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미란다 커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헤럴드POP=서보형 기자]

출생 : 1983년 4월 20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국적 : 호주

신체 : 175cm, A형

직업 : 모델, 사업가

미란다 커는 1988년 <오스트레일리아 >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우승하여 데뷔했으나 패션계의 상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냉담하며 커리어나 능력 면에서는 부진하다는 평이다. 외국보다는 한국에 극성팬이 많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자신의 화장품과 도자기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현지에서는 미란다 커와 만나는 남자는 모두 불행해진다는 마녀설이 있을 정도인데 그의 첫 번째 애인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심한 척추 부상을 입은 남편 올랜도 블룸과 결혼한 것을 두고 하는 말이기도 하다.

 

이혼 후 올랜도 블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저스틴 버버 등 할리우드의 유명스타들을 만났고, 호주 3대 재벌에 속하는 제임스 파커와 만난 후에는 부자에 눈을 뜨고 돈 냄새를 따라 남자를 쫓아다니는 돈 냄새 추적기로 유명했었다.

 

3살 연하의 재벌 에반 스피겔과 2017년 결혼하여 차남과 삼남을 출산하며 상위권 재벌에 속하게 되었으며 그녀의 나이 40이 넘어 4번째 임신을 알렸다.

 

미란다 커의 사주는 무인일주에 비견격으로 신왕한 사주다. 무식상의 사주로 식상이 용신이 되며 재성과 관성을 희신으로 쓰게 된다.

 

35-44세는 천간의 충살과 원진이 합세하여 주가도 급락하고 부부의 사이를 갈라놓으며 월간의 인수를 충했다.  가정이 원만하지 못한 운이다.  용신운인 금의 식상을 아이를 낳으면서 액땜을 하고 새로운 결혼과 또 임신으로 운땜을 하고  있는 듯하다.

 

2023년은 무계합으로 관성에 힘을 실어줄 수 있으므로 아들이 태어날 수 있으며 남편 또한 잘되는 운으로 움직이게 되지만 비견과 겁재를 만나는 운에서는( 2018년-2021년 ) 그에 대한 루머와 구설에 시달릴 수 있겠다.

 

45세-54세의 최고인 용신운으로 아무리 그에 대한 악플이 많아도 운을 이기지는 못하는 법이니 원하는 데로 큰 재물을 얻게 되고 인생에서 최고의 운을 살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일지인 배우자 자리의 관성이 망신으로 망신과 장생이 동주하면 자신으로 인해 배우자가 상할 수는 있으나 만년에 이르러 비약 발전한다고 감명한다. 

 

또한 일간이 생왕하고 망신도 강 하면 용모가 준수하고 위엄과 모략이 있어 남과 싸워서라도 이기도 만다고 하며 또한 큰소리를 잘 치며 장년 이후에 발전한다고 본다.

 

금이 용신이 되면 상가나 건물의 소유주가 되어 큰 부자가 된다고 하는데 남편만 부자가 아니라 자신도 사업주로서 크게 부를 얻게 될 것으로 보인다.

 

55세-95세 까지 이어지는 재물운에서는 상위1%의 부를 누리게 될 것으로 억만장자가 되어 그의 자녀는 금수저가 된다.

건강운에서는 몸에 찰과상이나 화상으로 흉터를 지닐 수 있고 폐질환이나 혈압에 유의해야 한다.

 신경성 위장병이 있고 피부가 좋지 않다.

 

38세, 43세에는 건강을 조심해야 하고 만약 이때에 질병이 생기면 좀처럼 회복되기 어려운 고질병이 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사람들과 시비나 다툼을 삼가고 자중자애하여야 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OSEN=강서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