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뷔(방탄소년단)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 : https://blog.naver.com/rkdl0830/222548638190

방탄소년단 뷔 : 김태형

본관 : 광산 김 씨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신체 : 178cm, 63kg, AB형,

취미 : 사진 찍기, 음악 듣기, 미술관 다니기, 예술작품 감상, 생각나는 것들 메모하기

가족 : 무모님, 여동생 김은진, 남동생 김종규

반려건 : 연탄

학력

대구대성초등학교 전학

창남초등학교 졸업

 거창중학교 졸업

대구제일고등학교 전학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 미디어 MBA 재학

소속 그룹 : BTS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 댄서(2018년 공식 댄스 라인 합류

데뷔 :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

 

사주

뷔는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며 서브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다. 미소년 느낌을 주는 외모와는 달리 허스키하고 낮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각자의 음색이 뚜렷한 방탄소년단의 보컬라인 중에서도 유일하게 허스키한 저음이라 곡의 일부 도입부나 킬링 파트를 자주 담당한다. 뷔는 아이돌 로서는 드문중 저음의 소울 풀한 바리톤 음색의 소유자로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논 클래식 바리톤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뷔의 사주는 자월의 을미 일주로 가을이 지났으므로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꽃의 물상으로 일지에는 미토의 따뜻한 땅의 기운을 받고 있으므로 부족함이 없으나 태양이 꽃을 비추어 준다면 금상첨화의 상태라고 하겠다. 이 사주에서 용이 되는 육신은 식상이 되는 병, 정화의 기운이 되고 희신으로는 꽃을 곱게 다듬고 전지하여 줄 금의 운을 만나는 것이다.

 

월지에 자수(子水)가 인성이면서 가장 품위 있는 도화의 기질을 보여주게 되는데 인성은 공부와 연결이 되면서 예술적인 감각에도 깊이를 더하여 다재다능한 사람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어떤 형태이든 도화는 여성들로부터 좋은 인상을 주게 되는 것으로 어디에서 든 지 인기를 누리게 된다.

 

넘처나는 지혜와 자유로운 성격이 특징이며 무엇이든 빨리 배우는 천재적인 재능과 조화를 이루어 낙천적인 성향의 소유자이다. 재성의 힘이 미약하다고 하더라도 식상이 강력하게 움직이게 된다면 재성은 자연스럽게 끌어오게 되는 것이고 지지에서 오미합을 하여 식상과 재성이 합을 하여 자신이 가진 몸으로 재주를 보여주는 일로 재물을 벌어들이는 구조로 구성이 되어있다.

 

뷔의 연애운을 보면 강한 인내력으로 사랑의 불꽃을 기다리고 지키며 일편단심의 순일한 사랑을 하는 타입으로 반대로 사랑의 슬픔을 당한다고 하여도 지옥에라도 갈 만큼 큰 충격을 받아 좌절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자녀에 대한 애정이 각별할 수 있으며 가정을 수호하는 방위 본능이 있어 이성의 사랑에 신중한 편이며 책임이 따르는 문제이니 만큼 누구에게도 쉽게 빠져들지 않는 점도 있다.

 

인성이 강한 사주는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어렵고 불쌍한 이들을 보면 자비를 베푸는 성격으로 남을 돕기를 좋아하고 자신의 노력과 집념으로 자수성가하는 운이며 부모나 형제의 도움을 바라지도 않지만 부모의 도움은 받기 어려운 운명이라고 할 수 있겠다.

 

8세-27세의 식상의 대운으로 일찍부터 좋은 용신운으로 흐르고 있어 본인이 잠재적으로 가지고 있던 내면의 끼나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운이며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도 도움이 되는 운이면서 재물도 따라오는  식상 생재의 운세에서 열심히 노력한다면 관의 운세에서는 더 유명사가 되기에 좋은 운이 된다.

 

2021년에 만나는 여성과는 좋지 않을 수 있는데 재성으로 인한 축술 형상에 걸려 있으므로 구설에 오르거나 인기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인연 이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고 혹 재물에 관하여도 손실을 볼 수 있는 운세에 있으므로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어 투자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겠다.

 

2023년 계묘년은 무계합으로 상관이 빛을 보게 되는 해로 새로운 작품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 이기도 하다. 지지에서 묘목이 도와주고 있는 형상이라 비견들과 더불어 또 한번 인기를 상승시키는 결과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2025년 까지는 이곳저곳에서 뷔를 부르는 시기로 비견이 도움이 되어 바쁘게 활동할 수 있는 관운에 들어 있다. 2026년-2027녀은 화운을 만나게 되는 호운으로 용신의 해이니 선택하는 작품마다 인기를 누리게 되는 좋은 운이다.

 

28세-47세는 관운으로 인성이 많은 남자에게서 관운은 팀내에서 자신의 역할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자신이 주인공이 되는 시절이며 여성을 만나게 되더라도 재력가의 자녀이거나 부모님이 대단한 집안인 자녀, 만나게 되는 여성이 대단한 능력자의 유명인 일 수 있다. 자연스럽게 연결이 될 것이며 다른 사람의 소개로 인하여 만남이 성사될 수 있겠다.

 

48세 -77세 까지도 사오미(巳, 午, 未)의 화운(火運)과 연결되므로 뷔는 용신운을 40년 이상 만나게 되는 좋은 대운을 지나게 된다. 노년과 말년을 멋진 인생으로 살게 될 것이며 큰 상을 받을 일도 있겠으니 늦게 까지도 음악에 관한 일을 하면서 최고의 운을 누리고 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을 보면 을목으로서 신약 한 기운이 강하므로 소화기 계통의 질환에 약할 수 있겠고 신경통이나 뼈가 약한 편으로 다리를 무리해서 쓰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해수(亥)와 자수(子)의 영향으로 물 위에 떠 있는 연꽃과 같은 존재로 수영으로 몸을 다지는 방법도 권할만하다.

 

기관지의 혈맥이 막히는 기관지 전색 증도 기후나 공기의 갑작스러운 변화에서 일어나게 도므로 먼지 등 피로의 요소를 줄이고 피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