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박서준(朴敍俊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출생 : 1988년 12월 16일

본명 : 박용규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신체 : 185cm, 76kg,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2명, 반려견 심바

데뷔 : 2011년 M/V방용국 - I Remember

학력

송내초등학교 졸업

임학중학교 졸업

안남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전문학사

박서준은 다정한 말투와 외까풀의 서글서글한 눈매, 185cm의 큰 키와 좋은 비율을 지녔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인상적인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이다. 원래의 꿈은 야구선수였지만 체격이 더 좋은 동생 또한 야구선수를 꿈꿨기에 동생이 더 운동에 적합하다고 생각한 아버지의 반대로 자신의 꿈을 접었다고 한다.

 

자신의 꿈이 좌절된 후 무기력한 학창 시절을 보냈으나 우연히 참가한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오른 이후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한다. 군 제대 이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게 되는데 캐스팅된 후 의상 착용을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출연이 무산되는 등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포기하려고도 했으나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기 위하여 복싱, 검도, 합기도, 승마까지 차례로 배우면서 준비하는 삶을 살았다는 후문이다.

 

박서준의 사주는 수의 오행이 편인으로 작용하는 신강 사주에 상관 생재하는 부지런하고 정직한 성향을 타고났다. 년지로부터 자진(子辰) 수국(水局)이 형성되어 수기가 강한데 일지에 용신 사화(巳火)가 자리잡고 있는데 여기에 그가 연예인이 될 수 있었던 모든 열쇠가 들어있다고 할 수 있다.

 

욕상관 욕지에 상관이라고도 일컫는데 상관이나 목욕 함지는 색기가 있어, 용모가 수려하고 매력이 있으며 섹시한 특성이 있고 실제 사주에 있으면 몸매가 좋다든지 색시함이 있다든지 하여 이러한 매력이 그 사람의 외모나 , 스타일에서 나타나게 된다.

 

지살과 귀인이 들어 있는데 년지(年支)의 진토에서는 화개를 감추고 있었으니 대운에서 병화(丙火)를 보기 전 까지는 상관이 천간(天干)에 투출(鬪出) 하지 않았으므로 자신이 무엇을 하면 좋을지 길을 찾지 못한 것이고 마음에 끌려 막상 시작은 했지만 어떻게 길을 잡아서 가야 할지를 몰랐던 까닭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을목(乙木)이 사화(巳火)를 만나면 육친으로 상관이 된다. 물상으로 보면 "머리에 꽃을 단 꽃뱀"의 형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의 감춰진 끼를 발산하게 되면 무섭게 밀어부치는 성향도 있다.

 

연예계 일을 하는 사주에는 상관 한 두 개쯤 없는 사람이 없고 도화살과 목욕 상관도 흔하게 볼 수 있는데 그 무엇보다도 상관 생재가 될 때 이거나 희신으로 작용하여 주는 운세가 왔을 때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고 건강한 신체와 운동하기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태어난 것만으로도 운동을 좋아하고 잘한다.

 

천간의 갑목과 을목의 생명수가 되는 물줄기가 월지와 년지의 수기에서 시작되고 있으므로 부모님의 영향을 받게된다.

 

17세 -36세 목화운을 만나니 원래 신강자인데 또다시 신왕의 대운으로 가게 되니 더 이상 부모님의 덕을 바라볼 수 없게 된다. 이 시기에 부친의 사업이 실패하게 되면서 스스로 일어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고 이것저것 알바를 하면서 자신의 꿈을 키우게 되었던 것으로 볼 수 있겠다.

 

박서준은 말이 없는 편이지만 행동 하나하나를 보면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일을 할 때도 일하는 순서를 스스로 만들어 진행할 만큼 영리하다.

 

상관이 희신(喜神)으로 쓰게 될 때는 말이 없다가도 누가 질문을 하게 되면 상냥하게 대하며 <윤 식당>에서도 보았듯이 "일 머리"를 알고 다른 사람에게 진정 도움이 되는 일이 무엇인지를 알고 주도하며 진행하게 되는 능력자라고 할 수 있다.

 

대운의 흐름을 보면 17세-26세의 식상을 쓰게 되는 운세가 인사형살로 식상이 묶여버렸다. 

27세-36세 정묘대운에서 비로소 식신 화를 쓰는 운으로 들어오게 되니 용신운이 도래 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2020년부터는 해운에서도 관성을 만나 크게 인기를 누리게 되면서 바쁜배우로 거듭나게 된다.

2023년 계묘년에 무계합으로 화인 식상을 만나니 또 한번 이슈를 만들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식상인 화가 용신으로 그는 음식에 관련된 프로그램에서 주인공이 아니어도 그는 돋보이게 되면서 인기급상승을 하게되는 이치로 오락이든 드라마든 영화에서건 음식관련 프로에 적극 참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것으로 본다.

 

37세-46세에서는 수화(水火)의 균형 으로부터 벗어나 재성인 토의 대운으로 들어가게 된다. 식상인 화가 사라지게 되므로 해운에서 병, 정화를 만나는 해(2026년- 27년까지)에는 화운에 의하여 빛을 보게 될 것이며 경신금의 운세인(2028년-2031년)에 또다시  크게 두각을 나타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6년이면 병오년인데 화가 뿌리를 깔고 강하게 들어오게 되는데 이는 재성의 대운에서 식상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게 되므로 눈에 콩깍지가 씌여 결혼한다는 운으로 좋은 여성을 만나 결혼에 이를 수 있는 호운이다.

 

47세-66세의 화운으로 용신의 운세라고 할 수 있는데 식상이 왕하 게 작용하게 되므로 연예인 그로서는 최고의 운세로 가는 것이다. 특히 그가 하는 헤어스타일은 세상을 움직이게 하고 흐름을 바꾸어 줄 수 있을 만큼 이슈가 되기도 하는데 이 시기에는 특히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게 되고 배우로서의 최고의 경지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주의 많은 수기(水氣)를 막아주는 토(土)의 오행인 재성은 희신이 되지만 매번 겁재에 의해서 충 당하거나 합을 하게 되니 마음에 두고 있는 여성이 있다면 자랑하고 친구인 겁재들에게 보여주고 함께 만나는 것은 자신에게 이득이 될 수 없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친구에게 자신의 여성을 빼앗길 수도 있고 그 여성이 당신의 친구에게 넘어갈 수도 있는데 꼭 재성의 문제를 여성과 결부시킬 필요는 없으니 주의를 할 뿐이고 재성은 말 그대로 나의 재물을 뜻하는 것이니 만큼 자신의 재산을 다른 사람을 통해서 관리하는 것은 위험이 따를 수도 있으니 포괄적인 재성의 위험을 알려주는 것이므로 항상 자신의 것은 스스로 챙기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겠다.

 

77세-96세에 관왕지(官旺支)에 들게 되는데 사주 원국에서 관성이 없었다면 이 또한 나쁘지 않으므로 인수가 왕한 사람이 관왕 지를 만나는 것은 자신의 울타리가 생기는 것이요, 연예인으로서는 외국에 나가서 받을 수 있는 큰 상(관성(官星)이 금이니 서방국으로 가서 상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함)을 의미하기도 하고 나의 재물을 지켜주는 파수꾼이 된다는 의미 이므로 말년에 이르기까지 좋은 운세를 누리게 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