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홍종현 사주풀이

홍종현 사주풀이



출생 : 1990년 2월 2일

신체 : 183cm

학력 : 명지고등학교졸업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예술학과

소속사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7년 패션소 08 S/ S 서울컬렉션 모델

수상 ; 2016년 제21회 춘사영화상 특별인기상

경력 : 2010년 서울패션위크 F/W 10/11 최범석, 김재현 컬렉션 모델


사주

庚    戊    丁    己

申    戌    丑    巳


대운

19세  29세  39세  49세

乙           癸     壬

亥      戌     酉     申


패션계에서는 한극의 콜 모어로 불리는 현재 가장 핫한 패션모델이며,개봉대기 영화 [쌍화점]에서 왕 (주진모)의 호위무사인 건룡위 가운데 한 명으로 연기하여 호평을 받았고 .  단편영화 [헤이 톰]에 출연했다.


지금 방영중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서는 한태주 역할로 연기도 만점이지만 정장 수트가 너무 잘 어울려서 팬들의 여심을 사로잡는 중이다.


무술(戊戌)일주에 겁재와 인수들이 뿌리를 가지고 상당히 신왕한 사주를 타고났는데 사주 속에서 쓸 수 있는 것이라고는 식신 밖에 없지만 대운을 보면 9세 부터 재운을 받아 자랐으므로 필자가 감정 하기로는 어린시절 부터 나쁘지 않은 좋은 시절을 누리고 살아 온것으로 보인다.


19세가 되는 을해(乙亥)대운 부터는 관성까지 힘을 실어주므로 다른 사람들 틈에서 눈에 뛰는 존재가 될 수도 있고 자신만 가진 재주를 세상밖으로 가지고 나갈 수 있는 무대가 생겼다고 할 수 있다.



데뷔는 2009년에 버커루 모델로 하였지만 활동은 2010년 경인(庚寅年)인목이 받쳐 줄 때 부터 탄력을 받았을 것으로 본다.  추운계절에 태어난 무토가 정(丁)과 사(巳)의 따뜻함을 받았으나 이는 토가 진정으로 활동하기에는 수기도 부족하고 무엇보다 목으로서 태산같은 토산을 파해쳐 개간을 해주어야만 싹이라도 틔울 수 있기 때문인데 마침 2010년이면 인목을 만나 거목의 힘으로 어느정도의 토산을 개간할 수 있도록 함으로 활동도 시작 했을 것으로 본다.


배우자 자리까지 온통 토만으로 쌓여 있으므로 배우자나 좋은 여성을 만나려면 39세가 되는 계유대운을 만나야만 될것으로 보지만 33세의 임인년 2022년과 23년 계묘년에도 소소하게 인연이 닿을 수는 있지만 운명의 여인이라고 하기에는 재의 힘이 부족하다.  


이런 시기라면 자신의 마음에 다 차지 않는 2%는 부족한 상대를 본다고나 할까?

배우자 자리에 괴강살 귀문살 등을 두고 있으면 아웅다웅 하면서 소소한 다툼이 많다고들 하지만 홍종현씨는 젊은시절 식왕지에서 인수를 쓰려고 노력할 것으로 보면 지혜롭게 여성을 잘 챙겨 줄 것으로 보는것이 더 좋을듯 하다.


2019년 기해년은 홍종현씨로는 재충과 관충을 하고 있는바, 그럼에도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같은 좋은 작품을 만나 드라마의 작품성 보다는 개인의 인기가 더 높아 가고 있음을 볼 때 운세보다는 노력하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현실을 만들어 가는 것으로 칭찬받고 팬들이 높이 평가 해 주어야 할 것 같다.


예쁜남자가 대세인 지금 현실에서 진정 남자다운 멋진 남자를 본 것처럼 시원한 사이다 같은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등 다양한 작품속에서 색다른 연기의 맛을 보여 주리라 기대가 된다.


제공 : 나유정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필자 나유정은 ......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는 한편 나유정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함.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등 모든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