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이동건 조윤희 딸 이로아 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이로아는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의 딸이다. 사주의 구성은 인수가 강하여 식상을 용신으로 쓰는 그야말로 천상 연예인의 팔자라고 하겠다. 인수와 정임합으로 비견으로 둘러싸이면 관성의 힘은 미약하여 무재와 약한 관성으로 인하여 인수의 힘인 엄마와 살게 된 것으로 보인다.
 
일지 망신은 인수가 강한 사람이나 연예인에게는 인기를 얻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일간이 강하면 용모가 준수하고 위엄과 지혜로움이 있어 목표한 바를 성공으로 이루는 덕을 얻게 된다.
 
학당귀인(學堂貴人)은 신강한 사주에서는 학문과 관계있는 것으로 지혜가 많고 총명하다고 보며 평생 의식주의 걱정은 없는 편으로 목, 화운에서는 화려하고 빛나는 삶을 살게 된다.
 
2024년 갑진년에 갑목을 만나면서 일찍부터 빛을 보게 되는 운이 될 것이며 2026년-2027년 아역으로부터 일찍 인기를 누리게 되는 운이 된다.
 
17세- 26세의 대운에서 갑목을 만나는 것이 을목일간은 가장 좋은 후원자를 둠과 같은 운세로 20세가 되는 2036년 부터 식상의 화운에서부터 발복하고 인기를 누리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가 고신살로 어머니는 외로운 사람이며 또한  역마 지살로 바쁜 어머니로 살아가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37세-66세에는 세계적인 월드스타가 될 수 있는 화려한 화운이 기다리고 있어 특별한 슬럼프 없이 승승장구하는 인생을 살아갈 것으로 보여 자신은 좋지만 외로움으로 지쳐갈 어머니를 보는 마음은 아플 수 있겠다.
 
건강운에서는 신경이 예민해 신경 쇠약을 주의해야 되고 두통이 있을 수 있으며 비뇨기관이 약한 편이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