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새롬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출생 : 경기도 성남시

신체 : 175.5cm, 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숭신여자중학교졸업

숭신여자고등학교전학

저동고등학교졸업

경기대학교 연기학 학사

데뷔 :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김새롬은 슈퍼모델선발대회 출신 방송인으로 연예 정보 리포터, 예능 패널, MC, 쇼호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2019년에는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했다.

 

기유월의 갑신일주로 절경이 아름답고 멋진 바위산에 우뚝 서 있는 나무, 또는 깊은 산속 계곡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큰 나무로, 보이는 모습은 멋지고 아름답고 황홀하지만 실상은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니 괴로운 나무라고 볼 수 있다. 

 

힘든 삶을 상상할 수 있으며 파란만장한 일주라고도 본다. 성품이 결백하고 총명하며 재주가 비상한 사람이 많기도 하다.

12 운성 절지로 바닥을 치고 다시 올라오는 기운을 의미하여 아무리 격이 낮고 팔자가 꼬였다 해도 동네반장, 모임의 회장은 해본다는 일주이니 앞에 나서기를 좋아하며 허영심이 강하다.

 

관왕신약사주로 관살혼잡이며 겁살이 사(死)나 절(絶)에 봉하면 화류계에 관계한다고 본다. 金이 동주하면서 흉이 된다면 검난(劍亂)을 당한다고도 하는데 김새롬은 전 남자 친구와 이별할 때 식칼을 들고 덤볐던 일이 있고 결혼도 칼을 쓰는 세프 이찬오와 하였고 김새롬이 가정폭력을 휘둘러 이혼에 이르기도 하였다는 후문이다.

 

일주가 원진이기도 하나 겁살은 부부간의 이별수를 말하며 배우자의 덕이 부족하다. 도화살이 지합(支合)되어 풍류도화로 음탕하고 이로 인한 염문을 많이 풍긴다고 보지만 연예계에 종사하면 그 살을 풀어가는 것으로 이해하면 되겠다.

 

인내력이 부족한 것이 흠이니 끈기와 결단력, 추진력을 가지고 매사에 임해야 액운이 경감된다. 운명적으로 방랑생활을 하게 되는 기질도 암시되어 있으며 부부이별로 인해 두 명의 배우자를 거느릴 가능성이 크다. 

 

12세-41세 인성대운에서 무인성 사주에 상관생재에 능하니 인성의 대운을 만나면 학업에 우수하여 공부 잘하는 학생으로 자랐을 것으로 보이며 재주와 미모를 갖춘 팔방미인이라는 평을 듣기도 한다.

 

32세-41세 계축대운은 천충지합으로 관살이 더 강해지면서 한 번도 용신의 운을 만나지 못한 채 힘겹고 흉한 운세를 살아가고 있는 중이다. 2024년-2025년은 年運에서 목을 만나게 되므로 홈쇼핑 등에서는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목이 용신이면 의류업이나 의류판매등에서 크게 성공할 수 있는데 42세-61세의 목의 대운이며 관성이 희신으로 돌아서게 되므로 새로운 남편을 만나 품격이 높아지거나 스스로도 명성이 높아지고 재물도 얻을 수 있는 운이다.

 

건강운으로는 호흡기 질환, 간질환, 디스크 등을 주의해야 하며 요통이나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수가 많다.

관왕신약자는 체질이 약하므로 잔병이 많으나 대운이 용신으로 흐르면 건강도 좋아질 수 있으니 미리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위의 글은 나유정 선생의 독창적인 글로 허락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비슷하게 옮겨 쓰는 것은 위법행위입니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