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학력
경기고등학교졸업
서울대학교 미학 학사
서울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
재산 : 대략 20억달러(한화 약2조 5,800억원)
수상 : 2018년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즈 전문 부문 베스트 제작자
2018년 제27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올해의 제작자상
경력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방시혁 씨는 작곡가 겸 음반제작자로 " 빅 히트"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이다. 과거 작곡가로 활동하며 등록한 753곡으로 매년 100억 원에 달하는 저작권료를 거둬들임이 밝혀져 대중들에게 큰 놀라움을 주었다. 역대 연예계 종사자 중에 수 조원 단위의 재산을 소유한 억만장자는 방시혁이 유일하다.
2013년 무계합으로 화(火)의 기둥이 서게 되는 해에 방탄소년단을 세계적인 음악 그룹으로 만들어 한류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고 2018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인터내셔널 파워 플레이어스"로 선정되었다.
그가 음악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 것은 중학교시절 밴드 활동을 시작하면서부터다. 다양한 악기가 가져다주는 생기 넘치는 소리에 흠뻑 취했다고 한다. 중학교 때 배운 기타로 음악인을 꿈꾸기도 했지만, 공부 잘하고 말 잘 듣는 모범생이었던 그는 부모의 뜻에 거스르지 않기 위해 공부에 매진하였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을 포기하지 못하고 서울대학교에 입학하면서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했다.
1995년 남성듀오 체크의"인어이야기"로 작곡가 데뷔했고, 같은 해 열린 제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으며 1997년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면서 박진영 3집 "이별탈출"을 시작으로 많은 곡들을 작곡하였고 그룹 "방탄소년단"을 세계적 그룹으로 만들어 세상에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주를 보면 임신(壬申)일주로 월지에 신(申)을 또 가짐으로 장생의 기운을 사주의 70% 이상을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힘이라고 할 수 있겠다.
지지에는 신자수국(申子水局)되고 천간 또한 무임 충하면서 온통 비견의 물천지로 무토인 관성은 희신이 되면서 물을 거두어 둑이 완성되는 형태다. 직업을 보는 시간에서 상관은 용신이 되어 국내보다는 물 따라 해외역마를 아낌없이 활용하게 되는 수운을 지나고 있다.
사주구성에 식상이 용신으로 용신의 힘이 미약하고 관귀학관을 비롯해 문예학문에 길하다는 문곡, 태극귀인, 월덕, 학당 등의 귀인천국의 사주는 자신의 몸으로 뭔가를 하지는 않고 머리만 썼던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대운의 흐름도 좋아서 어린 시절부터 관성을 만나 인왕자가 관성을 쓰니 성적은 따를 자가 없었을 것이다.
얼마나 예리하고 맑은 생각으로 집중하면서 음악을 만들었을지 상상이 간다.
2017년 정유년 재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기 시작하였고 2020년 하이브가 상장되면서 부자가 되었다.
50세 - 59세 의 계축대운은 제왕의 기운에서 갑자기 어린아기 양의 힘으로 전략하는 운이다. 2022년~2023년 까지는 호운이 되는데 2023년에는 빌보드 매거진 4월호에 커버를 장식했으며 같은 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욕실만 9개인 350억 원에 달하는 대저택을 매입하였는데 원래 그 집은 코미디언 트레버 노아의 집이었다.
2024년 4월 23일 어도어 대표 민희진이 뉴진스를 빼앗고 탈하이브를 위해 방시혁을 배신했다는 기사가 떴다.
결국 자신을 영입한 (2019년 7월 계약체결함)하이브 방시혁의장을 배신하는 길로 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계획이 들통나자 히든카드로 준비해온 뉴진스 - 아일릿 카피 프레임을 내세워 여론전에 나서고 있다.
2024년은 대운무계합이 깨어지는 무갑충의 충살이 있다. 편재의 충살로 남성에게 편재는 사업가의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일과 일거리 재물의 충을 말하는 것으로 비견과 인수가 강한 사주라고 하여도 대운과 세운에서 모두 신약지에 이르게 된다면 시끄러운 일을 보거나 낭패를 볼 일이 있을 수 있다.
사업적인 면으로 충살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재물의 손실이 있고 외롭고 고독한 운이 될 경우가 있을 수 있다.
세운의 운세로 구설수로 인해 관청이나 경찰서에 출입한 운이 강하다.
2025년 을사 운은 지지에서 사신합으로 비견이 있으나 물천지로 변화하는 과정에 을목은 작은 꽃으로 물쌀에 휘말려 가는 운이 된다. 방시혁은 자신이 큰 물인 임수(壬)이므로 잠깐의 구설에만 휘말릴 뿐 곧 제자리를 찾게 되는 운이며 강한 힘을 발휘하여 큰 일을 성취하는 운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운에서는 재물을 얻어도 빈독에 물붓듯 저축이 되지 안을 수 있으며 벌어들이것 보다 나가는것이 많을 수 있는 운이다.
또한 시비와 질병으로 인하여 건강의 피해가 예상되므로 싸움이나 분쟁을 되도록이며 피하는 것이 좋겠다.
2026년 병오년으로 병임충과 축오충으로 사주에 유일한 무토가 무계합이 되는 상태로 지지에서 축토인 관성도 축오충으로 상처를 받게 되는 운이니 재물에 집착해서는 안되며 재물의 손실과 함께 명예에도 흠집이 날 수 있는 운이다.
여기저기에 좋지 않은 소문이 퍼지므로 정신적으로도 많은 고통이 따르는 운이므로 매사를 신중히 처리하되 되도록이면 새로운 일에 손대지 말고 자중하는것이 바람직한 운이다. 어지럽고 복잡한 일은 서서히 마무리가 될 것으로 보이고 관성이 정립되어 명예회복 까지는 2029년 기유년쯤으로 예상된다.
60세 - 79세 인수와 비견이 강한 사주는 식상 지를 만나면 더 큰 재산을 불려 갑부의 반열에 오를 수 있는 운이며 재성이 사신합(巳申合)으로 묶였다 풀였다 하는 사주의 구성상 결혼은 쉽지 않아 보인다.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목의 기운을 보게 되면서 천지충을 만나게 되니 식상과 관성과의 천지충인 만큼 건강에 관한 주의를 해야 할 것이나 인수가 왕하니 큰 해를 보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 주 풀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석훈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4.24 |
---|---|
민희진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4.24 |
연우진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4.19 |
김원준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1) | 2024.04.19 |
남규리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0) | 2024.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