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임지연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출생 : 1990년 6월 23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본관 : 나주 임 씨
신체 : 166cm, A형
학력
금호여자중학교졸업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가족 : 부모님, 언니, 남동생
데뷔 : 2011년 영화 <재난영화>

어린 시절부터 학교 행사, 교회 피아노 반주등 많은 관중 앞에서 무대에 있기를 좋아한 것도 있지만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무대를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우라는 꿈을 가졌다고 한다. 자신의 장래를 배우로 선택한 그녀는 예중 • 예고를 진학하길 바랐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결국 인문계 고등학교를 입학한다. 그러나 원하는 곳에 가서 원하는 공부를 하고 싶단 그녀의 설득에 한예종 입시를 준비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한예종에 입학했다고 한다.
 
대학 재학 시절부터 단편영화와 연극에서 활동하던 중 2014년 김대우 감독의 영화 <인간중독>에 캐스팅되었다. 그 외 여러 작품에 출연한 적은 있으나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2022년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주동자인 박연진 역할을 맡아 연기력 논란을 잠재워 주었다는 평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쪽은 예술가적인 본능이요, 또 한쪽은 능숙한 외교가 이기 때문에 이것을 조화시켜서 누구에게나 친밀감을 주기도 하는데 특히 많은 사람이 모인 집회 등에서 한 자리를 밝게 유도하는 재능을 발휘하는 성향이다. 이 사주의 태생이 대인관계가 좋아 무슨 일이든지 협력하여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일을 하면 성공하는 운에 있다.
 
몸을 쓰는 운동이나 힘든 활동들을 좋아하고 즉흥적이며 감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선적인 면도 있어 상대에게 매력을 주는 타입이기도 하다. 인성이 강하여 생각은 빠르게 하고 행동은 침착하게 하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다.
 
인성인 화(火)가 강한 가운데 태어난 시간이 을축 시라면 상관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어 재주가 많고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흥미가 많은 편이다. 이 사주에서는 관성이 약한 것이 흠인데 갑, 을 목이 천간에 나타난다고 하여도 합으로 인하여 비견이 되거나 상관이 되어 버리니 대운에서 목의 운이 올 때 희신으로 작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는 26세-45세의 희신의 운에 들어 있는데 해운에서 2022년은 임인년으로 자신의 용신인 임수(壬水)를 만났으니 인생에서 전환기를 맞이하게 된 것으로 2023년도 계묘년이니 한번 더 비상(飛上)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자 자리를 보면 미토인 비견이 편인인 화와 결합하여 온통 불바다를 만들어 버리는 형태로 썩 좋은 자리 라고 할 수는 없으나 여성에게서 남성은 관성으로 보기도 하므로 관성이 희신이니 현재 관왕지(官旺支) 대운에 있으니 2023년과 24년 갑을 목이 뜰 때 좋은 남성을 만나 인연을 맺기에 좋은 시기로 5살 연하의 이도현과 2023년4월 부터 공개 열애중이다.

 

이도현은 대한민국 공군본부 군악의장대대에서 군악대로 복무 중이며 2025년 5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임지연은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분)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로 새로운 연기가 기대된다.

 

2024년 11월은 을해월로 을경합이 되면서 새로운 식신이 투간되는 달로 새로운 작품을 선 보이기에 좋은 시기가 된다.

2025년 을사년으로 제왕의 기운을 받게 되는 해로 11월 정해월이 되면 정임합으로 관성이 투간되면서 명예를 더 높일 수 있는 호운이 된다.

 

관성대운인 무인대운에서는 인수운과 비견 겁재의 운이 희신이 되어 2026년~2029년까지 재물을 얻고 2028년은 새로운 작품으로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2026년 오오자형살과 귀문관살로 신경과민과 과대망상으로 엉뚱한 행동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46세-75세까지의 운에서 해, 자, 축의 겨울 나라로 여행하는 대운을 맞게 되니 좋은 용신의 시절이라고 할 수 있다. 46세의 신왕지에서 정화를 만나는 대운은 자신의 것을 많이 나누어야 하는 흉도 있지만 40세가 되기 전에 인생에서 필요한 재물과 얻을 것들은 모두 쟁취하는 운에 있으므로 나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에서는 위장 장애, 관절이 약하며 간기능 저하로 인하여 쉽게 피로할 수 있으므로 너무 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겠고 피부가 약해 피부 질환을 앓을 수 있겠다. 화, 토가 과해지면 당뇨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