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김향기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출생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체 : 155cm, A형

가족 : 부모님, 오빠, 반려견 뽀루, 푸키

학력

홍천초등학교 졸업

홍천중학교 졸업

성북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재학 중

데뷔 : 2003년 CF 광고 <파리바게뜨>

소속사 : 지킴 엔터테인먼트

사주

김향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3년 1월 잡지 표지 모델로 발탁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고 2006년 영화 <마음이>로 첫 스크린 데뷔를 했다. 선한 인상 탓인지 특유의 슬픈 눈 때문 인지 맡은 배역 대부분이 고통을 당하는 역할이 많았고 어둡고 우울한 배역을 주로 했었다고 한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잡지 모델이 된 오빠의 촬영장에 놀러 갔다가 자신도 모델이 되었다고 한다. 어릴 적부터 연기하는 것을 좋아해, 그때부터 스스로 작품을 찾아보면서 공부를 했다고 한다.  

 

2017년 영화 <신과 함께 - 죄와 벌>의 "막내 저승차사 이덕춘" 역을 통해 첫 천만 관객 돌파 영화에 출연하게 되면서 그야말로 인지도가 급상승해 데뷔 이래 가장 큰 사랑과 주목을 한 몸에 받았던 적이 있으며 영화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하정우에게 그 유명한 "김 냄새"라는 별명을 얻었고 후속작 <신과 함께- 인과 연>역시 연이어 더블 천만 관객을 기록하며 최연소 누적관객수 5000만에 빛나는 배우가 됐다.

 

김향기의 사주는 기해 일주(己亥 日柱)로 신월(申月) 생으로 상관 의 힘이 강하여 상대적으로 관성의 힘이 약한 사주의 구성으로 용(用)은 관성(官性)인 목(木)이다. 그리고 신금과 진토는 자수를 불러들리고 있으니 해운과 대운등에서 수기를 만나거나 특히 자수를 만나게 된다면 물이 범람하는 이치로 일거리가 넘쳐나면서 건강에 해를 끼칠 수도 있으므로 많이 쉬어주거나 아직은 어린 나이이니 부모님 곁에서 건강을 챙겨 다시 활동하는 것이 좋겠다.

 

상관견관의 사주로 성향이 다소 관성에게는 상처를 줄 수 있는 강한 성향과 마음의 변화가 자주 변화하는 단점이 있지만 능력이 다양하고 자신의 사업으로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큰 사주로 볼 수 있다. 극 신약한 사주의 구성상 대운에서 신왕의 운을 만나거나 인성의 운에서만 자신이 크게 성장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향기의 기본적인 성격은 일단 정재와 정관 그리고 인성의 기운을 가지고 있으므로 정직하고 바르며 약속이나 규칙등을 잘 지키는 사람으로 인성이 희신이니 어른들이나 선배의 귀여움을 받고 소속사와의 계약등을 성실히 이행하는 믿을만한 친구 라는 인식이 강하게 보인다.

 

대운의 흐름을 보면 21세- 30세 제왕같은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인왕지에 식신인 신금이 활동하는 계절로 움직이고 있는데 어떤 섭외가 들어오더라도 활동 가능한 혈기왕성한 시절로 사해충하면서 물의 기운을 조금은  줄여줄 수 있는 운이기도 하지만 경신 금이 갑목을 힘들게 하는 운이라 자신의 연기력이 고조에 달하여 영화가 더 돋보이는 결과를 얻어오게 되더라도 나는 일인자가 아닌 조연이라는 것이 조금은 아쉬운 단계에 있다고 하겠다.

 

2018년이면 무술년으로 최상의 해라고 할 수 있는데 천간과 지지에서 토의 기운으로 물을 막아주는 해가 되는것으로 마치 자신의 해인것 처럼 조연상 이지만 역대 청룡 영화상 최연소 여우조연상 수상자가 되는 영광을 얻었다.

 

2019년 2월에는 기해년의 병인달로 병화가 떠서 하늘에서 태양이 자신을 환하게 비추어주는 물상이 되면서 영화<증인>으로 자페장애를 가진 소녀 지우 역을 훌륭히 소화하여 이 해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에 토미네이트 되고 황금촬영상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등 영화평론가상, 문화연예대상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2022년 영화 <용의 출현 한산>이 7월(정미달)에 개봉되면서 또 한번 어마어마한 관중 몰이를 시작하고 있다. 영화에 대한 인기는 8월과 9월, 10월에 걸쳐서 토(土)가 들어오는 달이 집중되면서 최고점을 찍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김향기는 신사대운 속에서 2022년 부터30세가 되는 2029년 까지 목의 운과 화의 운 토의 운으로 흐르게 되므로 용신과 희신의 해만을 남겨두고 있으므로 급성장 하게 될 것을 예고하는 것만 아니라 자신도 이제는 아역에서 벗어나 한 단계 올라서는 과도기에 접어들게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 부터 하게 되는 드라마나 영화는 그녀가 주인공이 될 것이며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조연에 머무는 시기는 벗어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26년 의 제왕같은 운세에서는  주인공의 역활이 될 것이며 2025년 10월 병술달에는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며 2026년에는 다시 한번 시상대에서 웃게 될 것으로 예측이 된다.  2028년과 29년에는 엄청난 관객이 몰리게 되는 대작의 영화에 주인공이 될 수 도 있으며 인생에서 날개를 달게 되는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영광된 일들이 몰려 온다하여도 자신의 진정한 용신의 시절은 41세-60세 이므로 찬란한 영광을 누리는 시기가 기다리고 있음이라 유명세와 명성 보다는 건강에 주의하면서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배우자 자리가 수기인 재성이 앉아 있다고 하여도 관성인 목이 용신이므로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31세- 40세 대운에서 2034년과-35년 쯤이면 강력한 목기운의 출현으로 좋은 반려자를 만나 결혼에 이를 수 있는 호운이 기다리고 있다. 

 

제공 :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많은 미래의 일들을 정확하게 예견하여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루고 있는나유정 역학 연구소입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이후, 나유정 역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상담료가 있고 전화와 면담 등 모든 상담은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하였고 <나무 위키>에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는 관계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