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신현빈 사주-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 : '엑's HD 포토에서 빌려옴

본명 : 곽현빈

신체 : 168cm, AB형

학력

한국예술 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 예술사)

가족 : 부모님

데뷔 : 2010년 영화 <방가? 방가!>

 

신현빈은 디자인 일을 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미술을 배웠다. 고교시절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그러 꿈이라고만 생각하고 결국 한국예술 종합학교 미술이론과 에 진학하게 되었지만 대학교에서 주변 동기 및 선배들과 달리 미술에 재능과 흥미가 없다고 생각하여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는 영화 <방가? 방가!>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여 베트남 과부 역을 맡아 열연하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실제 베트남 여자를 데리고 착각할 정도였고 2011년 백상 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영화 <공조>, <변신>, 과 드라마 <추리의 여왕>, <자백>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배우 생활 전성기의 시작을 알렸다. 신현빈의 이름은 "어두운 곳에서도 빛나는 사람이 돼라"는 뜻이라고 한다.

 

신현빈의 사주는 진월의 갑신일주로 재왕자로 일간은 절지로 약하지만 년지에는 록을 얻었으므로 재왕 하다고 해서 크게 신약 하지는 않은 사주이다. 다만 천간에서 편인과 식신을 써야 하는 희신이지만 서로 병임충 으로 관성이 지지에 있으며 약하다.

 

이 사주의 주인공은 정직하며 융통성은 다소 부족하지만 인내력이 있고 행동에서도 가볍지 않은 품위가 있으나 편안하게 다가가기는 어려운 스타일로 타인의 접근이 쉽지는 않을 수 있다. 절지의 관성이라면 항상 마음이 불안 불안한 상태로 남성이 있다고 하더라도 마음이 안락하거나 편치 않는 특징이 있다.

 

영화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때가 경인년과 신묘년으로 목이 강하게 힘을 실어주는 해였는데 용신운은 화인 식상의 운과 목인 비견이 도와줄 때 관성을 쓸 수 있어 대길하고 발복이 가능하게 된다. 

 

갑목 일간의 관성은 신금이며 배우자궁이 되는데 12 운성 절지에 앉은 신금은 힘이 미약하므로 인성인 임, 계수를 만나는 시기에 관성의 힘이 강해진다. 예를 들자면 2021년 신축년 이면 토생금으로 관성에 힘을 도와주는 기운이 강하고 10년에 한 번씩 돌아오게 되는데 2030년 경술년에 관운이 강하다.

 

32세-41세 까지는 인왕지에서 무자대운으로 재성을 보고 있는데 재왕자에게 인왕지는 자신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되므로 일간이 신강해 지는 때다. 2024년 ~2027년까지는 희신과 용신을 만나는 운세로 비견의 덕으로 인기가 오르고 2026년~2027년은 크게 인기를 누리고 재물도 얻게 되는 운이다.

 

신현빈은 배우자 자리에 관성이 있어 조화롭고 남편덕이 있어 보이지만 충살로 사실은 쇼윈도 부부의 형상이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일급의 톱 배우들 즉, 정우성, 송중기나 김재영배우등의 배우자역할로 또는 연인사이로 나오게 되지만 결국은 빼앗기거나 박복하게 배신당하는 역할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42세 -61세의 화운이 자신에게는 진정한 용신의 운세를 만났다고 볼 수 있으므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주연급의 연기자가 될 것으로 보이며 여러 가지 활동으로 그의 진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기회가 주어져 성공한 연기자라는 평을 듣고 경제적으로도 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52세~61세 병술대운은 지지에서 진술충으로 월주의 천지충살은 형제들의 문제이거나 가정에 관한 것이며 크게 뿌리가 흔들리는 문제 이므로 결혼한 후라면 남편과 시댁 사이의 금전적인 문제로 꼬일 수 있으므로 가정불화를 조심하고 형제간의 금전관계는 주의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62세-81세 의 관왕지에서의 비겁을 이고 있는 형태는 배우로서는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이며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만나는 이 마다 귀인이 되어 자신을 도와주는 형태가 되니 평소에도 호감형의 인간관리와 자신에게 필요한 사람을 자기편으로 두는 인맥관리는 중요하다고 하겠다.

 

건강운으로는  비뇨기관과 성기를 왕성하게 지배하므로 온 정력이 생식기와 배설기에 집중되어 성에 놀라울 정도의 에너지를 발산하나 정력 낭비로 심장기능이 약화되기 쉬운 체질이다. 47세, 49세, 58세를 주의하고 19세,28세 52세 때도 가벼운 증상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급습하는 병마에도 강력한 저항력을 발휘하는 기능을 비장하고 있어 겉으로는 약해 보여도 강인한 체질과 빠른 회복력, 그리고 외상이나 전염병 등에 강한 저항력을 발휘하는 체질이다. 이를 과신하여 사소한 병을 무시하다가 큰 결과를 초래할 우려도있다.

 

정력 발산의 불균형으로 인한 신경통과 편두통이 일기 쉬우며 호르몬의 균형을 잃어 비뇨기와 신경계를 약화시킬 수도 있다.

여성은 자궁근종에 주의해야 하고 생리때의 출혈 기간이 조금이라도 길어지면 위험 신호이니 주의를 요하며 이 밖에 난소,자궁 질부 등에 작은 이상이 생기기 쉽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 : 신현빈 "스튜어디스"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