룹 소녀시대와 그 유닛 소녀시대 - oh! GG의 멤버, 그룹 내에서 메인 댄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데뷔 초부터 써니와 함께 소녀시대 대표 예능 담당 멤버로서 활발히 활동했으며, 이후 연기, 음악,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기믹으로는 흑진주, 건강미, 예능감, 장난스러움, 호탕한 웃음 등이 있다.

 

음색이 약간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럽고 저음이 매력적이라 팬들에게 숨은 보석으로 평가받는다.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 소녀시대답게 라이브도 안정적이며, 팬미팅 등에서 솔로로서 곡을 부르기도 한다. 저음은 물론이고, 고음도 안정적으로 내는 등 음역대도 꽤 넓은 편이다.

 

권유리의 사주는 초겨울에 기름진 땅을 의미하기도 하는 기해 일주로 태어났다. 지지에는 역마, 지살로 기질이 활동적이며 언변이 좋고, 임기응변에 강하며, 내 외국으로 움직임도 많고 학문성을 발달시킨다면 외교관도 가능하지만 예술가나 방송인 연예인이 더 유능한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어린 시절부터 기획사에서 음악, 춤, 외국어 등을 체계적으로 훈련시켜 온 걸 그룹이라고 하는데 유리는 팀 내에서 건강하고 밝은 미소녀의 이미지와 함께 섹시한 외모도 한몫을 했지만 예능프로에서의 활동성과 재치, 센스가 넘치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었다.

 

사주의 구성을 보면 배우자를 뜻하는 글자가 많은 편인데 월간에서 편관이 자리 잡고 있지만 지장간에도 정관을 월지와 일지에 숨겨두고 있는데 이는 여러 남성들과의 인연을 말하기도 하고 많다는 뜻은 한 사람과의 결혼이 쉽지 않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다.

 

함께 노는 사람 있고, 결혼할 사람은 따로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실질적인 그의 삶의 가치는 안정된 삶을 추구한다고 할 수 있다. 재성은 욕심을 말하는 것이기도 하니 남성을 선택할 때 직업이나 경제적인 능력의 수준이 높아야만 하는 높은 기대치도 있다고 할 수 있다.

 

재성은 재주를 뜻하는데 월지와 일지를 모두 장악하고 있다. 특히, 수의 기운은 어디든 안 가는 곳이 없듯이 여기저기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의 재주를 자랑하기도 하는데, 음악, 연기, 오락프로와 MC까지 가리지 않고 두로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11세-20세의 정축 대운에서 데뷔하여 비견, 겁의 힘을 얻어 활동하게 되니 여러 사람이 활동하는 걸그룹으로 시작하여 두루두루 어울리면서 메인 덴서는 꽃의 존재이니 사람의 덕을 보았다고 할 수 있겠다.

 

21세-40세 운에서는 관성의 뿌리가 생기고, 해수인 재성이 힘을 실어주면서 관성의 힘이 강해지는데 비견이 운세에서도 도와주게 되면서 희신이 되니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게 되는 좋은 운기다.

 

재성의 힘이 관성으로 옮겨 가면서 오히려 재물은 벌어들인다고 하더라도 재생 관하는 힘에 의해서 모아지는 것보다 폼생폼사에 더 많이 쓰일 수도 있는 운이며, 신약자에게 관성의 힘이 강해진 것이므로 관성의 덕은 부족하다고 할 수 있으므로 남성과의 인연은 부족하다고 하겠다.

 

 2020년 부터 2021년 사이에 새로운 작품과 영화등에서 작업은 시작된 것으로 세상에 나와서 2024년-2027년부터 용신의 운이 왔을 때 빛을 보게 되는 것으로 2023년계묘년도 좋은 기운에 들어있다.

 

41세-50세는 상관이 강해지는 운으로 진해(辰亥) 원진은 해수가 맑지 못하므로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거나 경제활동에서 투자를 결정할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함부로 시작하는 것은 위험하며 식상으로 인하여 관성은 사라지게 되는 운이므로 나의 재산을 관리하고 지켜주는 존재가 약해지거나 힘이 없어진 운세이므로 돈 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51세-70세의 화운(火運)을 만나게 되는데 사주에서 가장 좋은 용신의 운세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오히려 젊은이처럼 활동을 하게 되는 운이다.

 

56세- 59세는 문서를 갖게 되면서 크게 부를 이룰 수 있는 좋은 운세라고 할 수 있겠다. 재물이 부족한 적이 없으면서 평생 넘쳐난다고 볼 수 있는데 대운의 흐름이 점점 신왕 한 기운으로 가게 되므로 돈보다는 사람으로 인하여 상처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성급하게 결정하는 것은 금물이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