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우상혁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사진=우상혁 SNS 사진 캡쳐

출생 : 대전광역시 대덕구 법동

본관 : 단양 우 씨

학력

대전 중리 초등학교 졸업

대전송촌중학교 졸업

충남고등학교 졸업

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사회체육학 학사

신체 : 188cm, 73kg

종목 : 육상

주종목 : 높이뛰기

소속 : 서천군청

국군체육부대

 

우상혁은 대한민국의 높이뛰기 선수로 2022년 한국의 남자부문 높이뛰기 최고 기록(2.36m) 기록 보유자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2.26m를 기록하는 바람에 결선에는 진출하지 못했던 일도 있었고 또한 긴장하고 예민해서 선수들과 어울려 놀거나 추억을 만들지도 못해 아쉬웠다고 인터뷰한 적이 있었지만 2018년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이름을 알렸다.

 

어린 시절 8살 때 교통사고를 겪은 뒤 후유증 탓에 양발의 크기가 다르지만 이를 극복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왼발보다 오른발이 15mm 정도 더 작아서 다른 선수들보다 균형감을 잡는 훈련을 많이 했을 정도로 짝발로 인해 다른 선수들보다 몇 배는 더 연습을 해야 하고 힘든 훈련을 참아낸 의지로 상당히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우상혁의 사주는 인왕자에 식상을 희신으로 쓰는 사주의 형태로 관성인 화와 금이 용신이 된다.  용감한 성품과 새싹을 의미하는 온순함도 동시에 지녔지 때문에 껍질을 헤치고 솟아 나는 적극적인 위세가 생명이다. 때문에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에 서야 편하고 그렇지 않으면 두각을 나타내기 위한 향상심이 불타 기발한 전술을 개척해 내고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성향이다.

 

청소년기에 남다른 고생을 하게 되지만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쳐도 훌륭하게 이겨내야만 그 노력의 여하에 따라 좋은 결실을 얻어내게 된다.

 

타고난 사주는 그대로라고 하지만 대운의 힘을 받게 되면서 사람의 팔자는 달라질 수 있는데 이때 어려울 때일수록 노력하여 준비해 놓은 사람만이 좋은 대운이 왔을 때 비로소 목표를 이루게 되는 것이다.

 

성격은 의협심이 강하고 지도자적 기질이 있으며 호탕하고 풍류를 즐기는 팔 방미 인격으로 다소 성질이 급하고 신경이 예민하며 귀가 여린 면이 있어 주변 환경에 의해서 자신의 감정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되므로 자신의 페이스를 가다듬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겠다.

 

24세-33세는 토의 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것으로 인내심을 더 강화시켜 주게 된다.  강한 훈련을 이겨낼 수 있고 자신의 기량이 향상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이 시기에 얻어지는 결실이 서서히 모습을 나타내는 시기가 된다고 할 수 있겠다. 사주의 형태상 관성이 나타난다고 하더라도 천간의 병, 정은 충살과 합으로 인하여 관성의 역량을 발휘하기가 어려우므로 연습 때와는 달리 일인자가 되는 것이 어렵고 두 번째에 머무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해운(年運) 지지(支持)에서 목(갑, 을)의 기운이 도와주거나 사화(巳火)나 오화(午火)를 만나게 된다면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그 시기는 2023년에는 5월 6일 - 7월 6일 사이가 된다.

 

2024년은 갑진년으로 목(甲,乙木)이 도와주는 해이기도 하므로 5월 5일-7월 5일 사이가 가장 좋은 시기로 예상된다. 24년은 7월 6일~8월 6일 사이가 신미달로 최상의 컨디션으로 노력하는 운이지만 관성의 힘이 약하여 메달을 목에 걸 수 있는 운은 아닐 것으로 예상된다.

 

2025년은 을사년으로 해운에서도 상당히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해로써 꼭 올림픽이 아니더라도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고 하겠다. 그러나 언제 어디에서라도 금메달은 어려울 것으로 관운의 활용이 어려운 사주이며 관성의 힘이 너무 약한 이유다.

 

편인격에 화,금 용신운이 60년으로 우상혁은 좋은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최고의 운세는 34세~63세가 될 것으로 보이는 바 아직은 신약자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함이 아쉽다.

 

건강운은 대장 질환이나 디스크 등을 주의해야 하며 사지가 약한 편이며 쉬 피로를 느낀다.

금의 장기가 약하며 음낭염이나 방광염등에 주의해야 하는 체질이다.

 

신경이 예민하여 병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하는 체질이라 약의 과용은 삼가야 하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위주로 식단을 조절할 필요가 있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