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아베 신조 사주-나유정 역학연구소

 

 

 

출생 : 1954년 9월 21일 (사시 - 필자가 유추한 시간)

 

아베 신조는 일본의 정치인이다.  자우민주당 소속의 중의원 위원이자 제 90, 96, 97, 98대 일본의 내가공리대신으로, 제21, 25, 26대 자유민주당 총재이다.  대학 졸업 후 조베 제강소의 직원으로 일했고, 외무대신의 비서관을 지냈다.  이후 제37대 자유민주당 간사장을 지냈으며 제72대 내각관방장관, 제21대 자유민주당 총재를 지낸 바 있다.

 

2006년 내각총리대신으로 취임하였으나 이듬해 사임했다.  이후 2012년 12월 총선에서 승리하여 5년 3개월 만에 총리대신으로 재취임했다.  이후 2017년 10월 총선에서 사시 승리하여 98대 내각총리대신으로 취임하였으며, 2018년 9월 20일에 있었던 자유민주당 총재 선거에서 승리해 3선 연임에 성공해 예정상 2021년 9월까지 총리직을 맡으며 일본 역사상 최장 임기의 총리대신이 되었다.

 

도쿄도 신주쿠 구 에서 당시[마이니치 신문]의 기자였던 아베 신타로와 그 아내 [아베 요코]의 차남으로 태어났다.  기시 노부스케가 입학하도록 주장한 세이케이 계열에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를 거쳐 세이케이 대학 법학부 정치학과를 졸업했다.  아버지인 아베 신타로를 비롯해 아베 간, 기시 노부스케, 사토 에이사쿠, 가정교사였던 히라사와 가쓰에이, 친척들까지 도쿄 대학 출신이 많았지만 아베 신조는 입시를 통과한 것이 아닌 에스컬레이터식으로 세이케이 대학으로 진학했다.

 

졸업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영어를 배우고 1979년 고베제강에 입학했고 1982년에는 아버지이자 외무대신이던 아베 신타로의 비서로 취임하고 1987년에는 모리나가 제과 사장 마쓰자키 아키오의 딸이던 "마쓰자키 아키에"와 결혼하였다. 부인 아베 아키에는 열렬한 한류 마니아로 드라마 [겨울연가]에 출연한 배우 고 박용하의 팬이다. 아베 부부는 슬하에 자녀를 두지 않고 있는데 부인이 불임이라는 사실을 언론에 공개한 바 있다.

 

아베의 정치는 디플레이션을 해결하기 위해 "아베노믹스"라고 불리는 양적완화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외교적으로는 미일 동맹을 최우선시하며 군사적으로는 집단적 자위권을 추진하고 평화헌법을 개정하여 전쟁을 할 수 있는 '보통국가'로 만드는 일을 추진하고 있다.

 

중국과 한반도에 대한 과거의 식민지 침략에 대해서는 "침략의 정의는 학계에서도 국제적으로도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주장하는 등의 행보를 보여 제2차 세계대전 때 피해를 입은 유럽 국가, 중국 한국의 비판을 샀다.

- 출처 : 위키백과 -

 

사주

辛    庚    癸    甲

巳    辰    酉    午

 

대운

26   36   46   56   66   76  

丙   丁    戊    己      辛

子   丑    寅    卯       巳

 

아베 신조는 경일 주에 유월에 태어남으로 차갑고 날카롭기 그지없는 냉혹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다.  월지 제왕의 근성은 무엇이든 마음먹으면 과감히 추진하고 주변의 시선이나 조언을 듣지 않는 혼자만의 마이웨이 형이다.  그러나 강한 자 앞에서는 약해지고 약한 자는 무자비하게 밟는 인정 없는 사람이면서 말에도 비수가 있어 같은 말도 아베가 하면 더 강하게 들리고 정곡을 찌르는 듯한 날카로움이 배어있다.

 

자신의 실력에 비하여 더 과한 대접을 받고 좋은 일생을 살아왔는데 66세가 되는 2019 기해년은 그의 인생에도 내리막과 운세의 문이 닫히는 때가 왔음을 알리고 있듯이 그의 행보에도 무례한 처신과 말들로 우리나라 전체를 분노로 들끓게 하고 전 국민적인 일본 제품 불매운동"노노 제팬"을 실천하고 있다.

 

66세의 경진 대운은 비견이 왕한 사주에 또다시 인왕지에 비견을 달고 오는 대운을 맞이하는 것인데 윗사람들로부터도 외면당하고 자신과 측근의 사람들이 등을 돌리는 결과를 맞이 하게 되는 결과를 낳게 될 것은 자명한 결과가 될 것이다.

 

올해의 운세에서도 8월 8일 이면 새로운 무대가 펼쳐지게 되는데 달운(月運)으로 좋지 않은 운세여서 크게 작용해 줄지는 의문이지만 위기를 넘긴다 해도 그를 위협하는 운세는 2021년 신축년 까지 가게 되는데 69세가 되는 2022년 임인년은 그에게서 새로운 무대는 나락으로 떨어지는 비참한 최후의 무대가 될 것으로 예견된다.  우선 2019년 7월 21일은 일본 참의원 선거일이라고 하는데 아베 신조는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할 것으로 실패가 예상된다.

 

건강조차도 좋지 않아 위장과 금의 장기인 폐에서 문제가 나타 날 수도 있어 보인다.  식상이 기신이 되면서 자신으로부터는 자식도 없이 살아가는 그의 노년이 얼마나 쓸쓸하고 무상할지 측은한 생각이 든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 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