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 주 풀 이

윤현민(尹賢敏)사주- 나유정역학연구소

 

사진 : 황지은 기자

출생 : 1985년 4월 15일

직업: 배우, 뮤지컬 배우, 전 야구선수

소속사 : 다인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초당초등학교졸업

신일중학교졸업

청원고등학교졸업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경력

2005년 한화 이글스 선수

2006년 ~ 2008년 두산 베어스 선수

사주

 

윤현민은 전 한국 프로야구 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이다.  2005년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에서 2치 3라운드로 한화 이글스에 지명되어 입단했고 이후에는 두산 베어스에서 2008년까지 활동했었다.

 

야구를 그만둔 후 두 달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며 버텼고, 배우가 하고 싶어서 싸이더스 HQ 건물 앞에 매일 찾아가 눈도장을 찍으려 노력해 처음으로 오디션 대본을 받아 보았다고 한다.이후 배우로 전업 2010년 [김종욱 찾기]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다.

 

집안이 예체능 쪽으로 아버지는 럭비 국가대표선수, 어머니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 큰 외숙은 LG트윈스 감독대행 롯데자이언츠 감독을 역임했던 양승호 감독님이다.

 

윤현민의 사주는 바위 위에 홀로 비를 맞고 서 있는 나무의 물상이다.  진토에 갑목이니  수분이 부족하지는 않으므로 키가 자랄 수는 있다 하여도 햇볕을 받지 못하고 있으니 빛이 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그 빛의 존재는 식상으로서 자신의 무대 이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기(氣)"라고 할 수 있다.

 

무식상 사주에 대운에서 식상을 만나면 직업을 바꾸거나 직장을 그만두는 경우가 많다. 식상이 화로 24세-43세의 식상운을 만나 연예인으로 활동하게 되거나 그 외 예체능으로 활동하게 된다.

 

용신은 화인 식상이 되고 금인 관성이 희신이 된다. 재성이 왕 하다고 해서 재물이 많은 것이 아니라 식상을 만나 식신생재에 이르렀을 때 비로소 재물이 생성되고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감명한다.

 

지난 세월을 운세흐름으로 보면 24세 -42세 대운에서 주인공은 전기불이나마 밝혀 주게 되어 자신이 할 일을 찾게는 되었을 것으로 보이지만 진정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은 아니었었나 보다.  거목이 자라는 데는 병화의 따뜻한 해님이 필요하니 말이다.  2006년 병술년이 되면서 또 한 번 병화를 만나면서 두산베어스로 건너가게 된다.


이 사주는 화를 만나야만 무엇이든 도모하고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형태로 흘러가게 되어 있다.  그렇다면 33세의 병자 대운이야말로 신약 한 자신의 힘을 도와주면서 병화의 도움을 한껏 받게 되니 인생 최대의 호기라고 할 수 있겠다.

 

2022년-2023년은 해운에서 수기를 얻어 건록 제왕의 힘으로 관성을 쓰게 되니 반드시 명성을 얻게 되는 운이다.

일과 연인이 모두 같은 재성으로 재성은 기신이 된다. 재물을 많이 벌게 되거나 일로 바쁘게 되면 연인은 

자연히 멀어지는 것으로 최근 배우 백진희와 7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2024년- 2025년의 비견 겁을 만나면 지지에서 자진수국으로 물이 풍족하므로 많은 비견을 만나도 수기가 충분하여 갑목이 흔들림이 없으며 대운에서 해님이 비추게 되니 경치가 아름답고 안락하다. 재성이 강한 사람은 인인성사로 비견의 운에서는 많은 팬과 더불어 더 인기를 누리게 되는 운이 된다.


지지에서 자진 수국되면서 수기의 뿌리를 얻게 되고 천간의 화를 받게 되니 식신을 마음껏 쓸 수 있게 되므로 그의 재주를 원 없이 발휘하고 마침내는 2026년 -2027년 사이에 관성의 기운을 받아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으로 길하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우자의 덕은 부족하여 재왕신약자에게는 최악이라고 할 수 있는 관성을 받았다.  재물은 얻을 수 있으나 배우자 자리의 지살, 월덕 귀문관살로 외국국적의 여성과 인연이거나 해외로 나아가면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운이다.

 

44세-53세 을해대운 역시 인왕운에 비견을 보는 운으로 역마와 함께 해외로 나아갈 일이 있겠다. 

을을 만나면 을경합으로 관성의 힘이 강해지므로 장생의 기운으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말년으로 갈수록 재운과 관운으로 가고는 있지만 천간의 인수 비견이 자신을 도와줄 수는 있으므로 사람의 덕은 있을 것이고 어디를 가나 자신의 상사, 선배, 친구들은 자신의 편이 되어 주니 좋은 벗을 옆에 두고 사람을 진심으로 내 사람을 만드는 방법이야말로 자신의 노후가 외롭지 않을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건강운으로는 호흡기질환, 간질환이 있을 수 있으며 디스크 등을 조심해야 한다. 요통이나 관절염에 노출되기 쉬운 사주의 형태로 말년으로 갈수록 수운이 강하여 혈관관계 질병에도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제공 나유정 역학연구소 010 8126 7250
아베의 죽음 나경원 의원의 정치인생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 이선균의 마약사건등을 비롯하여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많은 미래의 일들을 사주와 이름풀이로 정확하게 예견하여 감명의 정확도를 증명하는
나유정 역학연구소이며 이곳에서 상담하셨던 분들은 자기발전을 위해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필자 나유정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는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이성을 동양철학과의 상관성으로 접근하는 과정에서 동양학의 신비에 매료되어 교사를 퇴직하고,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을 전공하였고 과목은 명리학, 작명이며 풍수(양택과 음택), 그리고 사주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레이디경향 <이달의 운세> 작가로서 10년간 집필하였고, 현 레이디경향 <별자리 운세>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개인상담도 해 드립니다.

필자의 당부말씀 : 본 포스팅은 N포털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이용했으며 밝혀진 사실을 토대로 작성되었으며 출생 시간이 없어 사주감정이 어려울 때는 필자가 유추한 시간을 사용하므로 실제 생년월일과 다를 수 있으므로 감정 결과는 단순 흥미로 보아주시고 사주 공부를 하시는 분은 공부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혹, 위의 글 속의 주인공의 정확한 시간을 아시는 분은 메시지나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lifeyeokhak.tistory.com/

(사진제공 : KBS) jh1000@maekyung.com