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이다해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이다해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한국명 : 변다해

영문명 : Cherry Byeon

서울특별시

국적 : 호주

본관 : 초계변씨

가족 : 부모님, 오빠

신체 : 170cm, 47kg, O형

학력 

Burwood Girls High School

일신 여자 상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데뷔 : 2002년 MBC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

소속사 : FN 엔터테인먼트

사주

출생 : 1984년 4월 19일

이다해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초등학교 재학당시 KBS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원으로 3년 정도 활동했으며 5학년 때 부모를 따라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  2001년 할아버지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잠시 한국에 거주했다가 주위 친지들의 권유로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를 하였다.  그렇게 미스춘향 진으로 당선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계의 길에 들어섰다.


이다해라는 이름은 '뭐든지 다 한다' 라는 뜻으로 어려운 역할이라도 최선을 다해 멋지게 해낼 것이라는 각오를 담았다고 한다.  2002년 데뷔작을 2004년 [왕꽃 선녀님]에서 윤초원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사작하였고 2005년에는 [마이 걸]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잘 소화하면서 인기를 얻었고 이를 계기로 중국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다.  

중국어 실력도 통역이 필요 없을 수준으로 혼자서도 인터뷰를 능통하게 해낸다고 한다.  

 

이다해 사주는 무진월의 계미일주로 사주에서는 화가 보이지 않는다.  검은색의 양의 물상으로 월지에 관성을 얻어 관왕사주에 용신은 화인 재성과 목인 상관이 희신이 된다.  토인 관성이 무리를 지어 있으니 남성들이 이다해를 노리며 힘들게 할 여건이 많은데 새로운 것에 호기심 많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주인공은 여기저기 휘둘리면서 남성으로 인하여 힘든점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주 지지에서는 경신시로 볼때 신자진 수국이 형성 되는데 수기가 많고 5세 - 15세 목화운세에서 바다건너 호주로 이민을 갔다.  이다해의 사주는 연예인에 가장 적합한 식상운세를 5세 - 44세 까지 무려 40년간 쓸 수 있도록 머물러 주면서 어린시절 부터 남달리 예쁘고 멋진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게된다.

 

용신대운을 너무 일찍 만난 탓에 재성을 써서 부를 누리는 것보다 어린시절 좀 편안한 상태로 자랐을 것으로 보인다.화의 운세 끝자락에서 2001년 신사년에 화의 기둥이 세워지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을 지푸라기 하나를 잡은 것으로 볼 수 있는데 국내에서는 크게 인기를 누리거나 인지도가 높지는 않았었다.


토의 운세를 만나면 남자로 인한 문제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고 송사에 오르내릴 수도 있으니 중국에서 활동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으나 45세 계해 대운으로 가게 되면 점점 어둠에 들게 되니 우울해지거나 불안감을 갖게 되고 다른사람과 비교하여 너무 잘 해보려는 마음이 과해 강박증을 호소 할 수 있다.


상관과 관살이 중중하여 혼잡이 되면 외모에만 신경쓰게 되어 과한 치장에 과소비 까지 하게되니 돈 많은 남성을 선호하게 되면서 다른사람과 인연이 있었던 유부남과의 인연을 맺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연인과 부적절하게 만날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데 그 인연은 오래가지 못하니 안타까울 뿐이다.


이다해는 일찍 부터 성공하게 되는 사주이면서 45세를 기점으로 다시 금수의 운세로 빠져들게 되니 역마살의 운세를 쓰는 방법으로 다시 외국으로 나가서 활동하거나 새로운 일을 하면 자신이 스스로 활동무대를 만드는 격이 되니 다소 운세를 이겨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밝고 화사한 모습이 좋고 코믹으로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역할이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음란한 역할에 빠지거나 음한 기운으로 화보를 장식하게 되면 더 우울한 인생을 살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과 나경원의원의 정치인생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 나유정역학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작가로 활동 중입니다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