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한동훈(韓東勳)사주 - 나유정역학연구소

배훈식 기자(dahora83@newsis.com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력
서울신동초등학교졸업
경원중학교졸업
현대고등학교졸업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컬럼비아 대학교 로스쿨 LL.M.
경력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제3차장검사
대검찰청 반부패강력부장
부산고등검찰청 차장검사
사법연수원부원장
배우자 : 진은정
자녀 1남1녀
한동훈 제69대 법무부 장관은 검사출신으로 배우자는 김&장법률사무소 소속 미국 변호사 진형구 전 대검찰청 공안부장의 차녀로 고교와 대학교 대학원의 후배이며 학부시절 캠퍼스커플이었다.
 
현직 법무부장관의 사주가 삼주로 보았지만 무관사주다.
정재격이나 신약 하지 않고 관대의 힘이며 인수의 뿌리가 있어 을목을 충분히 도와주고 있다.
 
월지와 일지의 귀문관살은 신경이 과민하고 엉뚱한 면도 있다고 보지만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면 지혜가 총명하고 똑똑하며 영달한다고 본다. 사주원국에서도 을목의 병화는 금상첨화로 목화통명하여 밝은 성격으로 영특하다고 볼 수 있겠다.
 
1세-20세 학창 시절 목대운 신왕시절을 살았으므로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있었으며 학업성적이 우수하여 전교 3위안에는 꼭 있었을 정도였다고 전한다.
 
용신은 진토가 강하여 화인 상관이 되지만 무관사주로 관성을 얻게 된다면 출사 하여 관직에 오르게 되고 부귀영화를 모두 누리게 된다. 사주에 꼭 필요한 대운이 움직여 주는 운 좋은 사람이라고 하겠다.
 
재성이 많은 사람은 말 그대가 많고 무엇이든 빨리 배우기도 하는데 술과 골프 당구를 좋아하지 않는 대신 취미는 음악감상, 영화감상이고 게임도 틈틈이 즐긴다고 한다. 중학생시절부터 기원을 다녀 바둑 5급 정도의 실력을 갖고 있으며 지금도 취미로 바둑을 두고 있다고 한다.
 
상관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되면 멋쟁이가 되는데 패션감각이 엄청나게 좋다. 키가 큰 편은 아닌것으로 알려졌으나 남다른 비율의 날씬한 체형으로 체격이 좋으며 외모 또한 상당히 동안으로 멋진 정치인중의 한 사람이다.
 
어머어마한 책의 소장자로 그의 언어는 발언이 직설적이고 임팩트가 강해 정치권과 법조계에서 파장이 큰데 그의 언어의 원칙은 독서로 라고 말한다. 양손잡이이며 필기도 양손이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는 윤석열 정부의 햄심인사이지만 흥미롭게도 대표적 진보 운동가인 박노해 시인의 구독자 이기도 하다.
 
무관사주에서 관직에 오르게 되면 해운에 따라서 관을 충하는 때나 합으로 관성의 제구실을 할 수 없는 시절에는 좌천되거나 구설에 오르는 경우가 있지만 대운에서 관운을 만나게 되면 높은 자리에까지 승진하거나 대권도전도 가능하다.
 
42세-81세까지 40년간의 관운으로 그는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특히 51.8세~60세 경술대운은 을경합으로 관성의 힘이 강하다. 술토가 묘지에 앉아 있으나 진술충살로 개고 가 되면서 최연소 등등의 이변을 일으키며 관을 쓰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갑진은 겁재를 도와주는 인수운으로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는 운으로 첫 발을 딛은것으로 앞으로

52세~60세 경술대운은 최고의 명성을 얻고 최고의 자리에 까지 오를 수 있는 운으로 기대가 된다.
 
나라에 큰 쓰임이 되는 사람으로 계속활동하게 될 것으로 보이고 2026년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는 식상운이며 2030년과 2031년은 해운에서 경술과 신해운을 만나게 되니 대권도전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건강운에서는 신경이 예민해 신경 쇠약을 주의해야 되고 두통이 있으며 비뇨기관이 약한 편이다.
2024년은 건강의 적신호를 보게 되는 운으로 혈관관계에서 병증이 시작되는 아픔을 겪을 수 있는 운이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임영무(darkroom@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