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서정희 사주 -나유정 역학연구소

출생 : 1962년 12월 14일(2020년 59세)

서울특별시

본관 : 이천 서 씨

학력

동명여자고등학교 중퇴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조엔터테인먼트

가족 : 딸 서동주, 아들 서동천

 

서정희는 4남매 중 둘째로 출생하였다.  어린 시절이 좀 불우한 편인데, 초등학교 입학 전에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홀어머니 아래에서 켰지만, 주로 외할머니가 돌보셨다고 한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델로 뽑히며 연예인 생활을 시작했는데, 서세원과 결혼하며 은퇴하게 되었다.

 

이 결혼이 사실은 정상적인 결혼이 아니었다는 사실이 "리얼스토리 눈"에서 밝혀졌는데,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18살 서정희를 당시 인기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던 서세원이 연예인 시켜주겠다는 조건으로 성폭행을 하여 임신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한다.

 

1980년대 해태제과의 전속 모델이었고 1986년부터 1989년까지 지금의 LG전자인 금성사에서도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광고 모델로 평이 좋았고 요정 같은 매력이 있었다고 한다.  

 

서세원과 2014년 7월에 이혼에 합의하면서 서세원은 폭행에 대해서 유죄 판결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예능프로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하여 이혼 후 더 강해졌다는 말을 하며 열심히 사는 법을 배우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으며,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하여 연예에 관한 솔직한 심정으로는 "연하가 좋으며 얼굴만 잘 생기면 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서정희의 사주는 자월의 병화일주로 관성이 태과한 관왕자로서 용신은 비견인 병, 정화가 되고 인성인 갑, 을 목이 희신으로 작용하게 된다.  겉으로는 화통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화와 수기의 대립으로 인하여 내심은 감정기복이 심하고 변덕이 있고 다혈질이지만 그 순간을 넘기면 뒤끝은 없는 성향일 수 있다.

 

수기가 강한 사람은 외국으로 넘나들면서 생활하게 되는데 서정희도 아이를 유학 보냈었고 자신도 역마와 화개가 있어 활동을 많이 하거나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관성이 체가 되면 화려한 것으로 치장하기를 좋아하면서 그쪽으로 는 끼가 많아 세련된 멋쟁이로 통하기도 한다.

 

13세 - 22세 기유대운 1983년 신약지에서 상관과 재성을 만나 물질적으로는 어느 정도 누리고 살았을 수 있지만 상관과 편관의 작용으로 관살이 강하니 다툼이 있어도 불같이 싸우게 되고 서정희 또한 백호대살을 가져 고집이 있으니 의견에 일치를 보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다.  

 

23세 - 42세 식상생재운으로 대부분 혼자서 이혼하고 자녀를 키우며 살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서정희 역시 이혼만 하지 않았을 뿐 홀로 자녀를 키우는 운으로 살았다고 한다.

 

53세 - 62세 병오대운으로 운세에서 제왕 같은 힘을 얻고 자유로워졌으니 관성을 희신으로 쓰는 대운을 만나게 되면 연예인이 되기에 충분한데 연기보다는 예능에서 다소 특이한 말투나 폭탄선언등으로 관심을 받게 된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용신운을 만난 것이므로 앞으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동분서주하면서 많이 바쁜 생활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인연을 바란다고 하였는데 정관, 편관으로 관살이 중 중한 사주에서 관성이 체가 되기도 하고 배우자궁에서는 서로 부딪히는 식신이 자리 잡고 있으므로 남편복이 있다고 할 수는 없으므로 결혼을 또 하는 것보다는 친구 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는 방법으로 외로움을 달래는 방법이 더 이롭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63세-82세 까지는 신왕지역에서 인수와 편인을 만나게 되니 관성이 예전처럼 득세하여 운을 나쁘게 하는 것은 아니므로 좋은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남편감이 아니라 남자친구라면 가능할 것으로 본다.  앞으로는 안락함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호운이므로 제2의 인생을 꿈꾸며 사는 것으로 젊은 시절의 아픔을 이겨나가기를 바란다.

 

2023년 계묘년은 62세가 되는 해로 관성을 만나는 운인데 자신보다 연하인 건축가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한다. 말년에 와서 천간의 관성이 나란히 병임충으로 모두 쓰러진 상태이며 지지에서는 인사형살로 남편의 덕을 본다기보다는 자신이 오히려 돌보게 될 수 있는 운이라 흉하다. 2028년에 새로운 일을 하면서 살아가는 삶으로 돌아가는 편이 좋을 듯하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